요즘 애들은 정말 차별이란걸 모르는구나

45개의 댓글

28 일 전

차붐은요?

0
28 일 전
@이스케이프

안산의 자랑이에요

6
28 일 전

악마와 계약을 했어 여시..

0
28 일 전

이과 : 행성은 별이 아닙니다. 별은 항성입니다

28
Lv
28 일 전
@디다케
2
28 일 전
@디다케

같은 별 성 자를 쓰는데 왜 차별해요?

5
28 일 전
@예수그리스도

여성과 남성도 다르잖아요

1
28 일 전
@PlaytheR

지금 남성은 성이고 여성은 성이 아니라는 건가욧?!?!?!?!

2
28 일 전
@예수그리스도

0
28 일 전
@PlaytheR
0
28 일 전
@예수그리스도

문 풍 당 당

0
28 일 전
@디다케

지구별☆

1

행성과 별은 다른겁니다

1
28 일 전

정보 저그의 고향은 차가 아니라 제루스다

2
28 일 전
@핫소스통

읭??? ㄹㅇ?

0
@Maru11

스2에

원시저그들 제루스에서 나오긴 함

데하카도 거기서 나옴

0
28 일 전
@Maru11

애초에 차행성 먼저먹었던거 저그도 아니라 테란임 ㅋㅋ;

0
28 일 전
@Maru11

젤나가가 거기서 실험해서 저그가 탄생함

0
28 일 전

차 별이 아니라 차 행성임

0
28 일 전

저새끼들 침흘리고다니는거아님? 더러워ㅡㅡ

0
28 일 전

칼날여왕을위해

0

별 = 항성

0
28 일 전
@Yi와Yeu를못쓰는

금성도 행성인데 별이라하자나

1
28 일 전

제루스가 진정한 고향이다!

0
28 일 전

저런 깡촌에서 사니까 프로토스 자가용에 뺑소니 당해죽지 ㅋㅋㅋ 초월체 수준....

0
28 일 전
@산림기사

그거 운전자인 테사다르가 약에 취해서 꼬라박은거임ㅋㅋㅋ

0
28 일 전
@궁내청장

알다리스 당신이 옳았습니다 ㅠㅠ

0
28 일 전

별이라고는 해도 되잖아 별 성자니까 ㅋㅋㅋ

이과용어에서 별이 항성인거지

0

차(char)요?

0
@그레이의4000가지그림자

ㅋㅋㅋ 개발자임?

0
28 일 전
@그레이의4000가지그림자

개발에 박차(varchar)를 가하세요

3
@아침밥
0
28 일 전
@그레이의4000가지그림자

실제로 Char planet이다 ㅋㅋ

1
@어헛우훗

이외진?

0
28 일 전

언냐 나 머리가 띵했어 ㅠㅠㅠ저그못잃어 초월체못잃어ㅠ

0
28 일 전

공부해간다

0
28 일 전

차하하하하

0
28 일 전

스타3 나오면 안되남... 솔직히 너무 매력적인 세게관인데 영화라도 나오면 좋겠음

0
28 일 전
@별헤는밤

스2가 좆망해서 게임 나오기 힘들고

워크래프트 영화가 생각보다 잘 안돼서 스타 영화 나오기 힘듦 ㅠㅠ

0
28 일 전

핫! 챠!

0
28 일 전

돔왕챠~

0
28 일 전

분식집 아줌 : 저그냐?

0
28 일 전

어이어이 차 '행성' 이라구ㅎ

0
28 일 전

별이 아니라 행성임

0
28 일 전

차 행성이다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헬테이커: DLC, Exam Taker 요약 애니메이션 15 우너 23 5 분 전
여친 만나는게 숙제같다는 디씨인..jpg 39 쥬지쥬스 28 6 분 전
[국뽕] 현대 팰리세이드, 콩고 대통령실 관용차 선정 20 T700GE701D 22 6 분 전
이 와중에 BTS 근황 jpg 15 원샷 32 8 분 전
딸이 데려온 사윗감.gif 19 레벨밥도둑 38 10 분 전
개드립에 참깨까던놈 밴당함 21 그래프 51 11 분 전
머니게임) 드립모음 20 어떡하냐..ㅅㅂ 46 16 분 전
개들 옆에서 뭐 먹을때 특징 12 준구 29 16 분 전
아이구...미안하다...이 할미가 외국과일은 몰라가지고 그만... 17 다큰아이트 35 19 분 전
요즘 예능이 재미없는 이유 78 쥬지쥬스 93 25 분 전
수달이 새끼를 낳았을때 나타나는 귀여운 습성..manhwa 30 쥬지쥬스 56 32 분 전
방금 출산한 산모 81 Johndoe 50 32 분 전
머니게임) 이루리 n빵관련 카톡공개.jpg 95 살연하 41 33 분 전
개드립에서 머니게임을 지워보자.jpg 40 빌런히어로 44 40 분 전
양궁장에서 활 못쏘면 듣는 소리 40 트리오브세이비어 79 43 분 전
"어른들이 어린이에게 친절했으면 좋겠음".jpg 90 추억의초코우유 72 43 분 전
9호선 영웅 59 드립개드립읽을거리판 78 47 분 전
현재 교도소에서 난리치고 있다는 사형수 89 쥬지쥬스 72 48 분 전
인방주의) 지금보니 개노잼 듀오.jpg 13 마미마미뇽 57 49 분 전
인도인이 먹어 보는 한국 즉석카레 맛 평가 51 사이버고물상 71 51 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