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보니 밀키트가 나왔다.

1.jpg

2.jpg

그냥 웃자고 올린글이 커뮤니티에서 좋은반응이 있어서 정말 좋았다.

 

사장님이 장사도 잘되셔서 점포를 점점늘려가서 정말 좋았다.

 

언젠가는 장사 너무잘되서 연수점도 생겨서 주말에도 먹을수 있을꺼라 상상하며 행복했다.

 

아직 점포는 안생겻지만 밀키트 나왔으니 이제 출근안하는 주말에도 집에서 감바스 먹을 생각하니 벌써부터 행복하다.

 

방금 출근해서 사장님이 오셔서 밀키트 전달해주시는데 너무 웃음만 나오더라 사장님도 나도 계속 웃기만 했다.

 

이번년도 너무 행복했다잉..

396개의 댓글

2021.03.04

내가 이새끼덕분에

메뉴 정주행이라는 단얼 배웠다 ㅆㅂ ㅋㅋㅋ

점주입장에선 얼마나 충성고객인 걸까

살다살다 메뉴 몇개고른건 해봤는데

정주행 ㅋㅋㅋㅋ쉬펄

욕과 빡침은 개붕이 패시브니 쏘리

0
2021.03.04
@인생게임하자a

맛있으면 다먹을수도잇지 왜 구랭!

0
2021.03.04

개드립 최대 아웃풋

2
2021.03.04
@닉머하지

아우풋...

0

개추 400개 넘어가는거 첨봣다

0
2021.03.05
@금에금가면금간금

형님들의 은총임미다

0
2021.03.04

와 최대아웃풋

0
2021.03.05
@줘팸

와 승희님

0
2021.03.04

대박이다

0
2021.03.05
@긔염돋긔

ㄳㄳ

0
2021.03.04

와!!!!!

0
2021.03.05
@명란파스타

센즈

0
2021.03.04

직접 만들어먹는 지경까지 이르렀구나 월터

0
2021.03.05
@치킨뇸뇸

이제 주말에도 마음껏 먹을수있다구

0
2021.03.04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된다

0
2021.03.05
@세류동히드라

제발 로또

0
2021.03.04

개드립 최고아웃풋 추천봐라ㄷㄷㄷㄷㄷㄷ

0
2021.03.05
@아우렐리온 솔

센세들 감사합니다

0
2021.03.04

개드립의 자랑 월토좌

0
2021.03.05
@lllliiliillliil

우리모두가 개드립의 자랑

0
2021.03.04

와ㄷㄷㄷㄷㄷ

0
2021.03.05
@링크지원

센즈!

0
2021.03.04

ㅋㄱㅋㅋ미루수띤

0
2021.03.05
@흑천마왕
0
2021.03.04

너는 이제 강보핥과 동급이 되었단다 축하해!

0
2021.03.04
@머법고환

미친놈아 ㅋㅋ

0
2021.03.05
@머법고환

강보핥은 이길수가없따...

0

여기 유명인이 있다고 해서 왔습니다. 월터! 월터!!

0
2021.03.05
@와이키키부라더스

저대신 승희님을 외쳐주세요

0
2021.03.04

보다보니 이제 얘가 감바스 먹은게 왜 화제였는지 원인을 까먹음

0
2021.03.05
@Endgame

제가 못먹어서 유명해 진거같슴미다

0
2021.03.04

어디서 살 수 있나여

0
2021.03.05
@ㅇㅈㅇ

네이버에서 파는거 같슴돠

0
2021.03.04

나도 사고싶다... 안그래도 감바스 좋아하는데

0
2021.03.05
@마리괭이

함먹어보고 맛잇으면 재료더사서 넣어서 머거봐여

0
2021.03.04

개드립 최고의 아웃풋... 승희보다 유명함

0
2021.03.05
@Alchemy

올하일 승희

0
2021.03.04

섹1스

0
2021.03.05
@불속성효자
0
2021.03.05
0
2021.03.05
@카밀

헹ㅎ읗읗으!

0
2021.03.05

너도 꼭 더 좋은일있을거다ㅋㅋ

0
2021.03.05
@보블보블

왜 로또안되는고야..

0

앞으로 더 행복하자 월터!

0
2021.03.06
@코카콜라는제로콜라

ㅠㅠ 행복은 오직 로또속에 있습니다.

0
2021.03.10

개드립최대아웃풋인갘ㅋㅋㅋㅋㅋ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나만 여자에 대한 이런 이중잣대가 있냐? 의견 공유좀 26 멋진남자명수형 33 6 분 전
미국이 인정한 세계 유일 코로나 청정국 21 LG벨벳 27 7 분 전
中 네티즌 "이순신은 명나라 장군" 66 면접관 44 8 분 전
미군 신형 야간투시경 근황.gif 53 렙전문렉카 42 19 분 전
명부에 이름 적으라는데…얻어맞는 식당 종업원들 47 말머리렉카 54 20 분 전
개붕쟝 방금 군수품 주워옴 37 긍정적인사람 21 20 분 전
(말머리)그 나라 대사관 사과문 수준 36 호정보요원 29 21 분 전
100엔에 한 판하게 해주는 눈나.manhwa 40 CAMO 41 22 분 전
ㅇㅎ) 틱톡주의 이런 걸 또 모아두셨네 50 오우싹오우싹 36 25 분 전
아빠가 선물해준 26살 처자의 첫 차.jpg 62 면접관 35 29 분 전
약혐,졸귀) 울 냥이 새끼 낳은거 보고 가라 37 눈깜빡침꼴깍들숨... 44 38 분 전
KT뻘글) 인터넷 느려서 기사님 왔다 가신 후기 43 동동쓰 58 45 분 전
리얼돌 체험방 홍보에 "성신여대" 사용 물의 55 파란얼굴 53 54 분 전
사단 보급병출신 개붕이가 말해보는 군대 조미료가 부족한 이유 65 Everheart 47 54 분 전
이런거도 그짝에서 티내는거야? 92 ak444 84 1 시간 전
'귀족 갓무원' 88 털달린바퀴벌레 77 1 시간 전
주한 벨기에 대사 부인이 폭행말고 저지른 짓.gif 34 barista 58 1 시간 전
수감자 급식(5년전 뉴스) 42 여자를내려주세요 69 1 시간 전
ㅇㅎ) 몸에 좋은 yoga 57 볼이꽁꽁 46 1 시간 전
책장이 라노벨과 피규어로 가득찬 오타쿠 남자친구가 좋아요. 52 ㅋㅋㅎ 48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