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녀답답한거냐 방어기제가 심한거냐??

5f3002f6 2021.03.03 479

썸녀인데

그렇게 이쁘진 않은데

70프로의 여자라고 어중간하게 이뻐서 인기가 어느정도 있었나봐

공대츌신이라서 남자들에게 이쁨받았을거같음

 

 

내 얼굴은 못생기진 않았고

년마다 두명씩 나를 좋아하는사람이 있었고

고딩때부터 꾸준히 번호도 따여봤고

최근에 따인건 작년11월 

어느정도 호감형이라서

연애를 쉽게쉽게 했어

 

 

근데 지금 이 여자애는

무족건 남자가 다가와주길 바래

 

그래 연애에 있어서 남자가 다가가고 리드하는게 맞지

근데 정도껏해야지

 

정말 데이트가 친하고 오붓한 분위기였어

근데

다음날 누가먼저 말걸고 연락하나 기싸움

이게 반복이였어

 

계속 내가먼저 하다가

이런모습이 어느정도되니까 너무 답답하더라

 

 

그래서 저번주부토 그냥 슬슬 지쳐서 반응도 잘안해줬어

효과 확실히 오더라

자기가 먼저 밥먹자 공원가자 연락옴

 

그래서 정신차렷다 보다했늠

주말까지 개인적인 데이트 후에 

 

또 평일

눈치게임 반복

친밀도 초기화느낌

 

이번주는

그냥 없는사람으로 치고 무시했어

 

 

그러니까

오늘 아침부터 내 자리에 

내가 좋아하는 스벅돌체라떼가 놔져있음

백타 여자애가 둔거 아는데

그냥 모르는척 고맙다고도 연락안함 

 

그러니까 

여자애가

오늘 먼저 아무렇지 않은척 먼저 다가오더라

 

원래 썸기간동안에 자주 단둘이 집에 같이 가면서

밥먹고 대충 시간때우고 그랬는데

 

오늘 

" 나오늘 ㅇㅇ백화점 들려야돼 ~"

이러는데

대충 같이가자는 의미라는거 알아서

퇴근시간돼서 기다리는데

 

미동이 없음 

뭐하는지 뒤에가서 슬쩍 봤는데

아무것도 안하고 인상쓰면서 일하는척 하고있음

 

이럴때마다 내가 항상 

먼저 집가야지~~ 뭐하고있어~~ 이래야

음.. 가자! 이러는데

 

 

또 이런거에

눈치싸움 하는게 너무 싫었다 

그래서 그냥

 

"너 안가지? " 하니까

끄덕끄덕 거리더러

 

그래서 그냥 나감

 

 

왜 다음날마다 친밀도가 초기화되고

이상한거에 눈치싸움을거냐? 지치게

 

 

또 여자애 성격이 단순무식해야되나

진지한이야기를 별로 안좋아 하는거같음 

전형적인 회피형임

 

" 어? 나는 정말 뭐 할거있어서 남았는데?"

이런 성격임

회피를 정말 잘함

 

회사메신저 보니까

나 나가고 10분후에 로그아웃 했더라

 

 

 

 

15개의 댓글

4f5d5656
2021.03.03

나라면 걍 밥상 엎음

0
5f3002f6
2021.03.03
@4f5d5656

오늘도 분위기 풀려가는거 엎고나옴

0
4f5d5656
2021.03.03
@5f3002f6

어줍잖게 밀당질 하는거 존나 시러함

0
17fd1932
2021.03.03

썸녀확실?

0
5f3002f6
2021.03.03
@17fd1932

연애를 몇번했는데

이 여자가 나한테 호감있는지 없는지 파악 못할거같음?

0
5f3002f6
2021.03.03
@17fd1932

댓글쓰는순간에 선톡왔다

0
03080659
2021.03.04
@5f3002f6

어케됨

0
3706207d
2021.03.03

나는 예측할 수 없는 여자는 여친으로 만들고 싶지 않음

0
5f3002f6
2021.03.03
@3706207d

근데 정복하고싶은 정복욕구가 생김

 

0
9ab3371d
2021.03.03

경험이 없는거아냐? 너가 아리까리하게 행동했거나 걍 직구던져

0
5f3002f6
2021.03.03
@9ab3371d

연애경험은 나랑 비슷할거로 예상

하지만 공대여왕벌이었으몀 말다했지..

