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주린이 종목이 너무 많은가?

19개의 댓글

2021.04.14

종목 많으면 좋은거 아냐? 테마만 안겹치면

0
2021.04.14
@실수령280

그런거에욤?

0
2021.04.14

종목 10개 정도가 적당하다고 봄 ㅇㅇ

0
2021.04.14
@욕정만땅

그럼 지금 여기서 비중만 조절하면 될까욤?

0
2021.04.14
@정소민귀엽다

내가볼땐 레버리지가 많아보이는데 안정적이긴 하나 지금 장에선 종목공략이 더 좋아보여용 불장이니까

0
2021.04.14
@욕정만땅

주린이라 잘몰라서 etf보단 종목을사라는말이죠?

0
2021.04.14
@정소민귀엽다

넹 결국 ETF는 편입종목 평균치라서 차라리 편입된 우량주를 보유하는게 지금장에선 수익률이 높죵~ 종목당 비중은 보유자금의 5%씩 투자하고, 40%는 현금보유, 주식이 하락할땐 지지확인 후 반등할깨 -10%부터 물타는 습관을 드리면 수익은 자동입니다

0
2021.04.14
@욕정만땅

오 조언고마워요 이런꿀팁이라니! 지금 현금비중 30%인데 더가져가야겠어요 etf 중복된거 정리해서 우량주로 살게요

0
2021.04.14
@정소민귀엽다

그리고 주식 매수하실땐 시작가격 밑에서 매수하는 습관 들이시고 매수도 한 호가에 전량 사는게 아니고 범위 설정해서 50만원살꺼면 10만원씩 5호가로 나눠서 아래서 매수하는 습관도요!

0
2021.04.14
@욕정만땅

와 정말 몰랐던꿀팁들 전무조껀 한방에샀는데 ㅠㅠ

0
2021.04.14
@정소민귀엽다

그래야 수익률이 극대화 됩니다~ 좋은 수익 나시길 바라요~

0
2021.04.14
@욕정만땅

넵 정말감사해요~ 수익만땅 나시길바래요~

0
2021.04.14
@정소민귀엽다

찡긋-*

0
2021.04.14

대한항공, 동아화성, 코덱스 건설 빼고 나머지는 다 전기차때문에 들고있느 거 아님?

0
2021.04.14
@그렇지안나

반도체랑 미국테크도 전기차 중복인가요?

0
2021.04.14
@정소민귀엽다

직접적으로 중복되는 건 아닌데, 그냥 들고있는 거 보니까 그런 것 같아서

 

그리고 코덱스랑 타이거 중복되는 거 별 이유 없으면 나라면 한쪽으로 치울 듯함

0
2021.04.14
@그렇지안나

음 그럼 건설이랑 2차전지는 합치고

다른섹터 하나만 추천해줘요

0
2021.04.14

종목많고 각자가 서로 다른 업종인게 좋지. 예를들어 바이오주 철강주 비슷한거 여러개 들고있는게 아니라 it 전자 자동차 석유 화학 금속 이런식으로

 

종목자체의 색깔이 다르게 

 

그리고 중요한건 비중조절 및 여유자금보유

0

2차전지 건설 반도체. 하나씩만 타는게 좋지않을까? 같은 종목인데? 나도 처음에는 겁나 다양하게 사긴했음 ㅋ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28392 [주식] 오라클 얘는 알게모르게 절대 안떨어지고 계속 올라가네 1 기계박이 0 41 분 전 82
28391 [주식] ㅇㅎ)인플레이슈와 성장주 질문! 8 미네랄워터 1 43 분 전 256
28390 [주식] 5월 18일까지 수익인증 및 매매기록.jpg 5 아프리카청춘이다 1 1 시간 전 342
28389 [주식] 토스가 ㄹㅇ 주식고수였네 2 개월만에가입 0 1 시간 전 562
28388 [주식] 미장 반도체 정신좀 차려봐!!!! 5 흙수저프렌즈 0 2 시간 전 381
28387 [주식] 3개월만 과거로 돌려줘.. 1 오트로 0 2 시간 전 197
28386 [주식] AT&T 배당컷 얼마나 나옴? 6 년산아재 0 2 시간 전 250
28385 [주식] 증권사 계좌에 달러 송금 가능한가요??? 개드립눈팅4년 0 2 시간 전 60
28384 [주식] 올해는 그냥 존버가 답인듯 이상하면치과가야지 0 5 시간 전 556
28383 [주식] 주린이 쥐좆시드 몰빵함 16 찌찌가젤좋아 0 5 시간 전 661
28382 [주식] Vldr 가즈아 8 Dodoisnotdead 0 5 시간 전 140
28381 [주식] 자식 증여 궁금즘 16 아아오오로 0 5 시간 전 317
28380 [주식] 현대차 풀매수가자 13 노닉네임 0 6 시간 전 706
28379 [주식] T -10% 7 기네스머쉬룸와퍼 0 6 시간 전 252
28378 [주식] 형들 포스코엠텍하고 동국제강 어때? 4 냥드립닥추 0 6 시간 전 194
28377 [주식] 토스 주식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3 검은색 0 7 시간 전 650
28376 [주식] 달러 왜 나락감? 2 개월만에가입 0 7 시간 전 385
28375 [주식] 금석 vs 효화 2 mlcc 0 7 시간 전 158
28374 [기타] 부동산 이게 맞냐? 14 미치광이머스크 0 7 시간 전 470
28373 [주식] 허미 amc 물도 안탔는데 1 약쟁이등장 0 7 시간 전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