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분위기 이정도면 정상이냐? 아님 개판이냐?

f50c34e7 2021.03.05 406

사장 : 사회생활 안해본 인간같음. 일처리 ㅈ같이 함. 혼자 분위기 파악못해서, 직원들 상처주고 열받게 함. '하는일도 없고 무능한데 잘생기고 입 잘터는' 주임을 유독 존나 이뻐함. 지가 잘못한거를, 나한테 슬쩍 떠넘기면서 '사람들한테 구라쳐가면서 처리'하라고 함 ㅋㅋㅋ 어린놈한테 거짓말시키는 어른이 여기에잇누

 

과장 : 맨날 유튜브만 봄. 게으름 존나 피우고 남탓하면서 남이 일할때 편승함. 그러고는 잘되면 내가했다, ㅈ되면 니가한거다 시전. 사람들 앞에서 아는척 존나 하고, 남들을 까내리면서 자기과시를 함. 말도 싸가지 없게함. 애새끼하나있는데 대신 벌 받았는지 애기와꾸 재앙수준. 작년에 내가하던 사업을 올 해 과장이 대신하게 되었는데, 지가 서류작성 개판으로 해놓고 사장한텐 내가 적은거라고 입털음 ㅋㅋㅋㅋ 어제는 뭐 같이할 일 생겨서 어떻게 진행하고싶으시냐, 난 이렇게 생각하고있다, 근데 이런문제가 잇다 ㅠㅠ 이런식으로 얘기해봤는데, 원래 이런건 너가 하는거고 내가 따르는거다라고 말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장이라는 새끼가 ㅋㅋㅋㅋㅋㅋ

 

주임 : 위에 말한 주임임. 입 잘 털면서 자기가 손해보려는거 절대 안함. 회사업무에 책임감이 없음. 서류작성 수준 개판임(웃긴게 여기 오기전에 5년 경력이 있음) 자기 사수 말 절대 안들음. 잘 모르면서 회피형 훈수까지 둠. 며칠전에는 이양반이 농땡이치다 걸렸는데, 사수가 참고참다 더이상 못참겠다고 몇마디 했었는데, 바로 이양반이 개정색빨고 말대꾸 꼬박꼬박 함 ㅋㅋㅋㅋ 눈보니까 진짜 한대 칠 기세더라 ㅋㅋㅋㅋㅋ 사장은 그장면보고 아무말도 안함 ㅋㅋㅋ 아니 못본척함 ㅋㅋㅋㅋㅋ 그러고는 사수있는 앞에서 주임 칭찬하면서 잘챙겨주고 싶다 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새끼 너무 뻔뻔하고 무능한데 이쁨받고 사수 개무시하니까 직원들이 왕따시키는건데, 사장은 그걸모르고 더 챙겨주려하고, 이새끼는 그걸 또 이용해서 더 이쁨받고 ㅇㅈㄹ

 

난 일년도 일 안한 사회 초년생임. 내가볼땐 여기 분위기 개판임.

다른곳 안가봐서 그런데, 원래 이딴식으로 일하는직원이 많냐? 나도 나이처먹고 지치면 저렇게 변하려나 ㅋㅋㅋ

14개의 댓글

59ff7dff
2021.03.05

빤쓰런 안하냐?

0
f50c34e7
2021.03.05
@59ff7dff

아빠가 계속 나오라고 방방 뛰심... 그래도 1년경력은 채울려고 걍 버티는중

0
59ff7dff
2021.03.05
@f50c34e7

경력 1년해봐야 잘 안쳐줌.. 채소 2년째부터 좀 쳐주지

0
f50c34e7
2021.03.05
@59ff7dff

사실 진짜 고민임... 1년 미만은 없는 수준이니 최소 1년을 목표잡고, 이직할지 아님 대학원 다닐지 고민중. 준비 잘 안되면 걍 계속 버티면서 경력쌓아야지뭐

0
83aed4d5
2021.03.05
@f50c34e7

아빠가 계속 나오라고 방방 뛴다고? 아빠가 사장이야?

