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존윅이 잼있는 이유

81개의 댓글

암 띵낑 아윌백!!!!!!탕탕

0
2021.03.03

남자들 마음속엔 유치하지만 저런 로망이 있잖음

그걸 잘 노린거같음

1
2021.03.03

근데 3편에선 한계가 보이더라... 별 관심없는 개싸움씬에 후반부 칼싸움 뇌절..

1
2021.03.03
@EagleEyedTiger

트레일러에도 나온 개잡이 여자나올때부터 재미없었음..

0
2021.03.03
@EagleEyedTiger

ㄹㅇ 혓바닥이 길어지니 노잼됨

0
2021.03.03
@EagleEyedTiger

파라벨룸이 ㄹㅇ 중간부터 너무 루즈해짐 걍 하던거처럼 혼자 나왔으면 더 나았을거같음

0
2021.03.03
@EagleEyedTiger

ㄹㅇ 조카들과 놀아주는 피곤한 삼촌

0
2021.03.03
@EagleEyedTiger

오히려 이젠 진지한 스토리를 좀 넣어주는게 재밌지 않을까 싶음 ㅋㅋㅋㅋㅋ

0
2021.03.03
@EagleEyedTiger

도대체 사막에 왜 간건가 싶음. 영화상 이유가 있다고 쳐도

0
@벌건낙타

암살자를 의미하는 어쌔신의 본 고장이 중동이니까. 하산 에 사바흐 검색해 봐 존 윅이 만난 그 사람이 후손이라는 설정일걸

0
2021.03.03
@제꿈은부자백수입니다응원해주세요

그렇구나 어쌔신 시초가 중동지역인가보네

근데 영화상 설정 자체에 개연성이나 설득력이 좀 떨어진다고 느꼈어. 어떤 비장미나 신비주의 같은 느낌으로 가는게 좀 그렇더라구

개인적 취향이라 그런가 그냥 비정한 도시 풍경이 계속 이어졌으면 어땠을까 싶어.

기르던 개를 죽여서 총질하는건 언뜻 말이 안되는 것 같지만 충분히 납득하겠는데 말야..

0
@벌건낙타

3편이 좀 억지텐션인건 있었음... 4편에서는 풀타임으로 총질만 해줬으면 좋겠다

0
2021.03.03
@제꿈은부자백수입니다응원해주세요

막판엔 그래도 제대로 빡친거 같으니 믿어보자구

0
2021.03.03

3편에서 갑자기 가오 확 떨어졌음

2편까진 다 죽일것마냥 쏴대고 다니는 상남자더니 3편에서 갑자기 죽기 싫으니 용서해달라고 질질짜니까 확 깨더라

0
2021.03.03
@류가

4편에서는 다 죽여버리지 않을까 존잼일듯

0
2021.03.03
@류가

죽기 싫어서 그러는게 아니고 더 죽일려고 그러는거

0
2021.03.03

킬링타임이란게 이런거지

0

액션 무비는 마치 포르노와 같아서, “그 장면”만 괜찮으면 사실 나머지는 아무래도 상관 없다.

0
2021.03.03
@하와이안불호민초호

쉬팔 촌철살인 명언이네

 

0
2021.03.03
@하와이안불호민초호

존 카맥 : 둠

0

근접전투 전문가

0

주관적으로 3편에서 끝냈음 싶었다

21세기 람보시리즈 되는거냐?

0
2021.03.03

킬빌도 시작하자마자 죽이면서 시작하는데 그거랑 비슷하다고 보면 되나ㅎㅎ

0
2021.03.03

3에서 키아누가 너무 늙어버렸어 2까진 얼굴이 늘씬했는데 살이 좀 붙어보이더라

0

아이 러브 키친 건...

0
2021.03.03

취키 탕- 탕- 탕- 탕- 퍽 퍽 끄이악ㄱ 췩 탕-탕-탕-

0
2021.03.03

1, 2편은 진짜 재밌게 봤다

https://youtu.be/EHWxGt-LckA?t=119 1편 클럽씬인데 이거 보면 이게 액션영화지 하면서 감동먹음

0

왜? 스토리 있잖아.. 무려 댕댕이를 조짐

0

아내가 남긴 개한마리를 누가 죽인걸 본 존윅은 꼭지가 돌아 조직하나를 박살냈답니다

0
2021.03.05
@너에겐줄게없구나

그거 1편에서 끝난게 언젠데 존윅 다 안봤나?

0
2021.03.05

설명해주지 않고 죽이는데 집중한다는 것도 관점이겠지만 설명을 하나하나 짧게 툭툭 던져가면서도 짜임새 있게 세계관이 점점 채워진다는 느낌이어서 죽이는 신 말고 설정정보 언제나오나 기대하게 되는 영화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존나 까칠한 선생님 13 골슈덱 15 방금 전
병무청 민원 신고 후기 11 뜨끈한꾹밥 31 5 분 전
실시간 쿠키런 킹덤 근황.jpg 19 빌런히어로 36 10 분 전
 '오조오억' 사용 유튜버 '고몽' 사과문 43 콜라한잔시원하게 43 10 분 전
다이소 가정의 달 기념상품의 상태가...? 54 단발머리페티쉬 37 11 분 전
쭉빵언냐.. 나 남초커뮤한테 고소당하게 생겼어... 33 선풍기는돌아간다 57 19 분 전
애플의 원대한 꿈이 실현되가는중.jpg 123 저배단타충 57 23 분 전
코리아는 아시아가 아닙니다. 46 lIllIlIllII 38 23 분 전
폰허브에 본인 영상 올라간 BJ의 반응 27 책장에손베이기 49 24 분 전
새에게 먹을 것을 줘보았다 27 말머리렉카 25 25 분 전
대출 이자가 힘들어 고민인 30억 건물주.jpg 73 Fdgsystffsg 49 25 분 전
이래도 군대간다고?ㅋㅋㅋㅋㅋㅋ 38 포모사넘버원 39 26 분 전
테룡인.jpg 45 와츄거나두 42 27 분 전
딸 남친과 사진 찍는 아빠 34 책장에손베이기 52 43 분 전
한자와 나오키 패러디 62 Yi와Yeu를못쓰는 57 52 분 전
소년병 관련 의외의 사실 49 유상의행복은있어요 65 58 분 전
대한민국 정당방위 인정해주던 시절 51 책장에손베이기 54 1 시간 전
현재 남중국해 미군vs중국 두 짤 요약 42 닥터페퍼조아 47 1 시간 전
어이없는 한국의 문화를 소개하는 일본 방송 63 면접관 56 1 시간 전
남자 작가와 여자 작가의 차이 57 스댕리 47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