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지방률 5프로 감량 어렵습니까 여러분?

5월까지 체지방률 5프로 빼기 10만원빵 내기걸었습니다 

 

옛날에 헬스장에서 인바디 쟀을 때 체지방률 26정도였던 것 같은데 나머지는 기억이 잘 안남..

 

키 170에 68키로정도 나갑니다 

 

담주 월욜부터 시작이라 아직은 걍 안심하고 잘쳐먹고 있는데 살면서 운동한번 안해봐서 잘될지 모르겠어요

 

(중딩때부터 땀흘리는 걸 싫어해서 운동 절대안했음 / 마지막 운동이 군대에서 아침구보뛴게 끝) 

 

어떤가요? ㅜ-ㅜ 

3개의 댓글

2021.03.02

좀 비만인 상태였다면 쉬운편이었겠지만 지금은 정상체중이라 노력좀 해야 할듯?

0
2021.03.02

제 인바디 기록보니까 최소 세 달 정도는 걸리는 거 같네요 빡시게 하셔야할듯

0
2021.03.03

죤니 쉬움. 나 체지방율 15에서 9.9 만드는데, 음식조절 없이 운동만으로 반년 걸림. 아 쉬운건 아니고 이틀에 한번 헬스장 1시간 40분 꼭 이용함.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31115 솔샤르는 계속 입을 터네 2 아졸려 0 2 시간 전 28
31114 첼시 챔스 4강에서 탈락해도 상관없다고 생각했는데 2 이늬야 0 5 시간 전 43
31113 ㅠㅠ맨시티 챔스 우승 가즈아ㅏㅏㅏㅏㅏ 3 렙 치코리타 0 10 시간 전 46
31112 콘세이상 이새끼 투헬한테 쌍욕 먹었다고 직접 말했던데.. 1 이늬야 0 17 시간 전 54
31111 스포티비 씨발넘들 진짜 1 nunna 0 18 시간 전 102
31110 미국 젊은 세대한테 야구 인기 없긴 없나봄 2 꽁승먹는꽁꽁이 0 22 시간 전 175
31109 맨시 돌문 누가 이길까 1 Crouch 0 1 일 전 35
31108 세계 최강의 파리 공격진 2 늙은개구리 0 1 일 전 147
31107 포르투한테 개두드려맞아서 탈락할뻔 했네;; 6 이늬야 0 1 일 전 87
31106 다이어트할때 닭가슴살 당류 몇g까지허용? 2 TmT 0 1 일 전 57
31105 2018평창 여자계주 쇼트트랙 넘어지고 신기록세운거 있잖아 3 초연 0 1 일 전 99
31104 맹구 레전드들 손흥민 묻어버리려고 하네 7 아졸려 0 2 일 전 256
31103 복근운동 질문 드립니다 2 배돈 0 2 일 전 73
31102 주짓수 배워야 하는데 알루미늄 0 2 일 전 44
31101 풀전력 미네소타는 생각보다 강하나보네 3 꽁승먹는꽁꽁이 0 2 일 전 63
31100 글로리 글로리 맨유나이티드~~ 2 년째방구석여포 0 3 일 전 187
31099 아니 1 세줄요약 0 3 일 전 65
31098 두 번이나 퇴장을 안 주네 10 아졸려 0 3 일 전 204
31097 그린우드 극장 쐐기골 3:1 ㅋㅋㅋ 2 연구소인건비루팡 0 3 일 전 128
31096 올시즌 끝나면 케인 나가겠다 연구소인건비루팡 0 3 일 전 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