0
f50c34e7
2021.03.05
@83aed4d5

대기업 고위직 엘리트 출신이라, 아들이 이상한곳에서 이상한거 배워올까봐 겁나시는듯. 기준이 높기도 하셔서 ㅋㅋㅋ '공부 더하고 내가 꽂아주는데 가렴' 이런 마인드심

0
3b0f4f2d
2021.03.05

이직각 보자

0
37999086
2021.03.05

1년경력 경력직취급도 안해주는데 빠르게 다른회사 이력서나 넣으면서 이직각봐라

0
55c56a60
2021.03.05

빠른이직이 답이지

0
c4c2ee56
2021.03.05

ㅎㅇ 나도 비슷한데, 그냥 내가 이정도 수준뿌니 안되니 장님으로 존버 해서 1년 최대3년 버티고 이직하자 마인드 ㅇㅇ 무덤만 되지 말자 친구야

0
f50c34e7
2021.03.05
@c4c2ee56

웅 사실 이게 맞지... 이게 내수준인거지 ㅅㅂ 내 급 올릴방법 찾고 이직준비해야겠다.

0
c4c2ee56
2021.03.05
@f50c34e7

오히려 단디 하고, 못배울것 느낀다음 우린 하지말자 그거뿐이 여기서 배울점이다 나머진 내가 일궈나간다 생각 하자

6개월째 인데 ㄹㅇ 서터레스 받다가 나름 세운 답인데 개붕이 상황에 맞을지 모르겠네 26첫직장 빡세누 ㅋ

0
8710dff1
2021.03.05

1년 채워봐야 생기는건 한살 더먹은 신입사원 타이틀밖에 없는데 그걸 왜 채움

0
7240eb22
2021.03.05

거의 다른의미로 비틱질이아닌가 ㅋㅋㅋ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21456 절친한 친구 여자친구랑 썸타던 사이였는데 7c55fc61 4 분 전 3
321455 컴퓨터가 혼자 꺼졌다 켜졌다 해 11 df7d1d1e 51 분 전 39
321454 친구하고 사귀냐는 소리를 계속 듣는다 3 a249dd93 1 시간 전 99
321453 유튜브 잘 아는 사람만! e8fea3a8 1 시간 전 30
321452 여자 때문에 마음에 답답하다. 1 efb4e46f 1 시간 전 72
321451 남자들 어떨때 갑자기 올렸던 프사들 삭제해? 17 6df8e96c 2 시간 전 225
321450 여친이랑 헤어지고 몇달뒤에 연락해야 이상적이지... 18 d30e39e9 2 시간 전 164
321449 말하는 실력이 늘려면 얼마나 걸릴까..? 3 75b1c056 2 시간 전 54
321448 이거 그린라이트냐? 아무것도 아닌거냐? 6 8fdbafb1 2 시간 전 96
321447 방금 글 삭제한 의미부여남에게 e4fcdcc8 2 시간 전 57
321446 발바닥 아치쪽이 가끔 통증생기는데 병원 어디가봐야하냐 3 49f075bc 2 시간 전 32
321445 나이60에 재산24억이 6 082e29ad 2 시간 전 174
321444 아 이해가 안가네 24 603faedd 3 시간 전 143
321443 넷플릭스 영화 추천 받는다 7 940ac066 3 시간 전 77
321442 너네들은 번호 어떻게 땃냐 3 a6fedee9 3 시간 전 140
321441 안 친한 동창 결혼식 19 58b645f7 3 시간 전 169
321440 자취하고싶다 4 f81431f3 3 시간 전 71
321439 남자들한테 궁금한 게 있는데 37 2ae07833 3 시간 전 342
321438 고백 각임? + 고백멘트가 고민 9 96060aa4 4 시간 전 162
321437 대학교 근처 자취하는 사람? 1 c33b878a 4 시간 전 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