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덕대 교수 "5.18은 민주화운동이 아니라 폭동,북한군이 저지른 범죄행위"

https://news.v.daum.net/v/20210408114213701?x_trkm=t

 

경주 위덕대 교수 "5.18은 민주화운동이 아니라 폭동,북한군이 저지른 범죄행위"라고 수업에서 강의

 

"4.15총선도 조작된 부정 선거,박근혜 탄핵은 중국 정보기관이 개입해 중국인 유학생들 동원한 것" 이라고..

 

 

 

 

 

 

이건 또 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개의 댓글

7 일 전

아니 무슨...????

0
7 일 전

애들이 붙어있는이상 국힘의 정상화는 요원하다

2
7 일 전

잊을만하면 극우에서 518관련해서 급발진하네

0
7 일 전

봉인해제ㅋㅋ

0
7 일 전

선거 이긴지 24시간도 안됬는데?ㅋㅋㅋㅋ

0
7 일 전

왜 학계에서 안싸우고 애꿎은 제자들한테 피해주는지 이해가 안감

 

정설이라 생각하면 학계랑 싸워야지 저게 뭐하는 짓거린지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56595 세월호 관련이면 대통령 기록물 지정을 뺄 수 없지 냉면먹고싶네 방금 전 7
356594 승희는 관리자 더 고용해야하지않을까 7 Skyscraper 9 분 전 41
356593 그런데 원래 커뮤티니 사이즈가 저래 커지면 관리하기 답도 없음 5 해법수학 9 분 전 41
356592 전성기에는 디씨에 필적한다던 오유인데 4 소름 10 분 전 53
356591 난 이제부터 태극기 부대다 8 미주리갑판에서노... 11 분 전 45
356590 개드립에 올라온 애기어가 뭔가 해서 찾아보니 1 주긴다냥 13 분 전 37
356589 ~판으로는 규제할필요가 있었음 양날검이긴 하지만 wjdznl 14 분 전 27
356588 펨코는17년도에 대깨문사이트였지만 3 창토니움 16 분 전 60
356587 펨코만의 장점이 있음? 8 개같이똑똑한놈 18 분 전 59
356586 개드립 웃대가 혐오글 잡으니까 다 펨코로 이주한듯 4 회짱포짱 19 분 전 58
356585 펨코 운영자는 꽤 괜찮았는데 1 Skyscraper 21 분 전 41
356584 승희의 대표적인 정책 실패중 하나 8 마법부오러사무국장 25 분 전 79
356583 확실히 펨코 끊어야겠다 21 Skyscraper 28 분 전 109
356582 타커뮤 요즘들어 이상한글이 많아졌네 창토니움 29 분 전 69
356581 미안하다 고맙다 18 tartity 30 분 전 70
356580 나는 항상 매년 이날이면 2 디다케 30 분 전 42
356579 성역화 만드는 새끼들 주체가 다 그짝 아니냐 4 wjdznl 31 분 전 64
356578 아직도 궁금한거 전원구조 뉴스는 뭐였을까? 3 개같이똑똑한놈 34 분 전 53
356577 세월호 사건이 지나치게 과잉화 되었다는거 어느정도 공감함 20 재버워키 37 분 전 108
356576 흠.. 6 창토니움 39 분 전 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