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 상담 판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남자가 안꾸미는 이유 말해줌

0e084a1d 2021.03.22 3521

여자는 얼굴이 이쁘면 키랑 체형이 카바 되잖아 남자는 그게 안됨 타고난 키 체형 어깨에자다 옷 깔끔하게 입는게 화장 해서 얼굴 붓칠 백날 한것보다 훨씬 멋짐. 꾸미는 방향이 여자는 얼굴 공사하고 화장하는 거면 남자는 운동하고 체형 가꾸는 거임. 극단적으로 얼굴이 잘생긴 거 빼고는 걍 기럭지에 어깨 옷 잘입기를 이길수가 없음 남자적 매력으로 볼때

38개의 댓글

5412aba4
2021.03.22

적절한 설명인듯

효율이 나쁨 운동 키 등 '남성적' 매력 계수가 화장해서 얻는 '미용' 계수보다 훠~~~~~~~~~얼씬 크지

0
ed6551d6
2021.03.22
@5412aba4

계수가 곱셈이라 0인 사람은 하나 안하나 똑같더라

0
5412aba4
2021.03.22
@ed6551d6

아 물론 기본외모계수는 어쩔수없지...곱연산이라서....

0
0e084a1d
2021.03.22
@5412aba4

ㅇㅇ 슬픈건 학벌 능력도 곱연산이리는거임 서울대 백수는 0이지만 서울대 판사는 개쩔지 결국 0을 안만들어야지 인생이 안피곤해짐

0
5412aba4
2021.03.22
@0e084a1d

그렇지 결국 지적능력(재능계수) * 노력 인데 재능계수가 어마어마하게 큰 비중을 차지하니까

0
0e084a1d
2021.03.22
@5412aba4

ㅇㅇ 근대 완전 유전은 아닌것이 소위 전문직군의 시험이란 건 양이 어마어마해서 한번 다 보는것만 해도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노력이한 걸 훨씬 상회하니까 그걸 한번에 다할정도의 지능은 몇명 없기도 하니까 노력이랑 가치를 여기 애들처럼 폄하할 필요 없음 999등 변호사나 1등 변호사나 같은 변호사니까

0
0e084a1d
2021.03.22
@5412aba4

ㅇㅇ 결국 요새 헬스같은게 대세인게 남자는 이게 꾸미는 거임 솔직히 얼굴이 엄청 잘생긴 키작고 왜소한 애보다 키 크고 등치있는 좀 못생긴 애기 선택받는 경우도 많음 여자랑 완전 다름

0
aad9892f
2021.03.22

못생긴애들이 전형적으로 하는 자위방식이 이거임 ㅋㅋ

0
b9dee451
2021.03.22
@aad9892f

ㅎㅇ 전형적 못생긴 애들 중 한명입니다만..?

 

꾸몃을때 안꾸민 존잘러와의 본인 비교... 해보셨숩니꽈아-앗!?

 

내 허리가 나 보다 키작은 그친구 보다 길 때의... 그 감정...

 

흡사 동물철권의 카멜레온 같은 나..ㅠㅅㅠ

 

죽어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

 

펙폭멈춰어ㅓㅓㅓㅓㅓㅓㅓㅓㅓ

0
0e084a1d
2021.03.22
@aad9892f

응 다음 프로도 반지나 부시러 가셈 호빗님앙

0
aad9892f
2021.03.22
@aad9892f

얼굴형이나 눈코입이 중간 이상만 되어도 머리, 간단한 시술(지방 이식 등), 피부과 정기권 등으로 와꾸 엄청 업그레이드 가능함

남자도 성형하면 인생이 달라짐

1
0e084a1d
2021.03.22
@aad9892f

ㅇㅇ 그건 알지 근대 그렇게 해도 키나 덩치의 갭을 넘는게 어렵다고 그 노력할 시간에 운동하고 자기 능력 키우는게 매력지수 훨씬 높아짐 근대 피부과는 다니는게 좋은듯 차이 크다 확실히

