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에 관심이 생겼는데

3a5cef83 27 일 전 521

취업하고 여유가 생기니깐 갑자기 이성에 관심이 생겼는데

만날 방법을 잘모르겠어

 

소개팅앱 깔아보긴 했는데 외모 자신있는것도 아니어서

말걸는 도전하기가 쉽지않다

 

어디서 부터 시작해야 하는걸까

 

이성과의 대화는 회사사람이랑 사무적인 애기정도는 안쫄고 한당

 

37개의 댓글

9ab9d48f
27 일 전

말빨?

0
3a5cef83
27 일 전
@9ab9d48f

그전에 어디서만나요 ㅠ

0
9ab9d48f
27 일 전
@3a5cef83

일단 능력 안 되는데 만나지 마..

안 그러면 잘 안 되고 상처받아서 힘들거임 ㅠ

아 물론 니가 여자라면 좀 다르긴 하겠지만 ㅇㅇ;

0
3a5cef83
27 일 전
@9ab9d48f

자신말고 한명 더 챙길 여유가 없으면 힘들긴 하겠지..

0
9ab9d48f
27 일 전
@3a5cef83

여유도 여유고 능력(외모, 신체, 말빨, 자존감)이 되야 연애도 할 수 있음;;

기본은 갖추고 번따든 소개든 모임이든 가야돼

그런거 없이 그냥 모임이나 이런 거 하다가 까이고 까여서 힘들어하는 애들 여기 많아..

0
3a5cef83
27 일 전
@9ab9d48f

그런 능력을 말하는구나 일단 먼저 나 자신을 가꾸고해서 능력을 키워볼게 고마워

이성을 만나는건 너무 앞선 생각이었나보다.

0
9ab9d48f
27 일 전
@3a5cef83

있어도 까인다는 애들 천지인데 ㅠㅠ 너 본인의 자존감이 높여서 멘탈을 강화해야

까여도 상처 안 받고 계속 해볼 수 있을 거니까

자존감부터 높이는 게 가장 중요할 거 같아.

연애라는 것도 결국 시행횟수가 많아야 얻어 걸리는 것도 있잖아?

0
3a5cef83
27 일 전
@9ab9d48f

맞아 내가 너무 쉽게 생각했다 조언해줘서 고마워 개붕아

좋은 하루 보내!

0
9ab9d48f
27 일 전
@3a5cef83
1
29d5a705
27 일 전

동호회같은데 나가라

0
3a5cef83
27 일 전
@29d5a705

네이버 카페같은데 들어가볼까

0
14a51c42
27 일 전

번따

0
3a5cef83
27 일 전
@14a51c42

마음에 드는 여자보면 한번 해봐야겠다, 근데 이건 좀 떨리네

0
14a51c42
27 일 전
@3a5cef83

팁 주자면 무작정 번호따지말고 스몰토킹 좀 하고나서 따

길거리 헌팅이면 알아서 하셈 ㅋㅋㅋㅋ

0
3a5cef83
27 일 전
@14a51c42

감사합니다 센세

0
9257e6b9
27 일 전

모임같은거 나가보던가 동창회 같은데 나가는 것도 괜찮다 학교생활 무난하게 했으면 말걸기도 편할거고

0
3a5cef83
27 일 전
@9257e6b9

모임 (메모..)

0
9257e6b9
27 일 전
@3a5cef83

진심으로 사람만나고 연애하고싶으면 본인 관심분야나 취미쪽 모임 찾아보고 나가봐 시간을 좀 투자하더라도 일단 비슷한 관심사가 있으면 대화도 잘통하고 대화하다가 할말없어서 뻘쭘한 경우도 거의 안나오더라

0
3a5cef83
27 일 전
@9257e6b9

그러네 만나면 초면일텐데 대화꺼리가 없으면 힘들긴 하겠다

취미나 관심분야가 같으면 대화도 편할테고.. 고마웡!

0
483a6bb3
27 일 전

형냐 나돈데 나는 그냥 어플했어 그리고 현타 오더라 그래서 접었어

0
3a5cef83
27 일 전
@483a6bb3

나도 좀 오는것 같긴하드라..

0
483a6bb3
27 일 전
@3a5cef83

하지말자 형 나는 소개도 다 뗑까는중 ㅋ

0
3a5cef83
27 일 전
@483a6bb3

그랭 나도 어플지웠다 지우니깐 오히려 개운해진것 같아!

0
483a6bb3
27 일 전
@3a5cef83

난 프리미엄 결제 해써 미안 경쟁자 제거 ㄱㅇㄷ

0
3a5cef83
27 일 전
@483a6bb3
0
483a6bb3
27 일 전
@3a5cef83

덕분에 21년도 의자왕되따 고마와 ㅎ

0
3a5cef83
27 일 전
@483a6bb3
0
28f5eeca
27 일 전

형 그냥 씹덕캐나 빨면서 살아

0
3a5cef83
27 일 전
@28f5eeca

중학생때 많이 했어!

