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개드립에 욕먹어도 남아있는 이유

ㅂㅁ 먹어도 좋다 술마셔서 글이 이상할 수 있으니 주의

 

나는 웃대에서 살았던 개붕이였어

 

웃대에서 다양한 사람을 만나고 싶었으나 올드비들이 나를 배척하더라

 

좆목 구조도 너무 싫었고, 채팅창도 있으니 나는 그 채팅창에 들어가서 

 

진짜 친구를 사귀고 싶었어.

 

나는 생전 친구를 사귄 적이 없었던 찐따가 아니라 

 

손목도 긋고, 목매도 달라고 했던 중학생때 심각한 집단 따돌림을 당했던

사람이였어

 

웃대에 있으면서 나는 인터넷 친구라도 생겼으면 했다고 생각했어

 

다양한 사람들을 인터넷에 사귔으나 그들은 나를 아니꼬게 생각했고

웃대에서 대놓고 저격을 했어

 

그래서 웃대에 탈퇴를 당하고, 그냥 내가 원하지 못했던

 

아버지가 원했던 일들을 하게 되었어

 

내 인생은 그렇게 꼬였고 30살이 됐을때 나는 아버지에게 목소리를 내고

내 인생을 제대로 살고 싶어서 매일 개기고 그랬어

 

나는 아버지의 쳇바퀴에 매일 돌아야 했어

 

내가 자존감이 낮아서 그런지 치아가 고르게 자라지 못해 

발음 문제로 입을 크게 벌리지 못해서 발음이 뭉개져서 매일 다른 사람들을

만났을때

 

언어장애가 있다는 개소리로 진짜 자살하고 싶었어

 

내가 어릴적에 아버지께서 나한테 관심을 주고 치아교정을 해줬다면

 

내가 이렇게 살고 있었을까

 

후회가 들기 시작했어

 

다시 돌아와서 나는 개드립에 정착했어

 

개드립에서 꼰이라는 소리도 듣고 매일 내가 올리는 것에

ㅂㅁ을 찍는 개붕이들도 있었어

 

어째든 ㅂㅁ에 가도 좋지만 내가 하고 싶은건

 

내가 하고 싶은 걸

 

아버지를 벗어나서 해냈다면 내가 이렇게 살았을까

 

하는 후회감이 들어

 

심하면 자살하고 싶은 생각만 들어

 

술 취해서 이해 안 되게 적은거 미안해

 

그래도 난 개드립에 남고 싶어

 

욕먹어도

 

개드립에 남고 싶어...

30개의 댓글

22 일 전

니 술 먹을돈 애껴서 이빨 교정해

0
@깡귀축

치아 교정하고 싶지만 아버지를 나를 완전히 무시했고, 어렸을때 고아원에 넣으라고 하고

지금도 나를 쳇바퀴 돌리시라고 하는게 내가 잘못 살았던 건지 아버지에게 불효를 하는 건지

모르겠다

 

걍 벗어나는 길이 자살이 답이라고 생각하는 내 자신이 밉다

0
22 일 전
@냥이는매력있다

아저씨가 해야하는건데 그 아버지가 무슨 상관인데?

0
22 일 전
@냥이는매력있다

나이 30넘겨서 아버지탓을 아직도한다? ㅋㅋ 비웃음밖에 안나온다

0
@엔칠라다

남의 인생을 마음대로 해석해지마

그렇게 생각하면 마음이 편해질까? 그리고 아버지에게 어릴적에 폭행당했던

나인데 나이 30살먹고 이 지랄할까

그러면 가정폭력 당했던 모든 피해자 자식들은 다 욕 쳐먹고 니들 기준으로

살아야 하냐

니들은 아버지나 어머니에게 가정폭력 안 당하고 행복하게 살았던 것과

나와 다른 분들이 아버지나 어머니에게 가정폭력 당하는 그런 시절을 보냈던

사람들을 다 비웃음을 당해야돼

너무 매정하다 니들

1
22 일 전
@냥이는매력있다

인생 해석한적 없구요 나이 먹을만큼 먹고 아직도 남탓하는 당신 태도 비웃은겁니다

0
@냥이는매력있다

얼마전에 나 조언해준 개붕이는 지금으로부터 10년전. 20살때 가족이랑 연 끊고 나와서 잘 살고있단다. 

