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처음 배울때 반드시 지켜야 되는게

공은 항상 부랄 밑에 놓으라고 배운다며?

 

킹강인 보면 공이 항상 부랄 밑에 있는거 같다..

 

어떻게 저렇게 체력을 아끼면서 상대를 갈라치기 해버리지 

 

진짜 킹짱강인 흥해서 레알가자 제발 

 
 

5개의 댓글

2021.02.25

뜬금없는 소리지만 팟캐스트 듣는거에서 우리나라 현역 축구선수들 중에 실력을 떠나서 인기만 봤을때 손흥민 다음 가는 스타는 누구냐에 이강인vs이승우 있었는데 가만 생각해보니까 고르기 힘들더라 ㅋㅋ 축구 좋아하는 팬들한테는 후전드가 일단 비호감 이미지가 씌워져있는데, 축구 자세히 모르는 사람들한테는 이승우가 더 인기 있을거고. 이강인은 U20월드컵으로 축구 별 관심 없는 사람들한테도 인지도 쌓기는 했어도 아직까지는 이승우에 비해서 인지도가 부족한 느낌이고

0
2021.02.25
@이늬야

맞네 ㅋㅋ근데 이강인 금마 있잖아 슛돌이 유상철 감독할떄 쪼매난놈 하면 알지않을까

0
@이늬야

축구 진짜로 챙겨보고 잘 아는 일반인들은

이강인 인데

A매치 무새들 때문에 이승우임ㅋㅋㅋㅋ

축알못들이 이승우 이승우 거리는데

사람 많은 곳에서 팩폭하면 분위기 흐려지고

팩폭한 놈만 머 되는 꼴이니깐 조용한거지

0
2021.02.25
@년째방구석여포

실력 말고 인기면에서 말이야

0
@이늬야

그래서 이승우라고 ㅋ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31129 슈퍼리그 머여 2 세줄요약 0 1 시간 전 14
31128 올해 서른한살 치어리더 1 도나카란누욕 1 2 시간 전 103
31127 투헬 갓동님... 4 이늬야 0 20 시간 전 96
31126 뉴욕 엄청 아깝겠네 꽁승먹는꽁꽁이 0 1 일 전 72
31125 푸쉬업바에 경사가 있는데 엄지쪽이 높은 곳으로 가야 함?? 햄쮜 0 1 일 전 42
31124 모르겠다 이제 1 세줄요약 0 1 일 전 94
31123 남은 경기 전승해도 유로파도 간당간당이네 아졸려 0 1 일 전 94
31122 지금 이건 팀이라고 할 수 없는 수준이다 1 아졸려 0 1 일 전 140
31121 토트넘 라인업 2 아졸려 0 1 일 전 123
31120 골프 시발 ㅈ같다 허언 0 2 일 전 49
31119 닭집 파멸까지 몇 시간 안 남았다... 1 아졸려 0 2 일 전 76
31118 헬린이 질문좀요 6 희현 0 2 일 전 52
31117 알드리지 은퇴 ㅠㅠ 1 꽁승먹는꽁꽁이 0 2 일 전 104
31116 공수도 4년하다가 주짓수찍먹하는줄 알루미늄 0 2 일 전 56
31115 갓바니 골 년째방구석여포 0 2 일 전 58
31114 솔샤르는 계속 입을 터네 7 아졸려 1 3 일 전 220
31113 첼시 챔스 4강에서 탈락해도 상관없다고 생각했는데 7 이늬야 0 3 일 전 126
31112 ㅠㅠ맨시티 챔스 우승 가즈아ㅏㅏㅏㅏㅏ 4 렙 치코리타 0 3 일 전 83
31111 콘세이상 이새끼 투헬한테 쌍욕 먹었다고 직접 말했던데.. 1 이늬야 0 4 일 전 80
31110 스포티비 씨발넘들 진짜 3 nunna 0 4 일 전 1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