0
95ceb86d
2021.03.22
@aad9892f

왠만큼 되는(상위권) 면상이거나 극단적으로 개빻은 면상이 아닌 이상 평타치는 외모일때

얼굴 < 키,체형 인건 팩트지

0
aad9892f
2021.03.22
@95ceb86d

키는 못바꿈(오다리 교정으로 몇센치 늘리는건 가능하다만)

남자도 얼굴 생각보다 다이나믹하게 바뀔 수 있음. 체형도 마찬가지고

 

근데 가성비로 따지면 얼굴 바꾸는게 훨씬 더 쉽고 가격도 쌈

물론 답없는 존못이면 어쩔수 없다만

0
95ceb86d
2021.03.22
@aad9892f

내 주변사람이나 경험이로 미뤄봤을때

일단 남자가 키,체형이 되면 얼굴이 개빻지 않은 이상 여자들 잘 만나고 다니더라고

그니까 흔히말해 남자답다 라는 느낌이 들면 외모관리를 하지 않아도 괜찮음 얘들은 옷만 잘입어도 잘 채감

본문에선 이런 사람들을 말하는듯

 

근데 그게 아닌사람들, 얼굴이 빻았거나 키, 체형이 작거나 하는 사람들은 이제 외모 꾸밈, 운동으로 승부를 봐야하는거지

0
0e084a1d
2021.03.22
@95ceb86d

ㅇㅇ 옷만 대충 인터넷에 치면 나오는 대로 입어줘도 여자들이 말하는 괜찮아 이렇게 드가니까 결국 남자 외모 1차는 기준이 낮음 보통 승부는 그다음에 여자 대할때 여유로움에서 갈림 그 여유로움은 능력과 재력 학벌 같은거에서 나오는 거고 결국 자기자신한테 투자해서 살면 남자는 매력적인 사람이 됨 어찌보면 여자가 더 불쌍함 여자는 뭘해도 자신의 매력이 안변하니까 인위적 수술아니면 그래서 태생적으로 마이너스의 매력을 가진 여자들이 페미니즘이니 뭐니로 그 공허함을 채우는 거라고 봄 소수의 그런 애들일 빨아서 돈버는 애들도 있공

0
0e084a1d
2021.03.22
@95ceb86d

ㅇㅇ 그게 내말임 애초에 얼굴 투자가 별거 아닌것처럼 애기하는대 벌꺼 지방에 피부과에 걍 그시간에 운동해서 남자 마력 어필하는게 훨씬 좋음 건강에도 좋고 성형은 결국 위험한잖아

0
e103ddb6
2021.03.22

얼굴 못생기고 몸마저 망가지면 답이없지만, 얼굴 못생기고 몸이 좋으면 그나마 좀 희망이 생김... 내가 못생겨봐서 암

0
0e084a1d
2021.03.22
@e103ddb6

근대 애초에 그렇게 티나게 못생기기도 힘들 티나게 잘생기기도 힘들지

0
e103ddb6
2021.03.22
@0e084a1d

미안 티나게 못생겼다

0
804e9900
2021.03.22

안 꾸미는 이유 간단하지

여자들이 말하는 논리를 근거로 하면 됨

 

여자들이 꾸미는 이유가 남자 때문이 아니라, 본인들 여자 집단 내에서 기를 펴기 위함이래매?

 

남자들이 꾸미는 이유는 남자 집단 내에서 기를 펴기 위함이 전혀 아님 ㅇㅇ 그냥 여자한테 잘 보일라고 꾸미는 것.