니도 연 끊고 나와라. 뒤지기 싫으면

 

0
22 일 전

합격

0

커뮤라는게 진짜..뭐냐 얘들한테는

0
@고추장크림흑맥주

그냥 우리 같이 힘들게 살았던 사람들이 커뮤에 남는거야

ㅇㅂ와 ㅍㅁ랑 달리 개드립에 정착하는건 욕먹더라도

머리 아픈 일이 없고 개드립하더라도

나는 그 사람들이 이상하게 좋은거야

다른 커뮤보다 더

1
22 일 전

ㅂㅁ

2
@TQQQ

그래 일기장은 ㅂㅁ먹어야지

그래도 덧글 달아줘서 고맙다

0
22 일 전
0
22 일 전
@백병원원무과

힘내서 같이 일어서자 개붕쟝!

0
22 일 전

교정 지금이라도 해라

0
22 일 전
0
22 일 전
0
22 일 전
0
22 일 전

3줄 요약도 안적으니 욕쳐먹지 본진으로 돌아가

0
22 일 전

개드립 방패병이라 ㅈ노잼글은 ㅂㅁ박는다 이말이야

0
22 일 전

커뮤 과몰입하는애들 수준 대충 알겠네 ㄹㅇㅋㅋ

0
22 일 전
0
22 일 전

개드립보면 힘든사람들 참 많이보여.. 다들 ㅂㅁㅂㅁ하고있겠지만 실제론 동질감에 맘아파하고 잇는사람들일듯 홧팅하자..나도 가입전부터 눈팅한지 11년이다.. 보면서 위로도 되고 재미도 있더라.. 근데 뭐든 과몰입하고 소속감가지면 위험하니까 조심하자

1

그래서 요약하면 머임? 개드립에서 친구 사귀고 싶다는건가

0
@zl존원양ㅅl하lㅈr

뭔소리야 걍 개드립에 남고 싶은거지

나는 친구 안 사겨 인터넷에서

0
22 일 전

레베루 높은 거 보면 재미있는 자료 많이 퍼와서 게시해줬나보네..

근데 여기 사람들이 너란 사람에 대해서 이해해주길 바란다면 그건 번지수를 잘못 찾은 것 같음.

이 호소가 별 것 아닌 일로 여겨지더라도 그건 네가 정말로 별것 아니기 때문에 그런 게 아닐테고,

만약 그런 너에게 관심이 끌리더라도 그건 딱 그 정도로 재미난 이슈여서일꺼임

0
22 일 전

커뮤 소속감 가지는 사람들이 보통 이렇구나...

0

힘내 홧팅

0
21 일 전
0

여기도 레벨로 완장질하던데 똑같더라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날짜
비대칭 전술 핵 5 재뇨 1 시간 전
고카스 8 트롤맨쇼 1 시간 전
X카스가 궁금한 개붕이들을 위한 예시(🐱) 17 ssssssssss 2 시간 전
99% 할카스 16 등급노르웨이산연어 3 시간 전
솔직히 군대에서 다 썸타보는거아님? 18 대머리깎아라 8 시간 전
ㅇㅎ)남편을 위해 메이드복장을 입은 유부 27 쥬지쥬스 10 시간 전
ㅎㅂ) 머니게임 페미 gs25 ㅗㅜㅑ 18 3배빠른놈 14 시간 전
세계의 유명한 '절'들.jpg 11 트라이던트 18 시간 전
조씨항공 클레임 개드립 간거 보다가 답답해서 글쓴다 ㅅㅂ 26 새로만들기 21 시간 전
난 파이 잘하고있는거 같음 24 싱싱슈수 1 일 전
진짜 개신기하네; 11 dlllIIliI 1 일 전
???:피곤해서 눕는다는데 뭐라 할건 아니지 아ㅋㅋㅋ 16 Nuclear 1 일 전
바나나 우유 만들기 22 요리왕이될사나이 1 일 전
너네 먹을수록 취하는 빵이 뭔지 아냐? 8 궁보지딩 1 일 전
남혐 논란 터진 GS25 불매 근황 27 몽정하는50대 1 일 전
댓글로 싸우지않고 어른스럽게 이기는 방법 30 큼만추고 1 일 전
짱구 투표 삭제했다 10 냥이는매력있다 1 일 전
하루종일 얼굴만 봐도 배부른 사람 16 아앙이 1 일 전
내가 gs25룰 불매할수 없는 이유 7 미호아시나 1 일 전
후방주의) 보물 찾는 만화 7 합리적조작 1 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