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안드에서는 모아키가 정말 킬러앱 같다.

안드 쭉 쓰다가 가끔 아이폰 쓰는 사람임.

 

ㅂ이번에도 아이폰 9개월 정도 쓰다가 다시 안드 왔는데 이럴때마다 느끼는건

 

아이폰에 모아키좀...... 나한테는 안드의 킬러앱임. 

물론 익숙해지는게 졸 어렵긴 함.

 

아이폰에선 텐키를 쓰긴 했으나 이건 모아키에 비교하면 익숙해지더라도 더 많은 타수와 잦은 오타를 동반하는데 모아키는 익숙해지면 오타 없고 치는데 스트레스가 덜함. 속도는 고수들이 많으니 논외.

 

모아키가 삼성에서 나오는거라 아이폰에는 안 나오는걸까나.

13개의 댓글

2021.02.23

일본어 키보드처럼 치는거구나

0
2021.02.24
@려비

일본어키는 발음형식만 써봤는데 비슷한가 보네

0

난 나랏글만 쓰는데

0
2021.02.24
@닉으로드립치고싶냐

잘 쓰는거 쓰는게 최고인듯. 나도 왜 모아키 쓰기 시작했는지 모르겠다

0
2021.02.24

[삭제 되었습니다]

2021.02.24
@Choco0

어어 굳이 적응 할 필요는 없음. 난 왜 이걸쓰기 시작했을까. 8년째네

0
2021.02.24

모아키가 모냐 안아키같은거임?

0
2021.02.24
@l1f9a2

키보드 종류중에 하나. 나무위키 보면 나옴

0
2021.02.24

이거 신기하네 ㅋㅋ 좋은지는 잘모르겠는데 재밌네 치는게

0
2021.02.24
@조홍감

익숙해지면 개편함ㅋㅋㅋ 한손으로 하기에 ㄹㅇ 개좋음

0

적응은 필요해 보이는데 한손으로 치는건 편하게 생겼네

0
2021.02.24
@닉네임빈공간다채워넣기이이이이이이이이이

두손도 좋지만 한손엔 정말 최강자라고 생각함.

0
2021.03.01

난 딩굴에 완전적응이라..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149120 [잡담] 근데 m1이 패드에서 그리 체감이 됨? 2 번째닉넴변경중 0 55 분 전 102
149119 [모바일] 삼성은 이번 애플발표 보고 좀 정신 차렸으면 한다. 3 푸히힛 0 1 시간 전 110
149118 [잡담] 아이패드 사기아니냐 2 댕굴이 0 1 시간 전 165
149117 [모바일] 존버는 승리한다 5 진지진지 0 4 시간 전 235
149116 [컴퓨터] 결국 맥 미니는 후회 안하는데 2 yonige 0 4 시간 전 197
149115 [잡담] 애플 신작 발표함?? 5 리버티프라임 0 4 시간 전 239
149114 [잡담] 제일 중요한거- 충전기 안뺌 ㅋㅋㅋ 2 루시루시 0 4 시간 전 208
149113 [잡담] 아이패드 프로 9.7 쓰고 있었는데 8 긍정씨 0 5 시간 전 194
149112 [잡담] 근데 아이패드에 M1 박아서 나오리라곤 누구도 상상 못했을듯? 6 루시루시 0 5 시간 전 278
149111 [잡담] 에어태그 에르메스 가격 369000 4 독일맨 1 5 시간 전 212
149110 [잡담] 혹시 쿠팡에서 카드할인으로 출시할려나 헿헤 년뒤 잘생겨짐 0 5 시간 전 63
149109 [잡담] 오 엔딩곡 케미컬 브라더스 음악이야? 김욕정 0 5 시간 전 32
149108 [잡담] 신규 아이패드 디스플레이 비교사항 6 루시루시 1 5 시간 전 283
149107 [잡담] 메모리만 따로 선택 못하는듯? 4 년째재수강 0 5 시간 전 113
149106 [잡담] 아이패드프로 램 용량 2 으아아아아ANG 0 5 시간 전 184
149105 [모바일] 매직키보드 스그가 나중에 출시했으면 1 mtb 0 5 시간 전 53
149104 [잡담] 애플 이벤트 라이브 요약하면 이거임? 12 오이는맛있어 0 5 시간 전 236
149103 [잡담] 아이패드 프로 한국 가격 4 으아아아아ANG 0 5 시간 전 218
149102 [잡담] 공홈에는 언제 올라오냐 년뒤 잘생겨짐 0 5 시간 전 39
149101 [잡담] 128 기가가 1099달러네 1 독일맨 0 5 시간 전 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