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학번 이즈 백 동대문편 진짜 ㅈㄴ웃기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왜이렇게 리얼하게 찍었대 진짜

13개의 댓글

2021.02.23

확실히 공채출신 개그맨들이라 그런지 연기력이 좃되더라

 

한사랑산악회랑 05학번이즈백이랑 같은사람들인데 전혀 다른사람처럼보임

 

참고로 거기 나오는 쿨제이는 실제로 동대문에서 판매왕도 먹었다더라 ㅋㅋㅋ 연기가 아니라 재연임

1
@욕받이봇

나도 동일인물인거 최근에 알았음ㅋㅋㅋㅋ

아예 다른 사람 같음

0
2021.02.23
@욕받이봇

ㅋㅋㅋㅋㅋㅋ 열심히 할게 드립치는거 ㄹㅇ 혼신일체던데 실제 판매왕이었네

0
@욕받이봇

ㅇㄱㄹㅇ 공채출신들이라 그런지 기획력, 연기력 다 탄탄하더라. 반짝 인기가 아님

0
2021.02.23

형들이 열심히 하잖아

0
2021.02.24

최근 한 10년간 데뷔한 개그맨들중 가장 잘하는듯. 연기도 연기지만 코너 구성력이 대단함 진짜

0
2021.02.24

다른 개그맨들이 너도나도 따라할까봐 좀 걱정됨 ㅋㅋ

0
2021.02.24

이태원클라스 성대모사 ㅋㅋㅋ

0

유튜브에서 주작몰카하는 집잃은 공채 쓰레기들하고 클라스가 다르더라

웃으면서 감탄하고 봄

3

쿨제이 실제로 동대문 출신임ㅋㅋ

0
2021.02.24

형이 열심히하잖아 민수야~

0
2021.02.24

어 왔니?

0

민수는 얼굴이 어느정도 남아 있는데

 

05학번 혁 = 한사랑산악회 교사 = 비대면데이트 다단계

 

05학번 쿨제이 = 비대면데이트 카페사장

 

이게 ㄹㅇ 보면서 안믿김ㅋㅋㅋㅋㅋ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6077 러너교 씹덕싸움붙이면서 돈버네 1 이새에라이 0 4 시간 전 199
6076 진용진 이여름 관련 뻑가 영상 떴네 5 옥슬이 0 7 시간 전 540
6075 왕자 얘 뭐냐 ㅋㅋㅋ 시둥이 유부녀인거 첨알앗네 4 112ebe12c 0 10 시간 전 561
6074 빠니보틀 유튜브 보다가 궁금한건데 7 IlIlIIIllIlIl 0 10 시간 전 428
6073 뇌피셜+로아온 정보로 알아보는 쿠크세이튼 원기야 0 18 시간 전 265
6072 와 여캠방 원래 왜 보는 지 이해 1도 안갔는 데 8 Reshala 0 22 시간 전 1506
6071 랄로 2.2만 머선129... 구찌입어도구제가... 0 22 시간 전 548
6070 마인크래프트 영상 보고가라! 너네집3픽셀씩설계... 0 1 일 전 107
6069 전국진 얘 뭐냐 ㅋㅋ 삼성은유저를호구... 0 1 일 전 334
6068 방송 협찬 6 동카보아 0 1 일 전 226
6067 커여운 루시아 어케됐는지 아시는분 4 참치킹 0 1 일 전 547
6066 알고리즘에 의해 보게되었는데 년눈팅하고왔어요 0 1 일 전 132
6065 현재 감스트의 게임 실력 8 냥이냥 2 1 일 전 1053
6064 서렌더방 애들 구독 끊어놓고 7 이미존재하는닉네... 2 2 일 전 922
6063 ㅎㅂ)시흥에 생긴 웨이브파크 10 스쳐지나간건가 0 2 일 전 4089
6062 침착맨 나영석 십오야 나오네 ㄷㄷ 11 벗자 1 2 일 전 1431
6061 삽살개 보는 개붕이 있음? 7 꽁승먹는꽁꽁이 0 2 일 전 346
6060 랄로 어쩌다 알게 됐는데 재밌네 ㅋㅋㅋ 2 처브로자 0 2 일 전 546
6059 엠비션 유튜브 보는 사람? 9 마루쉐 0 3 일 전 835
6058 침펄 철원 갔네 ㅇㅅㅇ 6 년 후에 개드립 접음 0 3 일 전 1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