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만 보면 간담회 망한거 같은 5천억 '그'게임

Screenshot_20210412-033930_Chrome.jpg

 

하지만 그들의 대가리는 아직 덜 깨졌고~

 

77개의 댓글

29 일 전

쟤네 기준에서 기대치가 좆나 개 씹 바닥을 뚫고 내핵까지 들어간 상태였는데 그나마 바닥 수준이라 선방했다고 하는거임 ㅇ

0

이번 간담회에사 확률문제 건드렷냐? 글도 못본거 같은데...

0
29 일 전

검토만한다고 ㅋㅋㅋ

0
29 일 전

제발 메이플만 해주세요. 내가 하는 겜에서 보기 싫어.

0
29 일 전

메이플 유튜버들 댓글창도 이번 간담회 좋았다고,앞으로 잘하자,복귀하겠다 등등 씹창났잖어 ㅋㅋㅋ 능지가 조금이라도 있어서 탈출할 애들은 이미 했고 남아있는 새끼들은 10몇년 해오던 애들이나 진짜 대가리 없는 개돼지새끼들밖에 없음

0
29 일 전

저긴 개돼지가 너무 많아서 개선이 안될거 같은데 결국엔

0
29 일 전

저렇게 무조건적으로 실드를 친다는 건....이성적인 문제보다 감성적인 문제겠지.

저 사람들은 메이플이 어떻게든 '존재' 하길 바라지 '어떻게' 존재하는 부분은 크게 중요하지 않은 것 같음.

메이플에서 이미 덕질이든 컨셉질이든 뭐든 하면서 이미 현실에선 찾기 힘든 자존감을 찾고 있는 상탠데.

그 게임을 없애려고 하니까 세상이 망할 거 같은거지. 그러니까 개판이더라도 유지되길 바라는거야.

우리는 다른 게임 하면 되고, 게임 아니어도 살아갈 현실도 잇는데, 저 사람들은 저게 현실인걸.

메이플 없어지면 하는 게임도 없고, 할 수도 없을 걸.

그러니까 확률이니 뭐니 속였니 뭐니 어짜피 자기랑은 상관없는 이야기임.

0

근데 오바하면서 즙 짜고 절하면서

 

죽을죄를 지었습니다. 모든 피드백을 달게 받고 , 예상 질문에 성실히 응답을 하고. 아울러 앞으로는 유저들을 배신하거나 소홀히 하는 일 없을겁니다.

 

(눈물을 닦으며) 간담회...시작하겠습니다...ㅠㅠ

 

이랬으면 어땟을까 ?

0
29 일 전
@싸우는거보면우는사람

공식석상에서 석고대죄 할 정도면 한번쯤 돌아보기는 할듯

0
29 일 전

지금까지 남아있는 사람들은

간담회로 게임이 개선되는거 바라기보단

그냥 남을 구실이 필요한거뿐임

나는 어차피 여기 남을건데 명분으로써

간담회가 필요하니까

다른 사람들이 간담회까면 거품 무는거

 

0
29 일 전

맞지. 메이플 안 하는 새끼겠지

이번 기회로 그나마 있던 정나미도 다 떨어졌을테니까 안 하는 놈이지

0
29 일 전

아예 툭까놓고 무시한것도 아니고, 잘못 인정하고 앞으로 잘하겠다는데... 앞으로 뭐하나 지켜볼만한 정도는 했다고 생각함

0
29 일 전
@모루카

애초에 개드립에 메이플 하던놈들이 얼마나 되냐? 뭘 안다고 까기바쁜지

0
29 일 전
@모루카

그렇게 잘 반성하고 잘 고치고 잘 바뀔거면 지난 8년 중에 어느 시점에서는 잘 반성하고 잘 고치고 잘 바꼈겠지. 여태 속여온 세월이 아득해질 정도인데 그나마 이것도 반성해서 자의적으로 공개한 것도 아니잖아?

0

그래그래 돈이나 더질러 지들 병신호구 취급 당하는거 안쓰러워서 응원 했는데 이제는 그냥 ㅂㅅ호구 노예새끼라고 생각할게

0
29 일 전

평생 메이플만 할 지능인거지 뭐

0

아직 회수못한 자본남아있는 놈들이 이악물고 쉴드치면서 엑시트할 각 재는걸수도 있지

0
29 일 전

아녀 메이플 열심히 혀 응원한다 나는.

0

저새끼들은 그냥 분위기 반대로 짖어대면서 개추 받는 새끼들이잖아 반대로 진짜 완벽하게 됐으면 저딴걸로 만족하냐 개돼지 수준 ㅇㅈㄹ 로 념글 가 놈들인데

0
JFO
29 일 전

쟤들은 생계형이라

이뤄놓은게 날아가게 생겨서 그런건가

0
29 일 전

쟤네는 생계형도 많지않음?

0
29 일 전

메이플도 쌀먹됨?? 리니지하면 시급1.5인데 메이플은 얼마나옴?

0
29 일 전
@다평이

풀드메세팅 현존 쌀먹 최강캐릭 섀도어가 시간당 많이먹으면 2억이 안되게 먹는데 메소시세 십창나서 시급 5천원정도라고 보면됨. 참고로 메익원킬 섀도어 광부 초기 투자금은 경차 한대값임

0

메이플이 수용소가 된다는데 개꿀아니냐.

메난민들도 고향으로 다 돌아가야지

0

아직 물린게 많지만 로아 넘ㅇㅓ가서 행복함

0
28 일 전

수용소 개꿀

0
26 일 전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그냥 그날 야경이 예뻐서 사진찍은 서초구민ㄷㄷ.jpg 16 적적한밤 33 18 분 전
우리나라에만 있는 범법행위 92 akilna 57 23 분 전
"손에 쥐날 때까지 서명만.." 끔찍한 중고차 사기... 64 Johndoe 77 42 분 전
(출산 장려 삐라 만와).manhwa 24 아린땜에심장아린 51 47 분 전
저출산 대책회의 95 인기짱 77 52 분 전
[긴급속보] 코인판 폭발적인 광기 때문에 진돗개 발령. 57 인생포기자 62 1 시간 전
에릭 라멜라 인스타에 박재됀 한국인 31 약간맛이감 34 1 시간 전
7년전 오유 현자의 예언 106 GradientVanishing 59 1 시간 전
미해군:(흐뭇) 66 ghoooost 62 1 시간 전
틱톡 한심좌 근황.jpg 36 이케아 65 1 시간 전
방송 중 자백 레전드... 73 김세정 115 1 시간 전
바하 빌리지가 게임계의 테마파크인 이유 54 llllllllllllllllllll 69 1 시간 전
심쿵주의) 아기가 자는지 확인하는 방법 26 궁보지딩 30 1 시간 전
본인 아동학대 신고한 거 뉴스나옴 56 뉴비라고 73 1 시간 전
성욕 온오프 스위치가 있으면 좋겠다. 113 악마지망생 85 2 시간 전
요즘 가장 안지켜지는 원칙 중 하나 53 TU102 64 2 시간 전
평택항 산재사고 CCTV 공개.gif 148 맞음 185 3 시간 전
육군 여군장교 사조직 적발 155 Bomi 229 3 시간 전
싱글벙글 흑돼지.jpg 51 돈찐 116 3 시간 전
모 프로레슬링 선수 일베 인증 논란.....jpg 33 아서스메네실 51 3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