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난민들을 대거 수용한 로스트아크의 훈훈한 근황

37개의 댓글

2021.03.02

이렇게 많을줄은 몰랐어!

1
2021.03.03
@합격하고만다

만신 엉덩국 만화 생각나네

0
2021.03.03
@합격하고만다

헤헤헤..큐룽

1
2021.03.03
@합격하고만다

난민인줄 알았는데 해적이었어요!!

0
2021.03.02
1
1
2021.03.02

통통배 띄어 보냈더니 항공모함이 와부럿어

0
2021.03.02

아ㅋㅋㅋ그만오라고ㅋㅋㅋㅋㅋ

0
2021.03.02

그래서 로아 재밌음?

0
@엔야

난 이번사태 터지기 전에 했었는데

 

하도 악명높아서 쫄면서 찍먹했는데 생각보다 괜찮게 재밌게 했음

 

적어도 메인스토리 솔플로 찍먹 시도해볼 가치는 있는겜임

0
2021.03.03
@엔야

솔직히 디아 임모뢀이 똥 쌌고 그 시기에 로아 나와서

디아랑 엄청 비교됐지. 내가 로아 오픈초 지금 대기열보다 더 길때부터

데헌으로 시작해 매일 점검 때렸는데도 꾸역 꾸역 들어가 만렙 찍고 추가 컨텐츠 나올때까지 접는다 하던게 걍 완전히 접었지만

내 기억상엔 솔직히 그래픽이나 직업군 다양했고 메인 스토리도 단순 컷씬 아니고 백병전 같은것도 실제 플레이 가능해서 그때 갓겜었음.

지금은 어떨지 몰겠는데 스토리 정주행까지 해보고 아니다 싶음 중도하차 해도 괜찮은 겜임.

1
2021.03.03
@코성애자

팩트) 디아 임모탈은 아직 나온 적도 없다

0
2021.03.03
@시그널가이

나왔다고 한적은 없는디.. 블리즈컨에서 개좆망한거 맞잖어.

그때문에 로아가 해외서도 이게 디아 신작이냐고 화제였고 우회해서 하는 해외 트위치 유저도 있었음.

0
2021.03.03
@엔야

시즌1 하다가 꼬접했는데 돌아와서 해보니 준내 재밌긴함 생각보다 가볍게 해볼만함 하다보니 부먹이 될거 같긴하지만

0
2021.03.03
@엔야

재미업서 나만할거야 오지마 제발요

1
2021.03.03
@엔야

초반에 했는데 메인퀘는 쥰내재밌음, 만렙달고 뭔가 디아3 대균열 도는거같아서 접었지

1
2021.03.03
@엔야

딜찍누 못하지만 그래도 현금 부으면 단기간 딜딸좀 칠수있음

0
2021.03.02

아니 진짜 안 갈 줄은 몰랐다고 ㅋㅋㅋㅋ

0
2021.03.02
0

나도 시작한지 두달..것도 주말만 하는데...제발 접속좀 하자 ㅠㅠ

0
2021.03.03

루페온 오지말라고오오

0

아 카마인으로 가라고!

0
@년 후에 개드립 접음

카마인도 사람많아..

0
2021.03.03

이젠 유저끼리 멘토 멘티도 운영해서 뉴비들 선생님 해주더라

0

몰랐으니까!!이렇게 많이 올줄 몰랐으니까!!!

0
2021.03.03

나 오픈초창기엿나 아니면 복귀했을때인가 그때 섬의마음 모으다가

 

랜덤으로 드랍하는 항아리 존나 깨는 섬에서 갑자기 현타와서 접었었는데 요즘도 그거 다 모으냐

 

0
2021.03.03
@이진비

뭔 새싹인가 열매가 섬의 마음인가? 그거 모으려면 메인 스토리 깨던 맵으로 돌아가야하고 최단동선 나오시전에 걍 노가다라 그때 걍 안 했는데 지금은 뭔가 방법이 있을듯.

0
2021.03.03
@이진비

포르투나 에스텔라 거대버섯 황금물결 등 동쪽에있는것들은 다 5분정도 컷함

0
2021.03.03
@이진비

ㅋㅋㅋㅋ나도 별똥별 이틀동안 줍고 섬의마음 얻은다음 현타와서 접음

1
2021.03.03

ㅋㅋㅋ로아 메이플 게임 둘다 안하는데 이 사건 존나 재밌다

 

FPS유저인데 걍 글내용이 졸잼임 ㅋㅋㅋㅋ

0
2021.03.03

드랍쉽 터져욧

0
2021.03.03

이쯤되면 한국의 마지막 희망이자 유일한 희망 mmorpg

0
2021.03.03

지금 상황이 메적메 라고하던데

패턴 유튜브에서 보고 온애들이랑

안보고온 애들이랑 오지게 싸운다고함 ㅋㅋ

0
DHA
2021.03.03

아 제발 가시라구요 ㅋㅋ

0
2021.03.03

제발 다시 꺼져 ㅋㅋㅋㅋ

0
2021.03.03
0
2021.03.03

구조선인줄 알았더니

이주선이였던거임ㅋㅋ

0

게임 이 싫어서 안가

게임 이 싫어서 못가 가 맞따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에스파 도촬 논란, 매우 고소해질 예정 74 문썹눈신 88 10 분 전
학력, 직업, 결혼, 모든 게 반전인 배우 이상인 38 책장에손베이기 34 12 분 전
테크노킹 일론머스크의 댄스실력 32 준구 28 14 분 전
어느 학교 에타 근황 11 Applepay 30 14 분 전
"오염수 마셔도 된다"는 일본…중국 "마시고 ... 59 엄복동 53 17 분 전
ㅇㅎ) 디씨 갤러리별 영구 차단 짤 모음 23 방구를그냥 54 24 분 전
10년 전 군대 동기가 해준 말 55 Applepay 53 24 분 전
친남매 19 SSGV4 50 24 분 전
헐..아파트에 아기토끼 나타남 60 골슈덱 67 25 분 전
판) 친자검사 할랍니다 43 단주부 35 27 분 전
'판) 친자검사하렵니다' 후기의 후기 40 Applepay 59 30 분 전
내가 여기있는 오렌지 다 먹을꺼야(모음:ㅐㅏ ㅕㅣㅣㅡ ㅗㅔ... 20 SpeedrunToLeveling 49 38 분 전
필리핀이 한국 퇴역호위함 받아 처음으로 알게 된 사실 72 으후루꾸十卞丁下... 87 41 분 전
ㅇㅎ) 기묘한 학습만화들.jpg 55 스미티워벤제거맨젠슨 60 55 분 전
징역5년 받는 방법 46 언니는살아있다 89 58 분 전
한국어 못하는 중국유학생 92 책장에손베이기 93 1 시간 전
매일 검문 당하는 미국여자 37 으후루꾸十卞丁下... 72 1 시간 전
벨기에 대사 부인이 우리국민 폭행…경찰, "절차대로 수... 63 호롤로이 43 1 시간 전
진상은 자기가 진상인지 모른다 71 책장에손베이기 67 1 시간 전
회사 막내가 하와이안 피자 시킴 314 SSGV4 112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