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추가사진

20210228_150007.jpg

20210228_151131.jpg

 

 

저오른쪽 보이는 노란색 같은거가 튀김안에 가득함

만져보면 저렇게 그냥 생반죽임

근데 다들 저게 맞다고하는데 진짜맞냐?

내가 이런거첨먹어봐서 

28개의 댓글

2021.02.28

가끔 먹음

0
2021.02.28
@신혜선

내가이상한놈이었네 수벌

0
2021.02.28
@물개님님

아니라고 하는데도 어떻게든 부정하는거 보면 맞는듯

0

무슨 치킨인데?

0
2021.02.28
@능력없는조물주

후라이드

0
@물개님님

치킨 회사 어딘데

0
2021.02.28

다시 해준다 했으면 그만이지 뭘 또 글을 올리냐

2
2021.02.28
@초복중복

ㄹㅇ 뭔 관종병 걸린것도 아니고

2
2021.02.28
@초복중복

내가 맞나아닌가 궁금해서그런걸 글올린다고 뭐라고하냐

참 너무하네 ㅋㅋ

0
@물개님님

익게에 올렸으면 아무 문제 없었음

 

웃자는 글 올리는 곳에 남 욕해달라고 글 올렸으면서 뭘 잘했다고.

2
2021.02.28
@물개님님

그래서 다들 아니라 하는건데 뭐라고 하냐

참 너무하네 ㅋㅋㅋ

2
2021.02.28

그냥 드럽게 못튀겨서 반죽 두꺼워서 그럼

거기서 안시켜먹으면 됨

1
@백탁

ㅇㄱㄹㅇ

0
2021.02.28

문제없구만 살익히고 튀김묻혔겠냐

1
2021.02.28

ㅇㅇ 갈비쪽에 움푹 파인곳에 튀김반죽 많이 들오가면 원래 저래

 

그리고 사진 보니깐 그리 심한편도 아닌거 같은데

0
2021.02.28

그냥 못 튀긴 건가봐

0
2021.02.28

생각보다 많아 개붕아

더 유명한 프렌차이즈도 지점마다 그런거 많이 나와 교촌도 그러는데 뭐

걍 거르고 다른데 시켜~

0

육수부어서 팔팔끓인다음에

밥말아서 슥 먹는건데..

0
2021.02.28

이래서 후라이드는 황올만먹음

1
2021.02.28

진짜 맞아 그만올려

0

두가지 가능성이 있음.

1. 박스에 들어가면서 눅눅해지면 저런경우 있음

2. 튀겨질때 열이 전달되지 않는 부위 또는 튀김옷이 정말 두꺼울경우 저렇게 안익을 수 있음.. 이때 진짜 안익었는지 판단하는 방법은 튀김옷 안쪽의 고기가 익었는지 살펴보는 것임..

 

튀김옷 안쪽 고기 있었냐?

0
2021.02.28
0

이마트 치킨에 이런거많던데 빵가루 뭉쳐서그런겅가

0
2021.02.28
@고소하지마ㅠㅠ

내부만 축축하게 떡된건 튀김옷이 두꺼운데 고온에 빠르게 튀겨서 내부의 수분이 빠져나가지 못해서 그럼

0
2021.02.28

적당히 좀 해라 진짜

0
2021.02.28

저거가지고 다시 달라하는 건 좀 그렇고 걍 담부터 안시키면 된다

0
2021.02.28

브랜드 치킨이면 어지간해서 조리 실수는 없을거야

걱정말고 먹으렴

0
2021.02.28

별 문제도없는건데 클레임넣고 다시해준다고 하는데도 브랜드 다 까고 이렇게 글을 두개씩이나 쓰는거보면 니가 진상임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날짜
가족들 다 있는 집에서 알몸으로 돌아다닌다 vs 팬티바람으... 5 27세158모쏠 4 시간 전
드립력 98% 개붕이 7렙가게해줘!! 15 아스날우승언제하냐 6 시간 전
VS선택글에 '실제로 줄것도 아니면서 왜 그러냐'는... 11 악마지망생 11 시간 전
후배한테 들켰다(ㅆㄷ주의) 9 냥이는매력있다 11 시간 전
(영국 유튜버 관련) 야 진짜 궁금해서 물어보는건데 42 악마지망생 23 시간 전
암호화폐로 돈벌기 쉬움 20 epik777 1 일 전
개붕이들아 이거나먹어 11 씹게이 1 일 전
소울워커)스토리에서 제일 인성터진 년 17 면접관 1 일 전
개드립 최대 난제 12 연수동식빵맨 1 일 전
남녀관계가 너무 가벼워 져서 한마디 해야겠어. 13 면접관 1 일 전
여초에서 공격준비중인 남초사이트들 ㅋㅋㅋ 24 의미없는닉네임은없네 1 일 전
우리나라에서 성씨중에 반씨는 드물지 9 스탠드안경닦이 1 일 전
개드립의 역사를 알아볼까요? 13 냥이는매력있다 2 일 전
호텔에서 협박당했다 도와줘라 42 콜사인이그세큐터 2 일 전
인터넷 속도 나는 괜찮은데? 34 고점매수 2 일 전
ㅍㅅ) 눈나... 2 shambler 2 일 전
Kt사태 터지면서 느끼는점 29 뿌엥 2 일 전
세상에서 가장 잔인한 음식 3가지.. 8 시바 2 일 전
주사기 빌런아 9 회원A 3 일 전
머리 길면 좆같은점 47 쿠쿠까까 3 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