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럼세탁기는 거품이 잘 안 생겨야 정상인가요?

4a3c0442 2021.03.04 35

표시된 세제용량보다 쪼금 더 넣은 것 같은데 거품이 거의 안 보이넹

안 보이는게 정상인건가 아님 세제를 덜 부은건가...세탁 잘 될까...

4개의 댓글

0306823e
2021.03.04

세탁소가서 돌리면으 시발 거품떄문에 세탁기 터지는거아닌지 걱정되던데

0
4a3c0442
2021.03.04
@0306823e

저도 가끔 세제 많이 넣으면 거품 엄청 생기기는 하던데... 드럼세탁기는 거품 많이 생기면 세탁이 잘 안 된다길래

표시된 양 수준으로만 넣어보니 거품이 너무 없어서....감사해요

0
2321c1f6
2021.03.04

ㅇㅇ 전용세제가 있는이유임

 

덜나야함

0
4a3c0442
2021.03.04
@2321c1f6

공용으로 쓰는거긴한데 헤헤 감사합니다 잘 되고 있는거겠네용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830137 본인 쏘맥 비율 찾아낼때가 제일 술이 맛있어 e6e78ffe 방금 전 0
830136 다이소 너무 무서워 06a6c28f 방금 전 1
830135 아 뭐야 부장은 잔업수당 없어?! 66deef4e 1 분 전 3
830134 유침 교체 돈 안드냐? 1 37ae5661 1 분 전 2
830133 문과 토론 수업 존나 지침 ㄹㅇ 150abdfd 1 분 전 7
830132 술 좋아해서 자주 안마심 3 ed695218 4 분 전 30
830131 전전여친 이름이 예경이였는데 e6e78ffe 6 분 전 39
830130 내가 귀신을 믿는이유 5546b2d7 7 분 전 19
830129 민주당 지지자 있냐? 15 aeccc630 8 분 전 43
830128 술 왜 마셔? 13 6ee5e30d 9 분 전 27
830127 디아2 리절 VS 디아4 VS 이모탈 3 991e353f 12 분 전 46
830126 쿠키나 케익 구워서 당근 마켓 나눔하려는데 8 a02a692a 13 분 전 18
830125 개붕이 갤럭시퀀텀2 사전예약했음 e6901f2f 13 분 전 14
830124 3개월동안 매출 원래 1억5천만원이여야 하는데 2 b907f797 15 분 전 32
830123 개붕이 수염 레이저제모 14회째 ㅎ 4 39b82dd5 15 분 전 28
830122 전립선 자위 후기(아네로스 사용) 13 8a873cfa 15 분 전 61
830121 (장문)여자 만나려면 성격보다 외모가 더 중요하다 5 c7bff3e4 15 분 전 38
830120 늦게 나오지만 맛있는 움식 vs 빨리 나오지만 애매한 음식 3 7d96c818 16 분 전 15
830119 정질 파이트케이드 왜 안하는걸까? 5d8722ec 16 분 전 8
830118 저녁반찬 뭐해먹징 2 c055cc82 17 분 전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