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 2000년대 코엑스 풍경 .jpg

27개의 댓글

8 일 전

맥도날드 한글 이쁘네

0

잡스디진게 2010년대 아님?

0
8 일 전
@포트넘앤메이슨

좀 미리 함

0
8 일 전

와 다기억난다 ㅅㅂㅋㅋㅋㅋㅋㅋㅋ 존나추억이네 지금보니깐

1
8 일 전

참고로 63빌딩과 무역센터는 80년대에 완공됐다

0
8 일 전

지금 너무 햐애... 옛날 갈색이 좋았는데

0
8 일 전

역 내려서 걷다보면 바로 보이는 kfc...

0
8 일 전

코엑스에서 모터쇼했었나?

그때랑 몬스터헌터 4g오프라인 행사할때

 

두번가본거 같은데 수원촌놈에겐 신세계였음

0
8 일 전

난 코엑스몰 바뀌기 전이 더 좋았어 추억보정인지 모르겠지만... 지금은 너무 하얘

1
8 일 전
0
8 일 전

와 ㅈㄴ 추억이네

0
8 일 전

대형서점에서 만화 소설 읽다가 파파이스 가서 케이준 통 샌드위치 세트 조지고 엑스박스 시연장가서 헤일로 한판 때리면 그렇게 시간이 잘 갈수가 없었다

0
8 일 전

가끔 가면 슈퍼카들 세워져 있어서 타보고 그랬는데...

0
8 일 전

마루쉐

0
8 일 전

와 ㅋㅋㅋ 미친 ㅋㅋㅋㅋㅋㅋ

0
8 일 전

저 푸드코트에서 팔던 철판볶음밥이 내 인생볶음밥인데...하...먹고싶다...

0
8 일 전

저기 어렸을때 가봤는데 지금은 많이 바뀜? 망함??

0
8 일 전
@무다리사세요

신세계가 인수해서 스타필드로 만들고 싹 다 뜯어고침

1
@트리케라톱스

푸드코트랑 링코, 에이샵 다 망했어?

0
8 일 전
@대대본부중대장

2014년에 리모델링하면서

메가박스빼고 나머지는 역사속으로 사라짐

0
8 일 전
@대대본부중대장

메박, 아쿠아리움, 주변 호텔 지하랑 이어지는 다른회사 관리공간 빼고는 아예 구조부터 싹 다 바뀜

스타필드 코엑스라고 검색해봐 다른장소임 걍 ㅋㅋ

0
8 일 전

저 푸드코트 음식 너무 맛없어서 화날정도였는데...ㅋㅋㅋ

0

지금도 그렇지만 저때 코엑스는 ㄹㅇ 던전속의 미궁 길 잃어버리면 못나왔음

0

저기서 물랑루즈봤었는데 ㅋㅋㅋ

0

지금은 좀 고급쇼핑몰 같아서 부담시러~

0
8 일 전

아쿠아리움 별도서관 메가박스

0

아직도 기억난다. 09년도에 공부한다고 아침에는 코엑스 레스토랑에서 오픈조 근무하고 점심 넘어서는 토익학원 다녔는데 ...ㅠㅠ 추억이다..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잘 따라하는 고양이 1 어벌쩡 4 8 일 전
다프트펑크는 국산입니다 7 냥이는매력있다 5 8 일 전
코인 오카방 레전드.jpg 7 렙렉카 4 8 일 전
흔하지 않은 성인배우 프로필사진 8 근성가이 2 8 일 전
"안쓴 일회용 수저인데 이럴수가 있나?".jpg 4 아이언의발악 3 8 일 전
돌싱 오픈카톡방에 잠입한 디시인.jpg 13 렙렉카 6 8 일 전
오토바이 헬멧 꼭 써야하는 이유 ㄷㄷ 6 시바 12 8 일 전
이거 먹으면 셋째를 갖는거에요 11 방구를그냥 7 8 일 전
민폐 레전드.jpg 3 렙렉카 8 8 일 전
그 어린 것이 무슨 죄가 있겠소? 9 감사합니다안녕히 9 8 일 전
차 뽑은지 6개월 됐다는 디시인.jpg 27 렙렉카 7 8 일 전
준비된 00이 소진되어 영업을 종료합니다 3 감사합니다안녕히 8 8 일 전
김이나 인스타.jpg 15 감사합니다안녕히 5 8 일 전
마이클 조던을 뛰어넘는 파멸적인 농구 천재.gif 22 꽁승먹는꽁꽁이 7 8 일 전
과연 개드리퍼들의 투자는 어떨까?.jpg 6 마미마미뇽 5 8 일 전
섹스2에 이은 7 핫챠이거야원 4 8 일 전
성욕에 미쳐버린 수험생... 6 재수생인데개드립함 8 8 일 전
(추억) 2000년대 코엑스 풍경 .jpg 27 EEKTTA 8 8 일 전
??? : 한반도가 호랑이, 토끼를 닮았다? 구라치지마라. 8 인나인수케이투 3 8 일 전
개드립간 [더 늦기전에 학교폭력 가해자였던거 시인한다.] 글... 8 년눈팅하고왔어요 6 8 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