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논란터진 서울시 그 사이트 운영 문의결과 중단된적 없음

https://www.youtube.com/watch?v=-ne2n8TG01w

 

 

정책 자체에도 남녀차별 논란이 있었던 데다가 시스터즈 키퍼스의 총무가 말한

"여성이 대우 받고 남성은 대우를 못받는 이유는 군가산점 때문" 이라는 발언도

박차를 가하여 서울시 자살예방센터의 게시판을 닫게 되었는데

 

그 일로 인해 시행중인 그 정책을 중지했다는 루머가 퍼져서 팩트체크를 하는 영상임

 

46개의 댓글

21 일 전

자~ 다시가자~

3

자~ 다시 드가자

19
21 일 전
@항공종사자자격증명
3
21 일 전

민원이다 민원이 답이다 게시판 닫고 모르쇠로 일관하는데

민원을 존나 넣자!!!

35
21 일 전
@picklerick

ㄹㅇ 저거 다 세금으로 운영되는곳 아니냐 ㅋㅋ

 

국민 돈 제대로 쓰이는지 봐야지!!!

8
21 일 전
@닉네임변경41

당연하지!! 씨발!

월급받을때마다 세금 선으로 뜯어가고 나머지 너 가져 하는것도 빡친데!!!

그 근로소득에서 저런데 돈이들어간다고?

 

씨발 아니되올시다지!!!

2
20 일 전
@picklerick

내가 존나 촌놈이라 그러는데

민원 넣는 링크좀 깔아줘

나도 민원 넣어보게

0

가즈아!!!!

2

민원글은 무적권 ㅊㅊ

0
21 일 전

남성차별 조금씩이라도 바뀌길

0

가자!

1
21 일 전
1
21 일 전

오 2페이즈

1
21 일 전
0
21 일 전

군가산점이 있어?

0
21 일 전

군가산점 사라진지가 언젠데

0
21 일 전

군가산점같은게 있냐?

사실유무 확인도 안됐으면서 피해의식에 일단 뱉고보는 그 성별 특 아님??

6
21 일 전

가산점 없는 군가산점팀ㅋㅋㅋㅋ

1
21 일 전
@세금맨

앜ㅋ +0점이어도 +가 붙으면 뭔가 진거같으니 군가산점이라고 우겨야지~~

0
21 일 전

그럼 존나 질러야지 ㅋㅋㅋ

0
21 일 전

드가자~~

0
21 일 전
2
21 일 전

자드가자~

0
21 일 전
0
21 일 전
1
DBD
21 일 전

뭐야 저기 들어갔는데 사이트 점검하고 있네 ㅋ

0
21 일 전

일개 공무원이 뭔 죄냐 싶긴한데

진짜 존나 물어뜯어야한다고생각함

0
21 일 전

군가산점 없어진게 언젠데 ㅋㅋㅋ

0
21 일 전
0
21 일 전

연대합니다

0
21 일 전
@읭윙왱

고대는 안하나요

0
21 일 전
@짱구아빠

저사이트가 망하고 정책위원회가 밥그릇 잃기를 고대합니다

1
21 일 전

민원쓰는방법 정리해서 올리면 개드립 가능?

1
21 일 전

선수 입장~

0
21 일 전
1
21 일 전

2페이즈 시작이네 ㅋㅋㅋㅋ

1
21 일 전

민원 링크 내놔

1

가산점 없는 가산점

0
21 일 전

군가산점??? 군 가사안점????

0

위에 간다고 댓글쓴애들중 실제로가는애들 거진 반도안될듯 ㅋㅋㅋㅋ

1
21 일 전
@욕해도고소안함

너같이 김새게 하는 놈들보단 낫지

5
21 일 전
@라떼포인트

맞말추

0
@라떼포인트

그건맞아 군데 나두 나름 열심히 참가중이야

0
20 일 전
@욕해도고소안함

민원 링크 주소 좀 깔아줘

반 넘기는데 일조하게

0
21 일 전

서울 사람아닌데도 민원 넣을 수 있어??

주소 좀 알려주라...한번도 안해봤는뎁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남양리테일 이거 억까인지 판단줌???? 38 곶통의저주 38 12 분 전
해외 패미니즘 38 오늘은내가짜파게... 49 14 분 전
🐴버닝썬... 승리 재판 근황.jpg 27 허언증 41 20 분 전
인방, 스포주의) 머니게임이 5화부터 레전드인 이유.jpg 57 입만벌리면거짓말... 54 26 분 전
필리핀사는 아재다 90 historica 59 30 분 전
말릭박사를 암살하는 꿈.manwha 10 레벨보다높으면정... 44 39 분 전
어느 정도 억울한 음주운전 유형 23 사이버고물상 50 39 분 전
"어이, 공기청정기" 37 끼유우 63 40 분 전
강원도 청년들이 사랑을 고백하는 법 48 오늘은내가짜파게... 50 42 분 전
GS 유업 신제품 소개^^ 32 곶통의저주 57 48 분 전
야짤 올린다 65 냥이는매력있다 55 1 시간 전
실시간 용진이 형 인스타 68 방구를그냥 62 1 시간 전
한국어에 없는 영어 단어 158 섬마을 61 1 시간 전
ㅇㅎ) 키 172cm 몸무게 50kg 여자 47 김세정 34 1 시간 전
바이든 '백신 지재권 면제' 주장 42 배호재 49 1 시간 전
21세기 일본 식민지 근황 17 룰루쿠 40 1 시간 전
약후)남자들 가슴 보는거 여자들은 다 안다. 29 합리적조작 50 1 시간 전
개드립간 군대근황 예상 현역한테 물어봄 18 이산사 43 1 시간 전
개드립이 여혐 사이트가 아닌 증거 69 Johndoe 52 1 시간 전
불과 20년전의 끔찍한 한국 실태.jpg 140 추억의초코우유 108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