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가 많아

76e74506 2021.02.25 38

daumWebtoon20190816_141056_5819622451341600478.jpg

코인 하는데 고점에 물려서 이도저도 못 한다 살려주라 

10개의 댓글

cafb858c
2021.02.25

어디 얼마

0
76e74506
2021.02.25
@cafb858c

스텔라 552층임다

0
cafb858c
2021.02.25
@76e74506

에휴 저런 급한돈이면 그냥 빼라 언젠가 460층도 그리워질거야

0
76e74506
2021.02.25
@cafb858c

ㅠㅠ 이거빼면 가족이 주거여

0
cafb858c
2021.02.25
@76e74506

혹시 오해하고있는거같은데 400만원을 건지느냐 300만원을 건지느냐의 싸움임. 물론 나중에 500만원, 600만원으로 돌아올지도 모르니까

정신차려보면 스텔라 290 가있을수도 있으니까 조심해라

0
76e74506
2021.02.25
@cafb858c

오우 여지는 다 주셨군요 감사합니다

0
cafb858c
2021.02.25
@76e74506

'나도 모른다'는거지 '그게 가능할거다'는 아니야...

0
76e74506
2021.02.25
@cafb858c

ㅇㅋ 딱 알았음 8만원 아깝지 않게 잘 운용해 보겠음

0
cafb858c
2021.02.25
@76e74506

ㅋㅋㅋㅋ 그돈이었냐

0
76e74506
2021.02.25
@cafb858c

ㅠㅠ 저거 말고 뭐 들어가야 합니까 5만원 남았는대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829813 처제가 자꾸 내 다리를 쓰다듬는다;; 3e14d56d 방금 전 3
829812 시발 비뇨기과 8f6862f4 방금 전 3
829811 인터넷이 예전보다 더 공격적이라고 느끼는데 6 bf2ff6b8 3 분 전 12
829810 힝 어제 새 펜 꺼냈는데 6 eb40e3d1 5 분 전 12
829809 나도 유튜브에서 렉카로 용돈 벌어보고 싶다 2 ba7a6cc5 6 분 전 16
829808 특정 성별만 혐오하는애들 이상한것같음 6 b32de4d5 7 분 전 29
829807 돌체구스토 명기네 df4c2145 9 분 전 18
829806 이거 옷 거지같냐...? 14 6ede1c08 10 분 전 34
829805 야 요즘 초딩 책가방은 40만원이나 하냐 3 7d96c818 10 분 전 31
829804 나이 29인데 키가 잴때마다 커짐 8 b38842cd 12 분 전 50
829803 결혼 5번 하고싶다 3 74380844 13 분 전 36
829802 새파랗게 어린 자식들 거의 다 배신자 ba7a6cc5 13 분 전 12
829801 내 인생 몽정 썰 푼다. 8 8f3f4502 15 분 전 42
829800 이 머신으로 스쿼트 대체가능? 3 a3a119d4 17 분 전 29
829799 나 궁금한거 있음 롤방송하면서 미션받거나 하는거 어떻게 생... 16 000e9de1 18 분 전 19
829798 전업 코인러 일주일 수익 중간점검 17 fb07759e 24 분 전 74
829797 꼭 식스팩에 얼굴 호감형이라야 여친 사귀는거 아님 10 0bc1807b 27 분 전 70
829796 남자도 주기적으로 생리시켜야함 11 75288bf4 28 분 전 68
829795 시발 인생난이도 너무 높다 2 8cfca740 29 분 전 51
829794 한국 부패민국이냐?? 4 92740d66 31 분 전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