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양재점 세계 매출 1위에서 밀려남 ㄷㄷ.jpg

콧흐코.png

 

 이제 세계 매출 1위 매장은 코스트코 세종점임

 

코스트코 코리아의 2019년 9월~2020년 8월 매출이 4조522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8.4% 신장했고 영업이익이 142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6.2%로 늘어남

176개의 댓글

2021.03.01

코스트코 몇년쨰가지만 갈떄마다사람이 점점많아져

0
2021.03.01

주말에 코스트코 갈때는 택시나 대중교통을 이용하자

0
@폐폐

짐을 어케 들고 와

0
2021.03.01
@폐폐

가만 생각해 보니 코스트코 배달대행도 사업성 괜찮을 듯

0
2021.03.01

일 13억 매출이 가능한 수치구나 ㄷㄷ

0
2021.03.01

난 코스트코 안가봐서 모르는데

코스트코 vs 이마트 트레이더스

어디가 좋음?

0
2021.03.01
@한림예고

집 가까운 데가 좋음

4
2021.03.02
@한림예고

코스트코: 회원권 존재, 현대카드만 결제 가능, 물건을 대형으로 살 수 있음

트레이더스: 회원권 없음, 신용카드/체크카드 전부 사용 가능, 물건을 대형으로 살 수 있음, 신세계 멤버십 적립 가능, 물건을 대형으로 살 수 있음.

 

서로 장단점이 있어서 뭐라 말 못하겠지만 니가 사는 도시에 둘다 있으면 둘다 가라

2
2021.03.02
@한림예고

코스트코 가야하는 이유: 양주

위스키 전국 최저가라고 보면 됨

2
@한림예고

코스트코가 진짜 쪼오금 더 낫다. 그냥 가까운 데 가라.

0
2021.03.02
@한림예고

머전 한정으론 트레이더스or 종합터미널점 이마트가 낫더라

0
2021.03.01

이용재 머야 ㅋㅋㅋ

0
2021.03.01

코스트코 제일 부러운게 가성비 보드카 위스키

0
@어우야좋다야

커틀랜드?

0
2021.03.01
@자꾸잘못된요청이래

ㅇㅇ

0
2021.03.05
@어우야좋다야

술안주도 양놈 안주 좋아하면 코스트코가 갓성비

0
2021.03.01

코스트코 회장이 한국 존나좋아하던데 ㅋㅋㅋㅋㅋ

2
2021.03.01

커-슷커

0
2021.03.01

중국에 지점열어서 이제 중국이 1등인줄 알았는데

0
2021.03.01

코스트코 개무서움 간단히 사야지 하면 50이요 마음먹고 사야지 하면 150 이더라 ㄷ ㄷ ㄷ 그런대 환불 개편해서 감

1
2021.03.02

양재 코스트코는 차량진입이 극혐

들어가기전에 도로에서부터 30분 줄서야되서 일부러 먼 하남점 갈때도 있음

0
2021.03.02
@닉네임입니다

차없이 양평가는게 젤편하드라

0
2021.03.02

회사 바로 옆이라 자주 지나치는데

ㄹㅇ 저기 차량진입 개힘듬

앞쪽엔 8차선인데 길목 공사중이고

옆쪽엔 코스트코 진입로가 쥐콩만하게 있어서 더럽게 힘듬...

0
2021.03.02
@모루겟소요

거기는 한 10년째 공사중인 거 같드만

0
2021.03.02

명절 직전 주말에 가면 사람 아주 터져나감 주차할자리없는건 당연하고 허벌 기다리다가 안에 들어가도 매대 20개 다 열어서 계산하는데도 줄이 복도 끝까지 있음

0
2021.03.02

청주 사람들 많이감ㅋ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여자가 군대간다면 꼭 남자와 따로 교육을 받아야함 31 뿌엥 15 4 분 전
어떤 업계에서 고객들을 이런 방식으로 대우하는가? 7 핫챠이거야원 25 30 분 전
개드립에 올라온 자료 출처 검색봇 만들기 8 딥페이커 33 31 분 전
금방 임관한 소위 하사가 무서운 이유 42 뿌엥 22 39 분 전
여자친구 거기에 타투가 있어(feat.고민판) 27 그냥큰곰2 34 1 시간 전
클로저스 트럭 사기 사건이 리니지까지 건드림 20 유닉 23 1 시간 전
중국이 뇌가 없는 이유 20 뿌엥 51 1 시간 전
현재 상황.manhwa 29 핫챠이거야원 43 1 시간 전
씨발...개드립 가능하냐 ? 82 프로토스엉덩이빨... 32 1 시간 전
소설을 읽고 통탄을 금치 못하는 어르신.jpg 25 dls147 44 2 시간 전
속터지는 주차 24 말머리렉카 32 2 시간 전
미니피그 후기..jpg 15 쥬지쥬스 28 2 시간 전
트럭 사과문 떴다(+ 리니지트럭 루팡한 자료 추가 32 고기마을 29 2 시간 전
🐴)덮죽 근황.jpg 25 유닉 48 2 시간 전
공중파에서 엄청난 극찬을 받은 햄버거 69 개드립고쿠 39 2 시간 전
배달 알바하는 한 후배 23 방구를그냥 39 2 시간 전
애니를 보다가 득도한 초딩 23 개드립고쿠 41 2 시간 전
이번 역은 신림, 신림 역입니다. 내리실 문은 39 고추밥 29 2 시간 전
힘조를 은근히 첨 듣는 개붕이들이 많네 52 톨킨조아여 46 3 시간 전
난 아직도 이해가 안되는게..(혐) 34 세부아재 69 3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