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노마스는 이 시대 팝의 황제야

6c071081 2021.04.13 37

진짜 전형적인 팝의 황제야

 

실패한 곡이 없네

 

최근 발표한 leave the door open 도 넘 좋아

4개의 댓글

fb07759e
2021.04.13

ㄹㅇ 키빼고 완벽

0
1ec7c2f9
2021.04.13
@fb07759e

스마터키라 괜츌

0
1ec7c2f9
2021.04.13

낫띵오오오오오온뉴뉴뉴우우우우 붸이이이이붸에

0
44c87c39
2021.04.13

그 신곡 쎅스럽고 좋더라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854875 파이 왜 자진퇴소했냐 1 0bd57c99 1 분 전 8
854874 위약금 26만원 한번에 물고 알뜰폰으로 바꿀까 9270581f 1 분 전 9
854873 머니게임 꾸준히 불타는거 보니까 꽤 재미는 있나본데? 6fce353a 2 분 전 8
854872 교수중에 다른 전공 박사 달고 있는경우는 뭐임? 3 1a7dd141 3 분 전 18
854871 구글 광고 상태가...? 1 17adb100 3 분 전 16
854870 난 머니게임 결말 저리 끝날줄 알았음 ㅋㅋ ed2888f4 5 분 전 28
854869 근데 파이가 떡락하긴함? 1 8e668231 7 분 전 52
854868 머니게임 파이 생방으로 보면 좀 안쓰럽긴 함 4 c3af7996 11 분 전 75
854867 다이소 템은 미리 대량 구매 해야댐? 2 55db5097 11 분 전 24
854866 사회초년생 생활비 빼고 용돈 40만원 정도면 평범? e579abcc 11 분 전 33
854865 신기한게 여자들이 은근히 FPS게임 존나 좋아하더라 3 b945aac6 12 분 전 59
854864 솔직히 진용진 좀 부러움 6279c562 13 분 전 49
854863 아파트 내 자전거 도난 잡을수 있나? 2 87e6292b 14 분 전 16
854862 머니게임 시즌2하면 11df9c56 16 분 전 34
854861 자위하다가 걸려서 사촌여동생 뷰지에 싸버림 2 a5fc7ed3 16 분 전 74
854860 천식마냥 숨쉬기 힘들어서 잠 못들은 경우가 많았는데 2 b9682b5c 16 분 전 12
854859 머니게임 안봐서 다행이네 3 cfb39442 16 분 전 33
854858 결혼식 안가면 응어리 남냐? 2 6fce353a 17 분 전 18
854857 스타일러 질렀다 4 91906544 17 분 전 36
854856 파이 자진퇴소한거 맞네 ㅋㅋㅋㅋㅋ 09162fd3 17 분 전 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