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소를 아예 안 먹는다는 아이돌.jpg

190개의 댓글

2021.02.28

그냥 흔하디 흔한 편식충이구만 고기 싫어 하는 건 드물어도 채소 싫어하고 아예 안 먹는 편식은 진짜 졸라 많음

14
@곤약젤리

육식주의자라 생각하면 편함

0
2021.02.28

컨셉이 좀 과해...

1
2021.02.28

소연이는 형태가 남은 야채를 안 먹는거지 야채로 만들어진 가공식품 같은건 먹는댔어 야채 자체의 식감을 싫어하는 듯

0
2021.02.28

나도 정체 알수없는 해산물 들어간 해물탕, 내장류,굴같은거 안먹긴해

1
2021.02.28

정보 토마토는 채소다

0
2021.02.28
@NoSugar

구라쟁이였노ㅋㅋ

0
2021.02.28
@NoSugar

수박 참외 딸기 다 채소지 ㅋㅋㅋ

0
2021.02.28

육식주의자 추

0
2021.02.28

이론상으론 과일 먹고 채소만 안 먹으면 건강 이상 없을 수 있지

0

원래 원시인들은 씨뿌리고 밭갈기 전까지

과일이랑 살코기 지방만 먹고도 잘 살았음

신석기시대 이후로 농사짓는 신석기인들과 공존할 때

그 신석기인들보다 체격도 키도 훨씬 우월하고 훨씬 더 건강했고.

 

과일 따먹고 고기구워먹으면서 잎사귀든 풀이든 입에도 안 대고 샇던 구석기인들이 대체로 영양균형이 존나 훌륭했다고 함.

0
@주드로의남성헤어샵

출처가 어디야....??

수렵채집생활에서 챠집에 과일만 포함될리가 없잖아

고기랑 과일로만 풍족할수 있다면야 굳이 풀떼기 뜯지 않겠지만 그러기는 힘들고 상식적으로 먹을수 있는건 다 뜯어먹었겠지

0
@해양수산부장관

이동했으니까.

구석기인이 농경사회마냥 정착한 게 아니잖아.

 

구석기인들은 공동체 인원이 대략 4~6명에서 많아야 10명 남짓으로 규모도 존나 작아서 지역 하나를 충분히 일원끼리 노나먹기 충분하고.

겨울철이나 척박한 곳에 머무르든 지나가든 할 땐 풀이라도 뜯어먹었겠지만

상식적으로 먹을 게 풍부한 곳이면 맛없고 질긴 나뭇잎이나 고사리보단 과일 고기를 먹겠지.

 

 

0

내 친구도 고딩까지 야채 못 먹는 컨셉 잡음 김치 쌈 극혐 했는데 지금은 지쳤는지 쌈 김치 없으면 고기 안 먹더라

0
2021.02.28

컨셉도 씨발 적당히 해야지 ㅋㅋㅋ

1
2021.02.28

컨셉아니냐... 한국인 밥상에 야채는 안빠지는데

0
2021.02.28

야수네

0
2021.02.28

초장찍은 두릅과 봄동비빔밥, 갓 담금 김장김치와 수육, 겉절이 맛을 모르겠구나

0
2021.02.28

변비 안걸리나 ㄷㄷ

0
2021.02.28

핫도그 먹는데 채소 버리고 고기랑 빵만 먹는거 봄

0
2021.02.28

어일땐 무조건 고기였는데 나이들수록 야채만 찾게 되더라 ㅠㅠ 양념 잘벤 말캉마랑한 야채!

0
2021.02.28

개소리인게 방울토마토는 채소류다

0
2021.02.28

같이밥먹기 싫은분류 음식에 야채 어케골라내고 먹냐 어휴 편식도 정도껏 해야지ㅋ

0

컨셉아님 나도 저럼.

먹는 야채: 구운 마늘, 채양파(아주얇은), 구운 부추

이 3개 빼고 야채 절대 안 먹고 과일 좋아함

0
2021.02.28
@질문자주합니다

개드립에도 컨셉잡는사람이 있네

0
2021.02.28
@질문자주합니다

김치는?

