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별 플래그십 세단

폭스바겐 아테온

1.jpg

 

 

볼보 S90

2.jpg

 

 

렉서스 LS

3.jpg

 

 

케딜락 CT6

4.jpg

 

 

재규어 XJ

5.jpg

 

 

제네시스 G90

6.jpg

 

 

아우디 A8

7.jpg

 

 

BMW 7시리즈

8.jpg

 

 

벤츠 S클래스

9.jpg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10.jpg

 

 

포르쉐 파나메라

11.jpg

 

 

벤틀리 플라잉스퍼

12.jpg

제네시스도 안꿀린다 이쁘다

178개의 댓글

@게이아포칼립스

내 드림카중 하나가 CT6임 그런데 인기가 너무 없음..

1
@게이아포칼립스

다른 좋은 대안이 많아서

0
26 일 전

아테온이 ARTEON 맞음?? 존나 많이보이던데

0
26 일 전

볼보 개이쁘네

0
26 일 전

렉서스 존나 이상함

0
26 일 전

폭바는 페이톤이라고 따로있는데 단종이고 중국한정 피에톤?? 으로 팔리고잇음

0

전 아빠차 s90이고, 현 아빠차 a8 인데

갠적으로 s90이 더 좋다고 느낌

a8은 차 졸라 크고 무거운데

s90은 딱 모든게 적당함

근데 a8은 코너 돌때 뒷바퀴도 같이 돌아서 의외로 회전하는데 편하구

뒷좌석에 태블릿pc 2대 있어서 유튜브 보기 쌉가능 존잼

그리고 뒷좌석에서 썬루프나 뒷유리 커텐?까지도 칠 수 있구

뒷좌석에 있는 스마트폰 같은걸로 걱 시트별로 기능조작 가능 개꿀잼

0
26 일 전
@아홉도시시장님

아빠 옛날차가 s90이고 지금차는 a8이 맞는거 아니냐

아부지가 바뀐줄 알았다 ㅋㅋㅋㅋ

3
@정연

아닠ㅋㅋㅋ 그럴리가ㅋㅋㅋㅋ

옛날차 s90 지금차 a8 맞음ㅋㅋㅋㅋ

0
26 일 전
@아홉도시시장님

ㅋㅋㅋㅋ 전아빠 현아빠 라길래 호다닥 올라가서

다시 읽어봄 ㅋㅋㅋ

1
26 일 전

렉서스 뭐야저거

0

나는 저런 플래그쉽도 좋지만 요새 닷지 챌린저에 꽂힘

 

나중에 꼭 닷지 챌린저 살거다

0
26 일 전

아 마세라티 잘 빠진거봐 ㅠㅠ 마세라티 보다 예쁜 차 본 적이 없어

그래서 8세대 쏘나타가 마세라티랑 아주 살짝 외관 비슷해서 그런가 쏘나타 사고 싶더라

0

폭바 아테온은 일단 디자인은 세단중에는 탑티어라고 생각해서 샀는데

차량 기본기에서는 같은급으로 비교하자면 아우디 싸다구 때림.

내부 소재 등 저렴이 싼거 쓴, 말하자면 아우디 저렴이 버전임

좀 더 럭셔리함을 추구하면 아우디 A6로 가라 이말이야~

0
26 일 전

나5시리즈 타는데 7시리즈 진짜 너무가지고싶다

0
26 일 전

테슬라 모델3에 헤드라이트 개조하면 폴쉐같겠다

0
26 일 전

가장 최근에 타본건 LS500인데 생각보다 좋더라.

근데 스크린 터치스크린도 아니고 좆병신같은 터치패드 조작은 좀 에바였음.

0
26 일 전

볼보 디자인 되게 안정감있게 잘뽑았다

0
26 일 전

벤츠만 신형짤이 아냐ㅜㅠ

0
26 일 전

렉서스는 저 병신같은 그릴 고칠 생각 없겠지? 제발 저 디자인 쭉 유지해라.. 그래야 사고싶은 마음이 안생기지..

0
26 일 전

기아 k9 이 빠졌다

0
26 일 전

현대 그랜저랑 기아 K9은 넣어주지

2
26 일 전

아테온이 존나예쁘긴하더라

0

s클이 제일이쁘누 ㄷ

0
25 일 전

S클 구형으로 밑장빼기냐?

0
25 일 전

현대 기아 어디감?ㅋㅋㅋㅋㅋ 똥똥똥

0
24 일 전

볼보 K7 같어

0
23 일 전

g70 하고 아테온하고 한참 고민하다가 g70샀는데 남의 떡이 더커보인다고 저렇게 사진이나 길에서 아테온보면 왜캐 이뻐보이냐.....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인생에서 매우 경건해지는 순간.gif 25 Fdgsystffsg 16 17 분 전
머스크가 자꾸 도지코인 언급했었던 이유....gisa 33 무선마우스 30 34 분 전
점잖고 품위있게 말해본다 30 tㅎ오ㅎt 35 1 시간 전
아저씨! 아저씨가 그 영웅 맞죠? 9 궁보지딩 43 1 시간 전
블리자드가 선정한 제라툴 목소리 1위 67 LG벨벳 41 2 시간 전
백댄서 레전드.gif 30 유닉 39 2 시간 전
광고에서 폰트와 디자인의 중요성 21 Pfizer 46 2 시간 전
두글자로 공포를 불러일으키는법 57 서울사이버맨 44 3 시간 전
내향성 사람에게 톡 보낼때 참조 55 Johndoe 62 3 시간 전
에밀레종 참기.gif 43 궁보지딩 44 3 시간 전
두 달 뒤에 입대하는 친구 잡아다가 요리해먹임 89 굴삭특기 51 3 시간 전
통제 안되는 대형견.gif 120 Fdgsystffsg 48 3 시간 전
집 현관 비밀번호가 바뀌어 있어서 경찰 부름.jpg 45 Fdgsystffsg 69 3 시간 전
경고. 갤러리에 [기록말소]가 나타났습니다. 21 개드립콘사려고글쌈 49 3 시간 전
오늘 국내 야구갤러리에서 혐짤이 올라온이유.jpg 47 식충식물매니아 64 3 시간 전
2017년 윤지선 교수 vs 2021년 윤지선 교수 43 유닉 67 3 시간 전
네이트판은 페미 아닌 여자도 하지 않나? 50 Dhjka 53 3 시간 전
의외로 내일부터 허용되는 것 39 떳떳한글만쓰자 53 3 시간 전
"제로콜라에 아미노산 들어간거 알았음?".jpg 56 추억의초코우유 54 4 시간 전
싱글벙글 사이좋은 남매 28 궁보지딩 42 4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