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섹스 경험 없는 남자 구별법.jpg

1.png

2.png

 

졸귀씹귀~

 

175개의 댓글

2021.03.08
@전재와의범쟁

생각을 많이 하지 않고 본능적으로 해야댐.

 

문제는 첫경험때 남자들이 능숙해보이려고 긴장과 생각을 너무 많이 하게되면 시무룩해짐.

 

구글에 첫경험 발기 치면 많이 나올걸???

1
2021.03.08

내 첫경험은 ㅅㅂ.. ㅋㅋㅋ 예상하지도 못한 때 찾아왔는데 그날 술 존나먹고 어쩌다가 정신차려보니 모텔이었음. 그 이후엔 걍 본능으로 어찌저찌 애무한거까진 좋았는데 쥬지가 안서는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칼이라듀 뽑았으니 그당ㅅ 손으로 존나해줬음.... 하.. 좋다기보단 살짝 좀 상대한테 미안했음 ㅠㅠ

그게벌써 6년전이네 ㅋㅋ 걔는 잘 살랑가 모르것다

0
2021.03.08
@보호rism

친구말로는 술 존나먹음 + 처음 디버프 받으면 쥬지 안선다는데 그이후론 걍 적당히 먹고 하니까 잘 스긴 스더라

1
2021.03.08
@보호rism

첫경험, 술취함, 긴장, 잡생각 많아지면 안댐.

그냥 본능적으로 상대방을 탐해야하는데...

첫경험땐 잡생각과 걱정이 너무 많아서 시무룩해질 수 잇음

0
2021.03.08
@하라하란

ㅇㅇ 처음엔 얘가 왜이러지 싶어서 술 존나먹은 상태였는데도 온갖 의심이 다들더라고 ㅋㅋㅋㅋ 그래서 지금 생각해보면 더 미안함..

0
2021.03.08

저거도 20초중반 이야기임 중반 지나면 걍 끝이니까 해당자는 씁쓸하게 웃으며 다른글 눌러나가자...

 

생각해보니 후반은 저런거 경험할 일도 없을 수 있겠네 씁...

0
2021.03.08

나중엔 술먹어야 할수있음..

0
2021.03.08

어쩌라고시발

0
2021.03.08
0
2021.03.08

나도 처음인데..난 안귀여워ㅠㅠ

0
2021.03.08

개드립씨발

처음으로 여친이랑 하는데

나도모르게 개드립에서 본 한손으로 후크푸는법 썼다가

존나 어색해졌다 씨발

0
2021.03.08

응 나이많은 아다는 해당안돼~

0
2021.03.08

찬반찬는 개별로

여자는 처녀가 좋지 암

0
2021.03.08

아다폭격기 좌

0
2021.03.08

중국 어느 부부가 임신이 안돼서 알고보니까 다른 구멍에 삽입했다는 썰 어디선가 본 거 같은데

0

귀여운 애들 특) 잘생김

1
2021.03.09
@햄스터만보면닥추

이게맛다

0

첫섹스 연상녀랑 했는데, 삽입하고 진짜 쪼이는 느낌에 으어어하니까 귀여워해주시던데. 그 누나덕에 보빨스킬 철저히 배워서 이후 여친들 행복하게 해줌.

0
2021.03.08

이젠 서질 않아요... 앉아만있어...

0
2021.03.08

아다인데 다알음

0
2021.03.08

(잘생긴)

0
2021.03.08

참 여자는 편해

0
2021.03.08

내 남자친구 모솔이었는데 나보고 '오후 3시'에 호텔 '숙박'을 잡자고 해서 '아 얘 진짜 모솔이구나' 생각했음 ㅋㅋㅋㅋㅋ

 

호텔 주인이 "네?? 숙박은 지금 하기에는 시간이 너무 이른데" 이러니까 얼굴 빨개짐 ㅋㅋㅋ

1

ㅋㅋㅋㅋ 구멍 못 찾는거 ㄹㅇ..

0
2021.03.09

속궁합이 중요하다, 연애 많이 해본 이성을 만나야한다

 

다 같은 맥락이야

 

연애도 많이 해볼수록 상대에 대한 인내심도 생기고 이해심도 더 생겨서 수월한 반면 연애고자들은 잠깐 좋아서 만나보면 사소한거 하나하나 다 삐지고 이해 못해서 어루고 달래며 만나야 해서 힘들거든

 

마찬가지고 속궁합이 중요하다? 80%이상은 스킬 차이라고 본다, 경험이 많은 남자일수록 컨트롤과 애무 등 여자를 배려하는 농밀함이 생기지

 

막상 처음하는 남자가 좋다고 귀엽다고 해도

나중엔 그냥 무작정 넣으려고 한다거나,

혼자 싸고 옆에 누워서 핸드폰 한다거나

그런식이라 여자가 잠자리에 흥미를 잃기 마련임

그래서 거부하는 빈도가 높아지고, 남자는 꼬무룩하고

스트레스받고.. 그제서야 속궁합의 중요성을 이해하는거지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소가 도살장에 끌려가며 눈물을 흘리는 이유 11 기여운걸조아하는사람 15 방금 전
연두, 연두부 나무위키 실검간 이유 29 살에눈나와어른의... 15 방금 전
군인권센터 “경찰, ‘훈련병 사망 사건’ 중대장 변호사로 전락” 3 궁국의뷰빔롸벗아리스 15 방금 전
메이플스토리 인벤 근황ㅋㅋㅋㅋㅋㅋ.jpg 23 데드바이데이라이트 16 방금 전
인사이드 아웃2가 보기 힘들었다는 후기 24 Infinity 18 1 분 전
"임용도 안 된 게'…기간제 교사 물에 담그고 넘어... 14 데드바이데이라이트 15 1 분 전
한국인은 X나 사과를 안한다는 일본녀.jpg 4 닉네임변경01 22 1 분 전
잘자요 아가씨 근황.jpg 11 부분과다른전체 18 1 분 전
브더2) 게임을 살리기 위해 체면을 내다 버린 개발진들 21 승리의브금이다 36 9 분 전
6개월 자숙한 유튜버들이 개 쌩쇼라는걸 알 수 있는점 25 비스카차 31 9 분 전
"스승님 왜 마법 주문은 고대어로 쓰이나요?" 25 6월9일이생일임 42 10 분 전
실시간 소송 당한 아프리카TV 66 사이버렉카 67 14 분 전
아내의 내로남불에 질린 남편... 57 데드바이데이라이트 65 15 분 전
개드립이 타 커뮤에 비해 유일하게 좋은 점 59 김츼 79 22 분 전
우마무스메 극장판 국내개봉 소식.jpg 23 승리의브금이다 31 24 분 전
요즘 영포티 행들이 20대녀 따먹는 방법 66 데드바이데이라이트 73 26 분 전
'눈 높은 블라녀'.jpg 40 닉네임변경01 83 38 분 전
좆소 고양이 좋아쓰!! 최신 모음 54 모르가나vs아나까나 60 40 분 전
국수 고명 실수를 줄이기 위한 강호동의 시크릿 루틴 23 6월9일이생일임 68 40 분 전
아직도 노재팬 운동하는 놈이 있네 ㅋㅋㅋㅋㅋㅋ 69 골방철학가 98 43 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