 

그러니 여자한테 잘 보이고 싶은 생각도 없는 사람들은 귀찮아서 안 꾸미게 됨 ㅇㅇ

남자들이랑 비교 경쟁할 필요가 없으니 그냥 단순히 여자에게 잘 보이고 싶지 않으면

꾸밀 이유도 사라지는 것뿐 ㅋㅋ

0
0e084a1d
2021.03.22
@804e9900

아냐 난 솔직히 너무 엉망인 애랑 같이 다니긴 싫음 자기자신을 놓은거 같은 애들이랑은 친구하기 싫음

0
804e9900
2021.03.22
@0e084a1d

그래 넌 그렇게 생각할 수 있지

난 외모적으로는 좀 엉망일 수 있어도 머리에 든 게 많은 사람이 더 친구하고 싶더라고

멋지게 생겼든 키가 훤칠하든 여자들이 따라다니는 사람이든

머리 텅텅 비었으면 벌써 얼굴 찌푸려지고 대화 나누고 싶지도 않음;

 

아 물론 여기서 엉망이라는게 무슨 넝마쪼가리 기워입고 다니고 이지랄 하는 걸 말하는 거 아님

그건 안 꾸민 정도가 아니라 그냥 거지잖아 ㅋㅋ

그냥 딱히 뚱돼지급만 아니면 되고 맨투맨 티나 추리닝 바지 이정도만 되도 뭐 갠춘함

0
0e084a1d
2021.03.22
@804e9900

이것도 오류임 외모가 엉망이면 머리에 든게 많고 꾸미면 머리에 든게 적다는건 편견이다 여자들도 애지간히 멍청한거 아니면 그정도로 멍청항 사람을 외모만 보고 쫓아다니지 않음 내 경험상 주관적이겠지만 고시반에 있던 사람들도 시험 합격후에는 다 어느정도 깔끔한 외모로 관리했음 자신의 외모를 객관적으로 바라보고 관리하는 것도 지능의 영역임

0
804e9900
2021.03.22
@0e084a1d

너가 맘대로 내 생각을 편견이라고 평가하고 있는거 같은데?

 

난 외모적으로 엉망일 수 있어도 만약 그 사람이 머리에 든 게 많다면 더 친구하고 싶다는 것임.

즉, 외모가 좋든 말든 머리에 든 걸로 판단한다는 뜻임

 

외모적으로 엉망이면 똑똑할 확률이 높다 이런 말을 하고자 한 게 아니고

내가 사람을 평가하는 기준에는 외모가 없다. 오직 지적수준이다 라고 말하는 거임.

 

니가 생각하는 편견을 왜 나에게 투영하는지는 모르겠는데

네 지적 수준이 드러나는 말을 하진 않았으면 좋겠어

0
0e084a1d
2021.03.22
@804e9900

그건 너의 사람을 평가하는 기준이지 나의 사람의 평가기준과 다르다고 해서 나의 지적 수준이 떨어질꺼라고 말하는건 이해할수가 없네 여자한테 잘보이고 싶지 않으면 안꾸민다는 말에 난 동의 하지 않는다는 말을 한거고 난 상대편의

외모도 포함해서 사람을 평가한다는 거임 그게 잘생기고 못생김이 아니라 깔끔함 같은 것이겠지 그것도 난 지적영역의 한부분이라고 보거든 이건 어차피 각자 주관적인거라 각자 알아서 살면 되는듯

0
804e9900
2021.03.22
@0e084a1d

내가 네 의견이 틀렸다! 라고 말한 적이 있음?

그리고 네가 잘못됬다? 라고 말한 적이 있음???

 

넌 그렇구나 하고 나는 지적수준만 본다고 말했을 뿐인데

갑자기 편견 드립치면서 공격해온 건 넌데?

0
304416de
2021.03.22

나의 꾸밈은 주기적인 펌과 눈썹정리 그리고 로션,스킨, 수분크림 꾸준히 바르는걸로 땡침

0
0e084a1d
2021.03.22
@304416de

ㅇㅇ 그정도면 충분히 하는거 아닌가? 내말인 그거임 체형이 주는 남성적 매력이 더 크니까 얼굴에 화장 같은거 거의

안한다고

0
c88114f8
2021.03.22

ㅋㅋㅋㅋ 헬창인데 멸치 와꾸 잘생긴애가 더 인기많던데??

