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소다 마모루 신작 '용과 주근깨 공주' 예고편

 

 

 

 

 

 

 

 

 

 

177cee0a35652ac8d.jpg

177cee04d5b52ac8d.jpg

177cee042dd52ac8d.jpg

177cee048bf52ac8d.jpg

177cee0938852ac8d.jpg

177ceed0b3552ac8d.jpg

 

 

 

 

 

 

 

 

 

 

 

 

 

 

 

 

 

 

3047497.jpg

 

 

 

'썸머워즈'처럼 가상 인터넷공간 아바타들의 이야기 다룬다고 함.

 

2021년 여름 개봉예정.

 

 

 

63개의 댓글

오즈 또 너야?

0
2021.03.03

또 공중에서 떨어뜨리네

0
2021.03.03

너무 비슷해 그림체는 ㅇㄷ

0

썸머워즈 채팅씬 아쉬웠는데 그 느낌 또 안나길

0

섬머워즈 좋았다

 

남주 출연분 막판 몰빵 시킨게 웃기긴했음 ㅋ

0
2021.03.03

야 마이클 베이 영화 보면서 또 폭발씬 나온다고 투덜거리는 소리 좀 고마해라ㅋㅋㅋㅋㅋㅋ 감독 취향이 그런가보다하면 그만인 걸

0
2021.03.03
@lo옼HL

돈많은 퍼리 그자체

0
2021.03.03

되게 가상현실 소재로 영화만드는거 좋아하네

0
2021.03.03

응기잇

0
2021.03.03

용과같이 외전인줄

0

분위기는 괴물의 아이랑 거의 차이가 없네

0
2021.03.04

워게임 시달소 늑대아이 까지만 ㅇㅈ

0

영상미 좋네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주한 벨기에 대사 부인이 폭행말고 저지른 짓.gif 7 barista 19 1 분 전
수감자 급식(5년전 뉴스) 14 여자를내려주세요 17 1 분 전
ㅇㅎ) 몸에 좋은 yoga 20 볼이꽁꽁 17 2 분 전
새끼 길냥이 올렸던 개붕이야 19 드루이드지망생 19 2 분 전
책장이 라노벨과 피규어로 가득찬 오타쿠 남자친구가 좋아요. 16 ㅋㅋㅎ 21 2 분 전
파괴왕 주호민, 상패로 저주경력 1건 달성 9 채끝등심 20 3 분 전
[동상이몽] 오지호, 아내와 상의 없이 친구들과 무작정 집들이 74 엄복동 49 10 분 전
[익게똥] 인터넷의 쥬지루머가 불편한 익게이 24 나일강딸 31 12 분 전
이렇게 gg를 받아냅니다~! 30 Applepay 37 13 분 전
개붕이들아 펜션에서 황당한 경험 했어. 글좀 읽어주라.(장... 33 년차프로흰손 42 16 분 전
금일자 용인쿠팡 석식 72 미호아시나 43 32 분 전
오늘자, 회사 화장실 상황.jpg 44 LG벨벳 61 33 분 전
일시적 병역거부운동은 어떰 63 forgodsake 62 34 분 전
계속 올라오는 군대식사 근황 65 콜라한잔시원하게 57 36 분 전
감도 3000배 .manhwa 27 ghoooost 46 40 분 전
롤판 가장 잘생긴 프로게이머.gif 67 파란얼굴 55 49 분 전
코카콜라의 위험성...gif 39 LG벨벳 49 54 분 전
여자 n번방 사건 ㄹㅇ 좆된점.jpg 115 렙전문렉카 165 54 분 전
도지 현재 상황.gif 21 콜라한잔시원하게 40 55 분 전
공혁준 유튜브 근황.jpg 66 라떼포인트 70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