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도 허버 쓴다고 아ㅋㅋ

20210406_210315.jpg

 

 

 

병신 찐따 모지리들이

 

뭐 하나 꼬투리 잡아서 물어 뜯는 수준이

 

꼴페미와 다를바가 없다

 

20210406_210934.jpg

24개의 댓글

허버허버랑 허버는 다름

2
@김중간고사시즌

나도 전남사람이라 매우, 아주를 겁나, 허버, 허벌나게로 쓰기는한다

 

0
@김중간고사시즌

그리고 넷상에서 허버허버는 식사에 연관된 의성어 감탄사이고 허버는 부사라서 용법으로 사람들이 대충 구분하니 그냥 신경안쓰면됨

1
2021.04.06

모르면 공부해!

0
2021.04.06

허벌나게나 허버를 쓰는건 봤어도 허버허버를 쓴다고?

 

0
2021.04.06

뭐노도 그러면 사투리 ㅇㅈ인가?

0
2021.04.06

다른지역은 허버를 안써??

0
2021.04.06

허벌년이ㅋㅋ

0
2021.04.06

허버허버 붙이는 광주사람은 걍 페미야 공부해~

1
2021.04.06

사투리던 뭐던 들어본적도 없었어

0

알겠는데 걍 ㅂㅅ들ㅉㅉ하고 티비나 보러 가지 커뮤를 왜 신경 씀

0
2021.04.06

전라도 사투리 허버는 용법이 전혀 다른데 뭔 소릴 하는거야

3
2021.04.06
@수녀

ㄹㅇㅋㅋ

0
2021.04.06

공감한다 이기야

2
2021.04.06

알았다 이기야

0

그런 용도로는 허버x2로 절대 안씀

0

허버랑 허버허버랑 이게 같냐? 으이구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21.04.06

아니 그냥 지들 본진가서 놀지 왜케 페미들 개드립와서 허버허버 페미 아니어도 쓰는데~~ 내 여친도 쓰는데~ 울아빠도 쓰는데~~자꾸 이러는거임? ㅋㅋ 그냥 너네 본진 가서 놀라고 ㅋㅋㅋ

3
2021.04.06

광주에서 허버는 들어본적도 없다 . 허벌나게는 자주쓰는데 허버? 아예 현실에서 안쓰이는 단어인데

1
2021.04.06

허벌나게 는 들어봣지 ㅋㅋㅋ

0
2021.04.06

우리 게이는 공부좀 해야겠노 이기야

0

밥먹는데 허버안쓰잖아 보통 허겁지겁 쓰는곳에 허버허버 거리는데 말도안돼지

0
2021.04.11

쭈우우욱 대학까지 전남대 나온 사람으로써 허버x2 쓰는 지인분 한분도 못보았습니다.

허버는 허벌나게를 줄여서 '허버 웃기네' 와 같이 쓰는 것을 보았습니다만..

허버x2는 전혀..듣지를 못했네요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날짜
윾튜브 탈 벗었네 9 어디여자가 18 분 전
결국 머니게임 여자애들 까는 것도 별 다를것도 없네 ㅋㅋ 7 설렁설렁 1 시간 전
살면서 90번 정도 밖에 없는 하루야 36 ㄹㅇㅋㅋ만 4 시간 전
🐴 자꾸 컨테이너랑 한강이랑 비교하는 애들때매 씀 38 LaNoir 5 시간 전
제주 신라 어들트 풀 개드리퍼야!! 9 개붕아힘내 7 시간 전
군대 인식이 개줬같은 건 군필자들 때문임. 35 아이삼십명 8 시간 전
lol주의)200킬 아깝다 9 독박강제징용피해자 11 시간 전
(사과글)방금 정치인글올린 미친개붕이 15 읏차 21 시간 전
한심좌 과거 폭로한다.jpg 10 이에토 21 시간 전
개드립 간 글 무서워서 삭제 부탁했어 11 이에토 23 시간 전
(ㅇㅎ) 엉덩이 흔드는팀장 4 42KO 1 일 전
기분 더러워지는 편의점 진상 만화 20 레벨보다높으면정... 1 일 전
폴댄스녀.gif 40 Lv막찍음 1 일 전
(커플 필독) 콘돔 올바르게 끼는 방법 12 HIGHESTINTHEROOM 1 일 전
나도 페이스앱 돌려봤당 1 고양이확대범 1 일 전
인생 진짜 좆 같다... 18 개소리안들어줌 1 일 전
아이유도 메갈인 듯 16 크리링의코 1 일 전
페이스앱 했던 개붕이들아 그거 다시 남자로 바꾸면 너네 얼... 4 저리비켜 1 일 전
아직 철이 안든 애기를 뭐라고 할까? 14 궁보지딩 1 일 전
할카스 모음 12 비추요정역전만루붐업 1 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