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땜시 원룸구했는데 조언좀 ㅎㅎ

745b530b 23 일 전 421

충북쪽에 회사에서 원룸을 구해줬거든 ?? 

 

기본 옵션은 다 있어.. 에어컨 / 냉장고 / 렌지 / 세탁기 등등 

 

그래도 내가 직접 구한게 아닌 회사에서 구해준 방이라 .. 뭐 이빠이 꾸미거나 막 들여놓을수 있는 상황도 아닌거알자나..?

 

그냥 옷 / 컴퓨터 두구 짱박혀있는것도 갠찮을려나...

 

 

원룸 자취하는 사람들 ..필수품이나 등등 조언좀 해주면 좋겠어가지구..

download.jpg

12개의 댓글

00e304c8
23 일 전

여름 지낼꺼면 재습기 필수...

0
745b530b
23 일 전
@00e304c8

재습제로는 안되려나?

0
00e304c8
23 일 전
@745b530b

많이사야할듯?

0
8fc35891
23 일 전
@745b530b

에어컨 25도 정도 맞추고 하루종일 돌려도 충분하다

0
727ff1d6
23 일 전
@00e304c8

ㄹㅇ

0
10f05eab
23 일 전

규조토 발매트

1
727ff1d6
23 일 전
@10f05eab

발닦개 그냥 수건 오래써서 세탁하기전에 그걸로 닦음 안되냐?

0
60493185
23 일 전

기본 상비약은 꼭 챙겨놔라 (두통약,해열제,설사-정로환추천)

0
60493185
23 일 전

여유 있으면 화장지,세재 미리 사놓고 곧 장마철이니까 우산도 미리 사두고

소형 청소기도 있음 괜찮다

자취경험 10년차다 힘내라

0
25d2b504
23 일 전

각티슈, 두루마리 휴지 좀 넉넉하게 사두고 우산도 작은거 큰거 하나씩 구비해둬.

화장실 앞에 발매트랑 식탁 없으면 식탁도 하나 사두고 난 아침에 빛 들어오는거 싫어서 암막커튼도 달았음.

종량제랑 음쓰 봉투도 미리 몇묶음씩 사두면 편해

0
f35bbf81
23 일 전

휴지, 물티슈 만 사서들가 어차피 회사원룸이면 최대한 짐을 줄이는게좋으니까

근데 또 안놀순없어서 컴퓨터 잘챙기고 ㅋㅋㅋㅋㅋ

0
745b530b
23 일 전
@f35bbf81

윗댓들 보니깐 다 비슷비슷하네잉

약품들 등등 챙겨가야겠따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23527 나 식단하고 운동계획 좀 봐줘 9f183367 36 분 전 14
323526 여사친 심리가 궁금하다 3 5b25b1de 2 시간 전 141
323525 헤어질 준비중인 개붕이임 ㅜ 3 ca9e861c 2 시간 전 127
323524 폭스련한테 조련당하는게 고민 15 06e0de81 3 시간 전 229
323523 줄넘기 고민 4 f62fb601 3 시간 전 54
323522 달리기 관심있는데 자세 좀 틀려도 됨 ? 3 6ff16217 3 시간 전 76
323521 안경을 맞추는게 좋을까?? 10 385d1052 4 시간 전 101
323520 ㅅㅂ여자애들이랑 같이 수업하면 두배는 더 피곤한듯.. 6 2dace161 4 시간 전 244
323519 회사 밥이 고민 4 0e997ac6 4 시간 전 80
323518 운동 질문좀 하고싶어 5 b9b182c3 4 시간 전 64
323517 가족들 잘살고있는데 이제 편해져도되는거냐 18 1149e5d6 4 시간 전 117
323516 삼성인터넷 회색 화면뜨는거 해결법좀 1 c189d94f 4 시간 전 41
323515 집중력 기르기 해본사람 있음? 4 f3414faf 5 시간 전 65
323514 하 팔짧고 허리는 길고 운동할맛이 안남 ㅠ_ㅠ 3 a33b99df 5 시간 전 67
323513 여붕이들아 이거 호감이냐? 친구로써 호의냐? 11 a63c1a4f 5 시간 전 184
323512 자만추도 결국 속해있는 집단에서 뭔가 하나 잘해야 하더라 3 6015ddba 5 시간 전 128
323511 외로워서 자살할거같은데 어떡해? 21 8bb1dcfd 5 시간 전 204
323510 나 좀 더 먹어도되나?? 1 95894064 5 시간 전 97
323509 운동하는데 신경쓰이는 여자가 있음.. 15 75a69fe0 5 시간 전 255
323508 살이 왤캐 잘 찌는거지 4 f74f2cff 5 시간 전 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