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주행 브레이브걸스 꼬부기누나 하이라이트.MP4

 

2017년에 나온 롤린이 역주행 한다고해서 영상 보고

 

별론데? 하면서 지금 네번째 돌려보고 있다..

 

 

 

 

 

Internet_20210301_103116_1.jpeg

Internet_20210301_103116_2.jpeg

Internet_20210301_103116_3.jpeg

Internet_20210301_103116_4.jpeg

Internet_20210301_103116_5.jpeg

+현재 여덕 몰이중

 

 

81개의 댓글

왜냐하면 이미 돈많고 잘생긴 남자랑 결혼 예정이라 삶이 행복하니까 저런표정이 나오는거지

2
2021.03.01
0

럭키 하연수지 이정도면

2
2021.03.01

롤린 나올때부터 좋아해서 플레이 리스트에 항상 꼽아 놨었는데, 떡상하는거보니까 되게 기분 묘하다

 

0
2021.03.01
@middle

나도 ㅋㅋ

브레이브걸스 노래 좋아함 ㅋㅋ 하이힐도 그렇고

노래가 들으면 시원함

0
2021.03.01
@middle

나만그런게 아니네 ㅋㅋㅋ 노래 좋다고 !!!!!

0
2021.03.01

에일리도 조금 보이는거같네. 웃는건 진짜 예쁘시네

3

아 여초 뭍었다

6
2021.03.01

롤린은 노래도 좋긴한데 솔직히 안무빨이 컸음 그래서 군인들도 좋아하는건데 유툽댓글보면 안무가 선정적이다 의상이 왜그러냐 불편해하하고 프로듀서빙의되서 여름컨셉으로 맞추고 다시하면 1위간다. 이러는데 실제로 그거반영해서 리메이크하고 개망한걸로앎

11
2021.03.01
@20191023

노래가 좋아서 난 노래만 들었음 얼굴도 안무도 지금 첨보는데 ㅋㅋ

1
@20191023

얘는 뭐 롤린 글마다 이러네

0
2021.03.01
@말랑말랑연양갱

글마다는아니고 두개연달아올라와서 적은거

유툽 댓글보니 고나리질 심하더라고

3
2021.03.01

저 누나 드디어 뜨는구나

볼수록 기분좋은 웃음이였는뎅

0
2021.03.01

휴... 진짜 언니네 언니라 불러야겠다

0
2021.03.01

중대에서 롤린 나혼자들었는데 역시 내 귀는 틀리지않았어

0
2021.03.01

귀엽네

0
2021.03.01

롤린 첨나왔을때도 유명햇음 맥심에도 나왓으니

1
2021.03.01

ㅇㅇ 재결합하고 신곡나온다

0
2021.03.01

지금 활동은 하는 그룹임?

0
2021.03.01

단발눈나가 제일 예뻤는데 군머때 주말에 할거없으면 뮤비 계속 돌려봄

0
2021.03.01

나랑 동갑이였구나...거기다가 생일도 하루 빠르네 나보다ㅋㅋㅋㅋ

0
2021.03.01

아마 군대잡지에 나왔던거로 기억하는데 맞나

0
2021.03.01

브레이브걸스 서아 참 좋아했었는데

0
2021.03.01

브레이브걸스는 하이힐이지

0
2021.03.01

개인적으로 하연수 상위호환이라고 본다

1
2021.03.01

단발눈나헤으응

0

진짜 꼬부기같네 ㅋㅋㅋㅋㅋㅋㅋ

0

롤린은 바이럴 티가 많이 나지만 너무 감사하다

0

단발눈나는??

0
2021.03.01
@크리스티아누호날두

2222

0
2021.03.05

저분 말고 그 눈크고 장발에 이쁘신분 있었는데 군대에서 그분 좋아했는데 탈퇴했드라...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약혐) 젖꼭지 레전드 3대장 40 지구의남쪽반에는 27 10 분 전
여성 댄스커버 영상에 달리는 지저분한 댓글들 35 FT 63 12 분 전
웹소설 작가에게 도를 넘어서는 악플비방.jpg 24 저배단타충 58 16 분 전
막장드라마인데 시어머니가 결혼을 금방승락하는법.jpg 18 저배단타충 41 16 분 전
손잡이 없는 컵 사용 개꿀팁 27 핑핑2 43 17 분 전
딜교 빡시게하는 디씨잼민이 24 학식3우B 56 18 분 전
??? : 왜 우리를 싫어할까? 25 TENET 33 24 분 전
예쁜데 연애 못하는 애들은 이유가 뭐야? 51 단주부 70 47 분 전
군대를 다녀오면 주는 혜택 79 트리오브세이비어 88 55 분 전
국가브랜드의 차이..jpg 56 쥬지쥬스 70 58 분 전
나혼자산다 고찰.jpg 66 저는이만갑오개혁 66 59 분 전
강형욱 기습공격에 겁먹은 골든리트리버 87 엄복동 75 59 분 전
(약혐)사실 젖꼭지 3대장은 5천왕임 106 년후특이점이온다 55 1 시간 전
여배우와 팔짱 끼는걸 거부한 또 다른 남배우.gif 28 닉머하지 63 1 시간 전
자기 회사 이름 몰랐던 직원 90 책장에손베이기 107 1 시간 전
코로나 검사로 타의모범...표창장 수여 107 심심할때개소리함 143 1 시간 전
방송계 짬통 조보아 45 단주부 97 1 시간 전
필리핀에 페미가 발붙이기 힘든.eu 37 제석 76 1 시간 전
30살에 콘돔을 처음 써 본 형님...jpg 75 Lv막찍음 72 1 시간 전
한국..나약하면 죽던 시절..gif [움짤 BGM 스압] 44 HH빔 61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