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귀에서 이상한냄새남...

9cc23e56 2021.03.05 84

진짜로 이상한냄새..

 

쉰냄새?? 발냄새?? 그 중간정도...

 

이상해 방귀에서 방귀냄새가 나야하는데...

2개의 댓글

2c3fbf65
2021.03.05

쉰 발 먹었네

0
5ba1ae95
2021.03.05

원래 빵구냄새는 이상해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833797 요즘 코인보면 많은 생각 든다.. 1 52812c29 1 분 전 16
833796 내가 비트코인을 하는 이유 2229b6b4 2 분 전 18
833795 치킨 후기 겸 추천 좀 1 b41405f0 2 분 전 9
833794 그 손나은 있는 그룹 좆된거임? 이제 못봄? 10 805fea70 2 분 전 22
833793 어릴 땐 벌레 존나 잘잡았는데 3129469b 3 분 전 13
833792 여성징병 안할거 아니까 저지랄하는거겠지 ㅋㅋ 2 acd35b20 4 분 전 21
833791 씨팔 조현병 애미뒤진병임 2 ad2d3dad 4 분 전 26
833790 개붕이 코인했는데 70c35d06 5 분 전 19
833789 혐) 아 시발 어떡하냐이거 6 bbc2f039 8 분 전 78
833788 케이티 무선도 난리날거같음 2 743d9b61 9 분 전 26
833787 음경 커지는 운동이 뭐더라?? 7 321d463e 10 분 전 43
833786 오세훈 뭔가 맘에 안듬 11 de0d4780 12 분 전 68
833785 백수쟝 하루일과 1 c2e82867 13 분 전 15
833784 난 이재명 좋아 2 805fea70 13 분 전 27
833783 근데 다음 대선 ㄹㅇ 20대남자 82퍼 국힘 볼수도 있겠는데 5 9bd18bd2 15 분 전 55
833782 큰돈에 연연하지말자 1 53481801 15 분 전 23
833781 26인데 무면허면 좀 그런가?? 5 ceeae67a 16 분 전 45
833780 대물쥬지만져보고싶다 f968cfe7 17 분 전 31
833779 정치랑 종교는 너무 좋은거같음 dbcf3c41 17 분 전 20
833778 5편) 등산하다가 데이트하개된 본인 익붕쟝썰.txt 3 99488e9c 18 분 전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