0
0e084a1d
2021.03.22
@c88114f8

글쎄 난 너를 모르니까 얼굴 하나로 사람의 인기가 나눌수가 있게음? 인기가 더 많다는 기준이 더 여자가 연락한다 일까? 난 아니라고 봄 괜찮고 매력적인 여자 한명한테 호감을 받는게 나머지 별로인 사람 100명한테 호감을 받는 것보다 더 인기 있는게 아닐까? 자신에게 충실한 사람이 내 기준에서의 인기는 더 있었음

0
c88114f8
2021.03.22
@0e084a1d

예시도 너무 극단적이고 말에 모순이 많은 친구네 그럼 매력적인 기준은 뭔데?? 잘생기면 매력적인 여자를 만날 확률이 높은거는 사실이지 아무리 몸 좋아봐야 몸은 호불호가 있을수 밖에없음 근데 얼굴은 잘생기면 기본적으로 호불호는 안갈림 그리고 잘생긴데 몸 좋은것보다 더 이득인게 팩트임

1
908aeb38
2021.03.22
@c88114f8

젊을때는 20 대 초중반까지는 멸치가 잘먹힘 모델클라스빼고

0
7bf489d2
2021.03.22

남자가 꾸민다는 건

운동을 해서 몸을 만들고

깔끔하게 머리, 코털, 손톱 발톱 정리를 의미한다

옷은 마네킹 걸려 있는 거 그대로 입으면 되고

0
0e084a1d
2021.03.22
@7bf489d2

ㅇㅇ 나도 이렇게 생각함

0
8a7e28f4
2021.03.22

확실한건 난이도로 따졌을때 여자가 이뻐지는게 더 쉬움

0
908aeb38
2021.03.22

그래도 하는게 좋앙

0
798cb634
2021.03.22

눈썹 다듬기 + 피부관리 + 머리손질 + 운동해서 몸만들기 정도면 여자들 화장하고 그러는거랑 비슷하다고생각하는데

패션은 남녀 공통적인 부분이고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10929 배우자가 야근이 잦으면 어떨거같아? 5 459022ac 26 분 전 41
410928 2년만에 만난 팀원들이 나의 퇴사사유를 잘못 알고 있었음.. 09e8440b 36 분 전 69
410927 수면제 부작용이 자살충동임? 9 0fba8738 55 분 전 69
410926 디키즈 874 입는게이 있음? 1 856aa8e5 55 분 전 23
410925 번따 하고 다니려는데, 막상 할라니까 현탐오네 1 24f1de87 55 분 전 54
410924 썸?남 다좋은데 외적으로는.. 4 b8bc8098 1 시간 전 62
410923 모쏠아다르 내가 32되서 성인 나이트 처음갔거든?? 14 f0fa08e5 2 시간 전 302
410922 너네는 노력이 뭐라고 생각하니 11 daab5443 2 시간 전 139
410921 나같은 사람 있음? 9 e4950e9f 2 시간 전 80
410920 투자 안하는 애들있음? 44 54367027 3 시간 전 467
410919 난 정말 사랑했는데 9 775bf474 3 시간 전 214
410918 주변에서 다들 아니라는 애랑은 진짜 아닌건가 8 caf27124 3 시간 전 236
410917 무분할만 하다가 헬스장 루틴 짜봄. 16 ef82bb31 4 시간 전 185
410916 소개팅녀가 8 1083abda 4 시간 전 324
410915 스마트워치 있으면 뭐가 편함? 10 0b7e34a3 4 시간 전 165
410914 여자들은 무슨생각을 하는지 모르겠음 13 63346bd2 4 시간 전 345
410913 성형할까 말까 고민이다 12 74ca9235 4 시간 전 129
410912 취업 안된다고 고민하는 백수 히키애들아 5 5e95399d 4 시간 전 249
410911 다들 1억모으는 평균 나이가 몇살이라고 생각함? 20 2794664c 4 시간 전 324
410910 여자가 바람펴서 동기가 자살함 17 87567221 4 시간 전 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