0
b3a0c52b
27 일 전

요새 오프라인 모임이 좀 축소 되어서 만남 가지기가 쉽지 않지.

 

남녀 같이 하는 동호회(자전거나 사진, 낚시 이딴 남자만 있는데 말고) 나가서 열심히 활동하다보면 접점이 생길거야.

 

근데 목표가 여자 만나기면 안되고, 취미 활동 중에 자연스럽게 이루어져야지.

 

코로나 좀 풀릴때까지 몸 좀 만들어.

0
3a5cef83
27 일 전
@b3a0c52b

좋아! 결국에는 만날려고 애쓰는것보다 사람을 만나는 계기를 계속 만들면 자연스럽게 생긴다는거구나

그동안 매력어필위해 운동도하구! 고마웡!

0
17a3eb12
27 일 전

ㅠ 진짜 딜레마야. 그치만 너가 돈 쓰려고하면 쓰지말고 모으자는 사람 만났으면 좋겠어 너 뜯어먹을라고 생각하는 사람말고~

0
3a5cef83
27 일 전
@17a3eb12

그렇다고 안쓰면 좀쌩이 같겠지.. 어렵넹 ㅠㅠ

0
17a3eb12
27 일 전
@3a5cef83

소모임 어플 추천할게 ~ 자연스럽게 모임으로 만나는게 젤 좋은거같아~ 물론 코로나도 끝나야하지만~

아니라면 난 인스타에서 자연스럽게 DM 하면서 만났었는데~(작년) 인스타는 뭐라도 내세울수 있는게 있어야해~ (노래,운동,자기PR할만한거) 뭐라도 열심히 한다는 걸 일기 형식으로라도 영상찍어서 기록하고 관리하고 그 재미로 점차 목표 올라가면 여자는 따라온다고 생각함~ ㅎㅎ

정말 쉬운건 악기/보컬 하나 취미 잡아서하면 진짜 안꼬일래도 꼬일수 밖에 없는 듯.

근데 나도 이러면서 사람들은 만났었는데, 지나보니까~ 내 성격이 완전 극과극인걸 알게되서 인간관계 자체에 현타와서 싹다 정리하고 그냥 돈모으는 재미에 사는중 ㅎㅎ..! 너를 잘 찾아가길 바래 ㅎㅎ~! ㅎㅇㅌㅎㅇㅌ

0
3a5cef83
27 일 전
@17a3eb12

그러네 인스타같은 sns가 하나의 자기어필이구나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데 좋은 방법인것 같아

인간관계는 아직 내가 거기까지 가볼수가 없으니 하게 된다면 경험? 해봐야 할것같아

고마워 개붕아!

0
820b1e75
27 일 전

소개팅앱으로 ㅅ파 많이 만나더라. 나 아는 형은 커넥팅이라는 앱으로 만들었음. 이성한테 통화 5분 걸어주는 앱이래

0
3a5cef83
27 일 전
@820b1e75

그건.. 좀 ㅠ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23460 포스터 작업해야하는데 3 0040fd99 8 분 전 9
323459 답장 뭐라할지 추천좀 2 a6f41448 26 분 전 31
323458 남친 있는 여게이들한테 질문 7 fcb50366 35 분 전 127
323457 아픈데 병원가면 정상인게 고민 1 84646c2b 40 분 전 28
323456 앞으로 안보는게 맞는걸까 11 4713399b 49 분 전 84
323455 전여친 보고싶다아 9 e16b8c99 1 시간 전 148
323454 지 입맛에 안맞는 간식 안먹는 개 어떻게 참교육하냐 8 a73053cc 1 시간 전 63
323453 알바하는데 오지랖떤게 후회됨 5 008ef8fc 1 시간 전 102
323452 알뜰폰 쓸만함?? 25 69b5c6b6 2 시간 전 143
323451 우리집 개새끼 고민 9 3ec8149a 2 시간 전 119
323450 별거 아닌 고민 6 796c9b5d 2 시간 전 58
323449 소개팅 후기 12 5fbacecd 2 시간 전 271
323448 보통 몸 좋다!!할려면 3대 400은 찍어야됨? 10 9726eb15 3 시간 전 201
323447 군대 임금체불은 어디에 민원넣어??? 9 ad923df8 3 시간 전 106
323446 22살 고졸 진로 고민 도와주세요. 3 7471e44e 3 시간 전 110
323445 불면증이 와버렸다 4 9858d78a 5 시간 전 83
323444 18)ㅈㄹ 고치는 방법 고민 9 31fdc168 5 시간 전 507
323443 엄마한테 효도하고싶다 b522c1f8 5 시간 전 46
323442 여게붕 질문(절저) 3 3b98039f 5 시간 전 221
323441 보고싶다. 2 ccb0f0b5 6 시간 전 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