험) 발가락 곰팡이 핌

16개의 댓글

2021.04.07

습진임?

0
2021.04.07
@까까오

습진임 ㅇㅇ

0
2021.04.07
@흙수저

약발라주고 없으면 잘씻고 오일 발라주셈 그냥 건조하게 놔두면 번짐

0
2021.04.07

좀씻어라

0
2021.04.07
@7년째솔로도태

매일마다 씻음

0
2021.04.07

미소녀 발만 취급함

0
2021.04.07

아니 ㅅㅂ 혐도 그냥 혐이 있고 극혐이 있고 고어가 있는데

이건 ㅅㅂ 시체사진이잖아

0
2021.04.07
@dasbootz

... 시체라니 햇반 한그릇 해..

0
2021.04.07

어 저거 발바닥에 빵꾸 뽕뽕뽕 나고 간지러운거 나 군대있을때 저랫는데 저게 곰팡이냐

0
2021.04.07
@진짜병신

곰팡이 균이겠징

0

씨발 반찬이 캘리포니아 건포도급인데 어떻게 햇반을돌려

0
2021.04.07
@4근초5광개6진흥

개붕이들은 이거 다 햇반 가능 아니였어?

0
2021.04.07
0
2021.04.07

사실 그렇게 심하지도 않은데?

0

아니 유저개드립 들어와서 게시물 하나 잘못봤다가

그대로 붐베 게시물만 보네

0
2021.04.07
@년째방구석여포

ㅋ,ㅋ,ㅋ,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날짜
결국 머니게임 여자애들 까는 것도 별 다를것도 없네 ㅋㅋ 8 설렁설렁 24 분 전
살면서 90번 정도 밖에 없는 하루야 36 ㄹㅇㅋㅋ만 3 시간 전
🐴 자꾸 컨테이너랑 한강이랑 비교하는 애들때매 씀 38 LaNoir 4 시간 전
제주 신라 어들트 풀 개드리퍼야!! 9 개붕아힘내 6 시간 전
군대 인식이 개줬같은 건 군필자들 때문임. 36 아이삼십명 7 시간 전
lol주의)200킬 아깝다 9 독박강제징용피해자 11 시간 전
(사과글)방금 정치인글올린 미친개붕이 15 읏차 20 시간 전
한심좌 과거 폭로한다.jpg 10 이에토 20 시간 전
개드립 간 글 무서워서 삭제 부탁했어 11 이에토 22 시간 전
(ㅇㅎ) 엉덩이 흔드는팀장 4 42KO 1 일 전
기분 더러워지는 편의점 진상 만화 20 레벨보다높으면정... 1 일 전
폴댄스녀.gif 40 Lv막찍음 1 일 전
(커플 필독) 콘돔 올바르게 끼는 방법 12 HIGHESTINTHEROOM 1 일 전
나도 페이스앱 돌려봤당 1 고양이확대범 1 일 전
인생 진짜 좆 같다... 18 개소리안들어줌 1 일 전
아이유도 메갈인 듯 16 크리링의코 1 일 전
페이스앱 했던 개붕이들아 그거 다시 남자로 바꾸면 너네 얼... 4 저리비켜 1 일 전
아직 철이 안든 애기를 뭐라고 할까? 14 궁보지딩 1 일 전
할카스 모음 12 비추요정역전만루붐업 1 일 전
곰 두마리가 서로의 꼬추를 빨아주면? 11 궁보지딩 1 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