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익 200퍼 달성

11111111.PNG

근데 스멀스멀올라온다

6개의 댓글

27 일 전

바이낸스는 한번도 안해봣는데 숏 어떻게 함?

0
27 일 전
@므르므르므

코인보내서 코인을 USDT(테더)로 바꾸고 선물 가면됨

0
27 일 전

도지로 숏잡은거?

0
27 일 전
@패기보소

ㅇㅇ

0
26 일 전

마진할 때 궁금한게, 숏 롱을 잡는다는말이 기간을 설정한다는거임? 예를들면, 10분 안에 1%상승한다로 5배 걸면 무조건 10분 안에 1%달성하는게 찍혀야 하고 그런거임? 달성못하고 쭉 떨어지면, 그만큼 까이는거고?

0
26 일 전
@장호갱

나는 무기한쪽이라 기간설정이없음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35802 연설 끝나자마자 줏어봄 1 아이뽕 0 12 분 전 114
35801 하 시ㅔ발.. 3 검은피부짐승 0 17 분 전 116
35800 머스크 옛날과 현재 4 아이뽕 0 22 분 전 168
35799 머스크 트윗 뜸 8 개구르야아오어아어 0 35 분 전 283
35798 도지 이거 왜 이래? 5 젖꼭추 0 2 시간 전 746
35797 자다깻는데 예상보다 많이 안빠져서 당황스럽네 2 kyo 0 3 시간 전 551
35796 어쨌든 이걸 쌍바닥을 찍었다고 봐야하나? Telemes 0 3 시간 전 288
35795 일단 에이다 절반 팔고 꿀잠자야지 1 세줄요약 0 3 시간 전 178
35794 창조손해하고 자러감 병신보면개구리콘 0 3 시간 전 182
35793 좋은 내용이 하나도 없는데 ㅋㅋ 그렇다고 아주 나쁜내용도 없네 3 Telemes 1 3 시간 전 381
35792 돈좀벌자 나쁜넘들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3 엑세쿠탄스 0 3 시간 전 255
35791 시즌종료냐? 2 닉네임좀랜덤으로 0 3 시간 전 386
35790 FED 회의 중 발언, "비트코인, 난 안 산다" 6 1등 1 3 시간 전 631
35789 도망쳐 빨리 ㅋㅋㅋ 퍼잃고손절 0 3 시간 전 227
35788 슬픈 밤이다 그죠..? 4 웰치스그레이프 0 4 시간 전 271
35787 김프 안빠지는거 봐... 2 좋겠다 0 4 시간 전 267
35786 몇번을 처맞아도 안되는것 1 닉네임좀랜덤으로 0 4 시간 전 161
35785 아까 -13%에서 전부 내리길 잘했네 ;; 2 참깨드레싱 0 4 시간 전 313
35784 지금 연설 영향 내가 맞게 이해한거냐 1 Lv 0 4 시간 전 411
35783 이더리움 450에 입벌리고 있는사람 꽤 있을텐데 2 퍼잃고손절 0 4 시간 전 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