쩜일톤남의 하루 30분 링피트 다이어트 프로젝트 25일차입니다.

https://youtu.be/IJM9ryh6_Gk

89KG대 진입!

꺄울 신난다.

 

*

93.7kg에서 약 4kg빠졌습니다!

34개의 댓글

2021.02.24
0
2021.02.24
@년째게임중

ㅋㅋㅋㅋㅋㅋ감사

0
2021.02.24

구도만 손보면 더 좋겠어요~~

0
2021.02.24
@milmill

어떻게 손보면 좋을까요? 의견 주시면 고칠게요 ㅎ

0
2021.02.24
@쩜일톤남

어..전 방송같은걸 많이보진않지만

우선 카메라 중앙에 맞추는게 좋을거 같아요

보니깐 왼쪽으로 취우쳐진거같고..

각도도 대각선으로ㅎㅎ

0
2021.02.24
@milmill

아 넵

그래볼게요!

 

0
2021.02.24

와 꾸준하네 2주전에 본거같은데 목표 성공하길 빌께

0
2021.02.25
@먀럄

감사합니다! ㅎㅎㅎㅎ80초반대 진입하는게 우선 1차 목표예요 ㅋ

0
2021.02.24

꾸준추 ㅋㅋ ㅅ화이팅이야!!

0
2021.02.25
@비레토

화이팅!

0
2021.02.24

식단은 하고있음?

0
2021.02.25
@흑흑쓰

식단은 안 하고 그냥 하루 한끼 먹습니다. 제가 프리랜서고 일 특성상 거의 집에 있는데, 저녁에 집에 사람 올 떄까지 거의 식사를 안 해요

0

저거 인사하는게 생각보다 몸에 부하가 강한거같아서 좋아하게됨..

0
2021.02.25
@클린활동201125ㅡ

ㅋㅋㅋ처음할때 허리 나가는줄 알았어요 ㅋㅋ

0

나도 링피트 하고 있는데 진짜 링피트 방에서 운동하기 좋지

0
2021.02.25
@로리제국기사단장

살이 찌고 사실 헬스장을 끊어도 가는 게 귀찮고, 또 의지박약이 되는데다가 가장 무서운건 그 뚱뚱이로써 헬스장에 가는 일인데, 이 링피트가 그걸 해결해줘서 좋아요. 사람들과 안 마주치고 운동할수있어서

0
2021.02.25

와~ 하루 30분 링피트로 살을 그렇게.

저만 변화를 잘 못느끼나봐요.

매 판마다 싸울때 알아서 스킬 지정해주는 옵션 있으면 좋겠던데요.

 

응원합니다~

0
2021.02.25
@뒤돌아보다

아 잘못올렸어요! 4kg 빠졌습니다! 오메나 저게 왜 저렇게 올라갔지. 그렇게 많이 빠지지 않았어요. 2가 왜 들어갔지....

0
2021.02.25
@쩜일톤남

앗! 힛! 헹!

그래도 많이 빼신거네요!^^

0
2021.02.25

와 식이도 같이하시나요? 저도 비슷한 시기에 시작해서 비슷한 운동량정도 하는데 80키로에서 몸무게가 움직이지 않네요

그래도 배는 조금씩 들어가는 느낌이라 꾸준히는 하고 있습니다.

0
2021.02.25
@향아주

식단은 같이 안 하고 보통 하루에 한 끼 먹어요. 제가 원래 식습관이 하루에 한 끼 먹는 스타일이라서... 그냥 먹고 싶은거 먹습니다. 하루 한끼는. 그리고 24kg빠진게 아니고 4kg빠졌어요!

0
2021.02.25

나 이거 어제 첨 해봤는데 생각보다 존나 힘들더라 몬스터랑 싸우다가 탈진할번 ㅋㅋㅋ

0
2021.02.25
@일차금딸러

딱 일주일만 버티면 그 다음부터는 쉬워져요 ㅎㅎㅎㅎ

0
2021.02.25

24 감소라길래 깜짝놀랏음

0
2021.02.25
@다시살기

4kg에요. 하루만에 그렇게 빠지면 사람 죽어요. 실수예요 저건 실수 ㅋㅋ

0

저도 비슷한 몸무개부터 다이어트 시작했는데 80대 후반부터 속도가 붙더라구요!! 화이팅!!

0
2021.02.25
@물리학의열외판

감사합니다!

0
2021.02.25

미쳤네

0
2021.02.25
@년째빚갚는중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ㅋ

0
2021.02.25
@년째빚갚는중

근디 저거 24kg 오타예요. 4kg 빠진 겁니다.

0
2021.02.25

저도 헬스말고 링피트나 살까봐요ㅋㅋㅋ

4키로 감량 축하드려요! 80초반 응원합니다~

0
2021.02.25
@망뭉멍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같이 링피트 해요! 뚱뚱한 사람이 남 눈치 안 보고 하기 좋아요

0
2021.02.25

그짤있잖아 그 돼지가 헬스장가는거 그거 부끄러운거그아니라고하는짤

 

너가 제일 멋있어

0
2021.02.26
@아테스형

크으 감사합니다.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6077 러너교 씹덕싸움붙이면서 돈버네 이새에라이 0 2 시간 전 131
6076 진용진 이여름 관련 뻑가 영상 떴네 3 옥슬이 0 6 시간 전 456
6075 왕자 얘 뭐냐 ㅋㅋㅋ 시둥이 유부녀인거 첨알앗네 4 112ebe12c 0 8 시간 전 498
6074 빠니보틀 유튜브 보다가 궁금한건데 5 IlIlIIIllIlIl 0 8 시간 전 368
6073 뇌피셜+로아온 정보로 알아보는 쿠크세이튼 원기야 0 16 시간 전 242
6072 와 여캠방 원래 왜 보는 지 이해 1도 안갔는 데 8 Reshala 0 20 시간 전 1472
6071 랄로 2.2만 머선129... 구찌입어도구제가... 0 20 시간 전 539
6070 마인크래프트 영상 보고가라! 너네집3픽셀씩설계... 0 22 시간 전 103
6069 전국진 얘 뭐냐 ㅋㅋ 삼성은유저를호구... 0 22 시간 전 332
6068 방송 협찬 6 동카보아 0 23 시간 전 219
6067 커여운 루시아 어케됐는지 아시는분 4 참치킹 0 1 일 전 524
6066 알고리즘에 의해 보게되었는데 년눈팅하고왔어요 0 1 일 전 131
6065 현재 감스트의 게임 실력 8 냥이냥 2 1 일 전 1037
6064 서렌더방 애들 구독 끊어놓고 7 이미존재하는닉네... 2 2 일 전 912
6063 ㅎㅂ)시흥에 생긴 웨이브파크 10 스쳐지나간건가 0 2 일 전 4073
6062 침착맨 나영석 십오야 나오네 ㄷㄷ 11 벗자 1 2 일 전 1406
6061 삽살개 보는 개붕이 있음? 7 꽁승먹는꽁꽁이 0 2 일 전 345
6060 랄로 어쩌다 알게 됐는데 재밌네 ㅋㅋㅋ 2 처브로자 0 2 일 전 543
6059 엠비션 유튜브 보는 사람? 9 마루쉐 0 3 일 전 832
6058 침펄 철원 갔네 ㅇㅅㅇ 6 년 후에 개드립 접음 0 3 일 전 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