0
@질문자주합니다

김치 안먹냐

0
@질문자주합니다

급식에 볶음밥 나오면 존나 갈려있는 야채들 다 핀셋으로 걸러서 먹냐

0
2021.02.28

컨셉아님 진짜 햄버거먹을때도 고기제외 다빼고 먹었던 군동기 보고 믿는다

0
Car
2021.02.28

댓글 보니까 본인들은 싫어하는 음식이 하나도 없나? 저 사람이 채소 싫어하는 것처럼 자기들도 싫어하는거 있을거같은데

1
2021.02.28

컨셉이 아닌게 내 전여친도 야채안먹음 김치도 안먹음. 과일 오케이 고기 개좋아함 해산물킬러엿움

0
2021.02.28

진짜 그런 사람이 있을지언정 그게 연예인이면 컨셉이라 생각해라ㅋㅋ 믿을게 없어서 연예인을 믿나

0
2021.02.28

먹기싫음 안먹는거지 뭐 ㅋㅋ

1

토마토는 채소라고 지랄할까봐 예외식으로 말해준거같은데

토마토는 채소다 이러고있네

0
2021.02.28

컨셉아님 나도 배추 상추 양상추(햄버거) 정도빼고 다른야채 아무것도안먹음 고기랑 해산물은 개좋아함

0
@번째손절

김밥도 야채 다 빼고먹음?

0
2021.03.01
@남남수수학학원원장장남남선선선생님

그러거나 다른사람들이랑 같이 있을땐 걍안먹음

0

본문에는 채소를 아에 안먹는다 라고 나와있는데 댓글에서는 채소 쳐먹을거 다 골라 쳐먹으면서 저거 구라아님 나는 채소,야채 몇개 제외하고는 아에 안먹음 ㅇㅈㄹ 하는 새끼들은 ㄹㅇ 어디가 좀 모자라보임

0
@초보초보왕초보

ㄹㅇ ㅋㅋㅋ 딱봐도 볶음밥 먹으라 그러면 잘만 쳐먹을 새끼들임. 볶음밥에 들어간 채소 핀셋으로 다 건져서 빼고먹으면 인정해줌.

0
2021.02.28

저런거 보면 지건마려움 채소가 얼마나 맛있는데 ㄹㅇ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남양 제품 하나 추천해드립니다 23 Nuclear 17 1 분 전
파오후 개붕이 데이트하는 만화.....manhwa 29 형아콘만씀 16 3 분 전
여성부 지원정책 개좆같은점 15 거품거품 32 3 분 전
옆집에 얘 살면 이사가고 싶어짐.jpg 28 사이버렉카기사협회장 19 3 분 전
아... 살살 녹는 업진살 시즌2 27 단주부 25 4 분 전
배스킨라빈스 충격적인 신상 맛 공개! 27 연희동갈매기 19 5 분 전
집사 발냄새 맡는 고양이 22 3대장 22 6 분 전
故 심현희 씨 후원금 잔액 8억원 근황 53 김정최유이임박 43 12 분 전
동엽좌 살신성인 드립 16 책장에손베이기 36 16 분 전
커여운 아내가 끓인 감자탕 36 단주부 33 19 분 전
"남편한테 ㄴㅌ 경험 말해야하나요?".jpg 96 렙전문렉카 38 19 분 전
진심 레알 한치의 가식도 없는 표정 42 Nuclear 38 23 분 전
현역 군인 스시녀랑 카톡 46 책장에손베이기 52 26 분 전
넷상 한남들의 정체..jpg 69 쥬지쥬스 100 52 분 전
잠재적 가해자의 소름돋는 메시지..jpg 77 쥬지쥬스 67 54 분 전
개구리 나온거보니 봄이네 88 카타클리즘 41 57 분 전
실시간)아..아...아아아아아아아!!!! 58 말란 60 58 분 전
개드립 간 경기도 여성취업지원금 통계 47 드레디어 53 1 시간 전
지우개 연필보다 잘 지워지는 연필.jpg 45 호롤로이 83 1 시간 전
장도연과 맞짱뜨는 왕눈좌.gif 33 유지민 48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