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나잇 한 년 임신한듯

2034f5f5 2021.02.27 437

씨발 내년에 여친이랑 결혼하려했는데 ㅈ같네

분명히 안전한날 ㅇㅈㄹ했으면서 안전은 개뿔이 안전해

나 고딩때부터 사귄 여친있는데 뭐라고 말하냐

진짜 맞아뒤져도 얘랑 결혼하고싶은데

걀혼 날짜만 안잡았지 사실상확정인데ㅅㅂ

 

애 지우고 조용히 없던일로 하자니까 그건 또 싫다네 썅년이;

하... 진짜 내인생 왜케 불쌍하냐

21개의 댓글

071a2e5d
2021.02.27

돼지국밥

0
7526d6eb
2021.02.27

원나잇하는데 노콘으로 하냐

0
071a2e5d
2021.02.27
@7526d6eb

여친두고 원나잇하러가서 ㄴㅋㅈㅅ해서 임신했다같은 소리엔 점심메뉴나 박는게 옳다

0
f05a981f
2021.02.27

돈까스

0
a4d13512
2021.02.27

임신확률 3%임 ㅋㅋㅋ

0
b3270e99
2021.02.27

돈까스

0
361e9d1f
2021.02.27

쌀국수 땡기네

0
2304700f
2021.02.27

니 애일까?!

0
bb883fe1
2021.02.27

니가 자초했는데 왜 불쌍이야?

진짜 사고방식이 다르구나..

0
48c5fe51
2021.02.27
0
2a3ac112
2021.02.27

안전한 날이라는건 없음 그나마 생리하는 날이 안전하겠네. 여친 개불쌍하다.

0
b7676de4
2021.02.27

점심메뉴 ㅇㄷ?

0
43c03cdc
2021.02.27

애국해라

0
8d72f4c0
2021.02.27

여친두고 원나잇하니까 그르지

0
68d76dbc
2021.02.27

선지국밥

0
dfa7bbbc
2021.02.27

자살해

0
4c1754ae
2021.02.27

그걸 믿엇누 ㅋㅋㅋ ㅊㅋㅊㅋ

 

0
1ba5b4d1
2021.02.27

ㅊㅋㅊㅋ

0
d5ed8a6e
2021.02.27

떡볶이

0
abeffb9f
2021.02.27

개하품나오네

0
485601dd
2021.02.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836641 인생 노잼이네 2 6eecf32b 1 분 전 8
836640 한국에서 1억으로 집사기 힘드냐 5 740c0370 3 분 전 33
836639 개붕이 출근길에 기부했다 2 898044c3 3 분 전 11
836638 주말에 모텔가서 혼자 영화보면서 놀아야지 5 898044c3 7 분 전 32
836637 일어나면 눈에 눈꼽낀거처럼 눈아픈데 정작 보면 눈꼽없음.. ... 3 914c0d1c 9 분 전 16
836636 모병제로 갈 가능성이 점점 높아짐 6 d9f1393a 9 분 전 26
836635 오늘 꾼 기묘한 꿈 1 a20da99d 11 분 전 8
836634 하 ㅅㅂ 서술형시험 돌아버리겠네 7 2feb8517 11 분 전 20
836633 교회 사람들이랑 어케 친해짐? 8 417b1ff4 14 분 전 36
836632 거의 한달만에 카페인마셨다 7 b18417b3 16 분 전 24
836631 딸배에 관한 의문 2 1a6baadd 16 분 전 17
836630 안녕? 1 f8248057 18 분 전 6
836629 출근시간 맞추려고 회사근처서 시간까는중 2 4afbbfbd 20 분 전 20
836628 출근안하고 집에서 한발뺌 4 bc6f8d0b 21 분 전 29
836627 30대 포함 밑은 효율 구리니까 안맞춘다고하지않음? 1 16ba07f2 21 분 전 26
836626 면접보러간다 1 a0901500 22 분 전 11
836625 명문대 공대 시험은 얼마나 어려움?? 8 f5e02b5b 24 분 전 43
836624 난 제프베조스, 일론머스크한테 열등감은 안 느낌 6 d9f1393a 30 분 전 36
836623 자전거타고 역주행하는 틀딱 ㄹㅇ 차로 밀어버리고싶네 1 bcaa6229 30 분 전 25
836622 국평오라는 말이 좀 웃긴게 6 83d2a610 31 분 전 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