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학자 "내가 램지어 교수 논문 게재되는거 막음"

이스라엘.jpg

 

 

램지어 왜곡 논문 막은 이스라엘 학자, 베를린 소녀상 방문 (daum.net)

 

 

 

 

 

1. 영국 케임브리지 대학 앨론 하렐 히브루대 로스쿨 교수가 본인 권한으로 

 

논문 사전 공개 사이트 SSRN에서 램지어 교수 논문을 삭제함

 

 

 

2. 추가로 램지어 교수에게 매우 구체적이고 비판적인 코멘트를 전달했고, 

 

램지어 교수는 형식적으로 논문을 상당히 수정하겠다고 코멘트를 남김

 

 

 

3. 베를린 위안부 소녀상 방문하고 인증샷 날림

 

 

 

4. 참고로 해당 램지어 교수의 논문은 위안부 문제와 별개로

 

1923년 간토 대지진 당시 조선인들이 방화 등 범죄를 저질렀기 때문에 일본 자경단에 희생됬다는 내용

 

27개의 댓글

0
2021.03.01

울 학교 에탐에서 사실은 인정해야 되지 않냐고 램지어 욕하면 일본이랑 다른게 뭐냐고 그러는 애들 생각나네

1
2021.03.01
@칼리

학교가 어디길래 그래도 공부해서 대학갔다는얘들이...? 출처를 일베에서 찾으면 사람이 그렇게됨

23
2021.03.01
@칼리

킹실은 인정...

0
2021.03.01
@칼리

에탐 익게에서 날뛰는 애들은 대부분....

0
2021.03.01

똥논문 싼게 한두번이 아니네 시벌 ㅋㅋㅋ

1
2021.03.01
@Nizel

한번맞들린거지

0
2021.03.01

홀로코스트는 유대인의 나치 독일 내의 방화 등의 범죄로 인해 발생한 것이라고 하는거랑 똑같으니 눈돌아갈만하지

9
2021.03.01
@보랏빛기억

ㅇㄱㄹㅇ 역시 맞은 자들은 기억하는 법. 때린 새끼들이 이제 와서 아니 왜 니들은 고리짝 얘기로 아직도 피곤하게 구냐고 지랄하는데 일본이 램지어 교수 써먹는 것만 봐도 우리가 잊으면 좆되는 거임.

2
2021.03.01

미국인이 학계에 독을 풀었다

0
2021.03.01

ㄹㅇ 생각 외로 그쪽 교수님들이 강하게 반발해서 다행이다 ㄷㄷ 진실 왜곡하는 건 한순간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런 걸 보니 또 그렇지는 않네 ㅜ

4
@오랑캐

살아서 두눈 뜨고 지캬보고있는데 저짓하면 잠못자지 ㄹㅇ..

 

0

ptsd 세게 오셨겠는데

0
2021.03.01

대학은 케임브리지

0
2021.03.01

대 ㅡ 학 ㅡ자

0
2021.03.01
0
2021.03.01
3
2021.03.01

시발놈이 선넘네 이제 지진나면 렘지어 가족들 목 따러 가면 되냐

1
2021.03.01

우리나라나 한국계 사람들이 물어뜯는거엔 눈하나 꿈쩍안하던 새끼가 서양 학자들이 소매 걷어붙이고 나서니까 깨갱 하고 꼬리마는거까지 딱 ㅈ본식 그대로네

12
2021.03.01
@사비

하는거 보면 한국인들을 미개한 족속이라 생각하는거 같은데 우리가 지랄한다고 눈하나 깜빡하겠음?

2
2021.03.01
@기어다녀

그니깐.. 금발벽안들한테만 어쩔줄 모르고 굽신굽신거리는게 딱 거기 스타일대로 잘배운듯함

0
2021.03.01
@사비

우리나라에선 빨아주고 응원하는 사람도 많거든

2
2021.03.01
@antianti

진짜 제일 먼저 대가리 깨야되는 새끼들인데.. 하..

1
2021.03.01
@antianti

ㅇㄱ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새끼들 그냥 일본인으로 귀화하던가 병신 새끼들이

1

쥬! 쥬! 쥬! 쥬!

0
2021.03.01

그저... 킹스라엘

0
2021.03.02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일진녀가 성적으로 타락하는 만화 23 앵귀리지한인회관 47 15 분 전
불매운동중인 게임회사의 1분기 실적 38 말머리렉카 43 32 분 전
친누나 죽일뻔한 서예지.펌 71 melusina 59 35 분 전
제주 핫한 카페사태로 알게된거.jpg 32 Fdgsystffsg 58 39 분 전
10년전 덜 불편하던 시절 시트콤.jpg 17 사이버렉카기사협회장 51 39 분 전
국내 최초 군대 4번 가는 신부님 탄생.jpg 60 탈세 55 45 분 전
[펌] 냉혹한 원붕이네 부모님 부부의 세계 14 아린땜에심장아린 42 46 분 전
무면허운전 촉법소년 근황.jpg 39 렙전문렉카 68 53 분 전
야스각을 재는 여고생 구미호 만와.manhwa 56 아린땜에심장아린 75 57 분 전
요즘 젊은애들 환장한다는 한상메뉴 109 SpeedrunToLeveling 43 1 시간 전
22살 야가다꾼 중고 일제차 샀다 ㅋㅋㅋㅋㅋ.jpg 78 아린땜에심장아린 85 1 시간 전
서예지를 예측했었던 낸시랭.jpg 73 호롤로이 100 1 시간 전
진상이지만 도움이 됨 43 Romen 78 1 시간 전
앞으로도 대한민국에서 페미들이 좆될일은 없음 ㅋㅋㅋ 32 쿠쿠까까 53 1 시간 전
흔한 여고생의 고민 54 쿠쿠까까 46 1 시간 전
듀얼로 모든것을 결정하는 냉혹한 그곳.jpg 39 아린땜에심장아린 59 1 시간 전
돈까스 시켰는데 중딩때 일찐 배달하고있더라 ㅋㅋ 19 SpeedrunToLeveling 79 1 시간 전
여경 "일계급 특진".jpg 83 아린땜에심장아린 115 1 시간 전
한국해양대학교 똥군기 실태 132 호롤로이 67 1 시간 전
여직원 카풀 호구왕.jpg(스파크썰 아님) 128 아린땜에심장아린 120 2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