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코로나19 백신 접종 첫날 접종률

0000260152_001_20210226201926559.jpg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001&aid=0012229496

 

 

하루에 5.81퍼센트니깐

첫날이었던거 감안하면 보름 정도면 얼추 시마이 할 것 같고

 

0.03%퍼니깐.... 3000일만 더 기다리면...? ㅋㅋㅋ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55865 "오염수 마셔도 별일 없다" 아소 다로 또 논란 발언 1 큐티큐티 4 분 전 18
355864 서민 "진중권에 팽 당한 뒤에야 내가 김남국 팽한 것 후... 불소주 5 분 전 27
355863 기본소득하면 과연 좋을까 5 그란체스카 12 분 전 34
355862 역시 바이든 친중이었네 도가 26 분 전 72
355861 바이든, 푸틴과 전화통화서 정상회담 제안…우크라이나 놓고 ... 큐티큐티 32 분 전 42
355860 난 azd를 반대하진않아 5 scendo 37 분 전 67
355859 울나라도 많이 팍팍 해진듯. 1 여고생이쓰던중고... 45 분 전 61
355858 문희상 "文, 리더로서 결단력·배짱 부족···秋尹사태·조... 큐티큐티 51 분 전 92
355857 이재명 반문빼고 민주당이랑 노선똑같은데 왜 새정치냐? 4 망가역식쟁이 54 분 전 75
355856 이런말 하면 그런데 종인 할배 국힘당 입당 했을때 혈압 올라... 2 해법수학 1 시간 전 84
355855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 문제로 한중 vs 미일? 1 메종키츠네 1 시간 전 58
355854 폭통 완결 1 팝콘주의자 2 시간 전 66
355853 기본소득 50만원 받기 vs 월급 200 받기 5 이라기시따 2 시간 전 112
355852 기본소득제는 아무래도 폰지사기 느낌난다 5 티티타카 2 시간 전 123
355851 여기서 김종인이 민주당 가면 개꿀잼일텐데 5 쀎쀎 3 시간 전 88
355850 근데 우리나라 양판소는 잘팔리긴함? 1 wjdznl 4 시간 전 111
355849 잘알지도 못하면서 말하는게 본성인 것을 1 뀨큐 4 시간 전 65
355848 과연 여가부의 존재이유가 무엇일까? 4 썬오브부농 5 시간 전 129
355847 저출산 정책으로 남녀 출산휴가가 강제된다는 망상을 해봤는데 3 환상수첩 5 시간 전 163
355846 미국 민주당의 한미스탠스는 딱 조조같다 3 년째익명 5 시간 전 1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