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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롤러코스터 타이쿤 2] 극한의 높이 (실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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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1.jpg

 

오늘의 시나리오!

극한의 높이!

손님을 4500명이나 모아야하는 어려운 맵이다!

 

심지어 손님들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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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의로 12명 뽑아봤다.

모두 선호하는 놀이기구의 격렬도가 9 초과다.

그러니까 격렬해서 미칠정도의 롤러코스터만 찾는 변태들이 오는 놀이공원이라는 뜻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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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나마 다행인점은 돈 무한 맵이라는 것이다.

공원 등급 700 미만으로 떨어지지 않을 정도로만 관리해주면 게임오버를 당할 일은 없다는 뜻이다.

 

그런데 제목에 실패라고 적혀있는 이유는?

공원등급을 700밑으로 떨어뜨렸다는 뜻! ㅠㅠ

 

어쩌다 실패했는지는 끝까지 보시면 알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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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튼 게임 시작해보면 격렬도9에 흥미도가 8인 롤러코스터가 이미 지어져있다.

이정도 되는 롤러코스터들을 잔뜩 지으면 된다.

어차피 시간제한도 없고, 돈도 무제한이고, 맵도 넓으니 느긋하게 즐기면서 해도 충분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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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느긋하게 푸드코트부터 지었다.

 

그 때는 알지 못했다..... 이것이 비극의 시작일줄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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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에 사용 가능한 롤러코스터가 몇 종류 안 됐다.

이미 깔려있는 롤러코스터와 다른 기종이면서 격렬도를 높게 만들 만 한 게 별로 없어서 그냥 탄광 열차 코스터로 만들어봤다.

롤러코스터를 격렬도가 높지 않게 만들어버릇해서 나름 격렬하게 만들었는데도 7.8밖에 안나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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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를 넘기기위해 속도가 좀 빠른 부분 뱅킹도 없애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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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경사도 만들어봤지만 격렬도 9를 넘기기란 쉽지 않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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격렬도 9를 위해서 계속 수정하던 중, 공원 등급이 폭락해버렸다.

 

오랫동안 롤러코스터 한대인 채로 있어서 그런 것이라고 오판해서 급하게 격렬도 8점대인 상태로 오픈하고 새로운 롤러코스터를 급하게 짓기 시작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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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하게 만든 인버티드 헤어핀 코스터

내가 좋아하는 와일드 마우스랑 비슷한데 레일위에 열차가 올라가 있는 게 아니라 레일 아래에 매달려 가는 형태인 롤러코스터이다.

1칸짜리 커브가 있어서 격렬도 빠르게 올리기 좋아서 빠르게 만들어봤다.

 

 

공원등급을 올리기 위해 급하게 롤러코스터까지 개장했지만.... 공원등급은 계속 떨어지고만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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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인은 길을 못찾는 손님들이 생기고 있다는 걸 발견해서 길 단순화 작업을 시작하려는 찰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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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표 달성에 실패하였습니다!

 

 

갑자기 늘어난 길을 잃는 손님들...

왜 손님들이 길을 잃고 공원등급이 떨어져 목표달성에 실패했는지는 아래 영상을 보면 알 수 있다.

 

 

 

맨 처음에 만들었던 광장에서 화장실 앞에 올라가는 계단을 만들었는데

다른 가게들이랑 다르게 화장실은 건물 안에 들어갔다 나와서 올라가는 계단이 있어도 한칸 아래 평지에 나오는 걸로 처리가 되는 것 같더라...

 

그러니까 그림판으로 옆모습을 대충 그려보면 

013.png

이렇게 생겨먹은 곳에서 빨간 색으로 빗금친 땅과 계단 사이에 사람들이 껴서 못움직이는 상황이 된거...

그러니까 애들이 길을 못찾고 저 한 칸에서만 계속 움직이다가 지쳐서 공원등급을 박살낸거지

 

계단 아래 땅을 올렸으면 괜찮았을 것 같기도 하고...........

 

아무튼 이렇게 어이없는 이유로 실패를 해서 2트 도전은 멘탈 좀 회복한 다음에 해봄

 

14개의 댓글

19 일 전

어이없이실패했네 ㅜㅜ

0
19 일 전
@라쿤맨

실패 뜨고 저기 발견했을 때 너무 어이없었음....

오늘의 교훈: 화장실 앞에는 평지를 만들어두자

0
@한글깨짐

꿀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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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 일 전

저런 버그가 있었네? 혹시 OpenRCT 로 바뀌면서 생긴 버그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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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 일 전
@닉네임이다 ㅋ

원래 있던건지 새로 생긴 버그인지 잘 모르겠다... 저런걸 본게 처음이라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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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일 전
@한글깨짐

요새 한창 하다보니까 저런거 몇번 본거 같음 맵이 넓은게 문제인지 사람이 많은게 문제인지는 모르겠는데 저래서 놀이기구 출구만 있는길엔 죄다 노엔트리 세워놓고 손님이 가다가 못들어가고 빠꾸하는길은 안만들려고 하는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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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 일 전

길 넓게 내는거 좋아 하는 편이라 두줄이상 길만드는데 어쩌다 3칸이상 되는 구간 생기면 손님 늘었을때 거기에 사람들 몰려서 우왕좌왕 하다가 등급 쭉쭉 떨어질때도 있던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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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 일 전
@올그떠사냥꾼

3칸 이상으로 길 내면 제자리에서 빙글빙글 도는 버그 있지 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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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일 전

롤러코스터 대기줄이 너무길면 줄서있다가 폭팔해서 나오고나면 평판 폭탄맞는경우도 있더라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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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일 전
@코싸멘뚜

너무 길면 안 되는 거 알지만 긴 대기줄에 사람들 가득 차 있는 거 보면 기분이 좋아서 길게길게 만들게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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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일 전

일부러 9이상으로 짓는게 생각이상으로 골치아프다는걸 깨달았던 맵

그렇다고 너무 높으면 극한이 찍히고 안좋은영향을 끼쳐버려서 극혐임 ㅡㅡ

한 1/4정도 채워놓고 지쳐서 봉인한맵인데 요새 글쓰는거보니까 나도 다시하고싶어진다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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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일 전

이거 펀가놈이 한거 유튭에서 봤었었는데 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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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일 전

깨는게 목적이면 돈무한이니깐 맵전체 나라시 다해놓고 직원 100명뽑고시작해놓으면 쉽긴한데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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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일 전

저렇게 끼이는거 플코에서도 그러더라 ㅠㅠ 타이쿤계의 유구한 전통인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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