받는연애만 했을듯

0
b82d7f12
2021.03.03

아 전나 답답하네ㅋㅋㅋㅋㅋ안해 안해ㅋㅋㅋㅋ저런 말같잖은 수법 공대다니는 모쏠 찐따한테나 통하지 연애경험있고 아쉬울거없는 애한텐 안통하는데ㅋㅋㅋㅋ

0
21fcaa90
2021.03.03

내가 보기에 걔는 걍 그런게 엄청 서툰거같다. 연애경험이고 뭐고 많이 없는거같음 그래서 각재고 밀당하는게 이상한 방식으로 각인된듯.. 연애경험 많은데 그러는거면 걍 철퇴로 맞아야되는거고

0
0d5ffe3b
2021.03.03

ㅋㅋㅋㅋ 니도 니방식대로 해라 알아서 겁나 안절부절할거같네 ㅇㅇ

0
ea88f22d
2021.03.03

손절해라 정복하고 싶어도 하지마라 나도 그런 애 친구로 뒀는데 얘는 친구 사이인데도 불구하고 지가 먼저 연락한다는 거에 거부감이 엄청 심해서 나한테 연락 좀 하라고 ㅈㄹ하더라 그래서 결국엔 이런 거로 다투고 연락 끊었거든 근데 니가 관심 안 주면 다시 연락오는 니 썸녀처럼 얜 항상 다시 연락하더라 근데 이런 게 반복되니 얘 자체가 나한테 스트레스로 각인되어서 며칠 전에 완전 손절했는데 넌 이런 경험 하지마라 진짜 생각하니 존나 짜증나네 미친년

 

그리고 서툴어서 그런 거 아니야 니 만만하게 보이니까 유리한 위치 선점하려고 저 ㅈ같은 짓 하는 거지 

제발 시간 버리지마라 걘 미친년이다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22090 정신적으로 한계인거같음 1 18db4ef3 5 분 전 12
322089 알게 된 사람한테 이런 느낌 드는 이유가 뭘까? 4 2d2bfa00 22 분 전 39
322088 첫 자취 개붕이 질문2 인터넷 신청 어케해? 3 47aaa19f 32 분 전 24
322087 면도 말인데요... 8 7d9b70ae 41 분 전 38
322086 첫 독립하는 개붕이. 머머 사야하는지 알려주라 24 47aaa19f 52 분 전 49
322085 택배 누가 가져간거 같은데 블랙박스 부탁해도 되냐 4 306986fe 1 시간 전 42
322084 이 멜로디의 노래좀 찾아줘 1 abf79853 1 시간 전 38
322083 이거 걸러야 하냐? 6 c4cdf592 1 시간 전 89
322082 나 욕 좀 해주라,,,,, 46 f4890888 2 시간 전 263
322081 한달된 여친 생일선물 뭐가 좋을까? 3 eb321c13 2 시간 전 106
322080 주간고정 vs 주야 2교대 5 e8256924 2 시간 전 67
322079 낼 결혼식있는데 4 b283d9cf 2 시간 전 88
322078 본인 목근육 사진평가좀 8 ab9e4ed2 2 시간 전 176
322077 입이 방정인지 같이 게임하는 친구한테 띠겁다는 소릴들어보네 2 424593e4 2 시간 전 71
322076 혹시 취업지원제도 구인촉진수당 잘 아는 사람 있는감.. 1 1cb68e97 2 시간 전 25
322075 하이닉스에서 삼전으로 탈주하는사람 많다던데 신입은 못들어... 1 78911fb9 2 시간 전 82
322074 여자가 잘안맞는것 같다는건 무슨 뜻일까? 4 f7cdf4f4 2 시간 전 162
322073 전담 살라믄 뭐 어떤거 사야함? 11 ffd7e873 2 시간 전 40
322072 쿠팡 반품 왜이럼? 8 697d9027 3 시간 전 152
322071 흑인들 경찰총에 맞아죽는거보고 웃음벨터지더라ㅋㅋㅋㅋ 7 10528569 3 시간 전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