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너무 무서워

06a6c28f 2021.04.13 40

직원들이 정신이 반쯤 나가있음.. 여기만그래?

1개의 댓글

150abdfd
2021.04.13

다이소나 대형마트가 생각보다 존나 지쳐.. 사람도 많고 파벌싸움도 있고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854892 휴대폰 브라우저 오페라 쓰는 사람 있누? 3 560eda6e 1 분 전 10
854891 콜라만 끊었는데 살이안찌네 ㅋㅋㅋ 2 06cff422 1 분 전 9
854890 시선 느껴져서 쳐다봤는데 여자가 나보고 있으면 이거뭐냐 c08775bb 2 분 전 11
854889 옵치2는 뭔 pve에 공을 들이냐 3 36ee1a03 3 분 전 12
854888 머니게임에서 1번 일본도 왜 산거임? 7 1a7dd141 5 분 전 51
854887 예전에 꼰대 팀장처럼 말하면서 여자연예인 이름붙여서 회사... 3e81833a 6 분 전 20
854886 아니 씹 유저개드립글에 대항4있길래 2 dd7f415e 7 분 전 22
854885 노트북은 그램 외엔 다 쓰레기지 21 6fce353a 10 분 전 41
854884 스쿼트하면 근육통으로 엉덩이랑 허벅지랑 사타구니가아픔 9 96998304 11 분 전 23
854883 영화계 진짜 썩은듯 4 eb2f1f5a 13 분 전 55
854882 똥 잘 싸려면 고구마 ㄱㅊ? 5 f7d5078f 14 분 전 18
854881 나는 씽크패드 피해의식 있음 3 9270581f 14 분 전 21
854880 우리집개 심장병 걸렸대 1 28f5b5d9 15 분 전 17
854879 난 왜 낮에 공부를 해야한다고 생각했을까 55db5097 15 분 전 20
854878 뒤져 씨발 뒤져 1 d7f9891b 15 분 전 19
854877 하려고 생각 중인 러닝 대체 운동 090169cd 16 분 전 6
854876 코로나때문에 바깥에서 과자사오면 1 e16cb0d0 18 분 전 14
854875 파이 왜 자진퇴소했냐 2 0bd57c99 20 분 전 49
854874 위약금 26만원 한번에 물고 알뜰폰으로 바꿀까 2 9270581f 21 분 전 22
854873 머니게임 꾸준히 불타는거 보니까 꽤 재미는 있나본데? 2 6fce353a 22 분 전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