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현 상황...jpg

 

파월.PNG

 

 

 

금리 상승이 쏘아올린 신호탄.... 

 

 

그리고 지금 업비트 상황

 

 

떡락 3.PNG

떡락.PNG

떡락1.PNG

 

 

 

 

 

정부 아니였으면 지금 대공황 올뻔 했네요.[손실인증] - 정책이슈게시판 - 땡글닷컴

 

 

...

 

 

내가 쓰려고 모은 우는 개구리 페페짤 : 네이버 블로그

 

 

후회 하고 있어요~

25개의 댓글

2021.02.23

지금 줏으면 되는거지??

1
2021.02.23

아조정이야 조정 조정석이야 조ㆍ정

0

다들 지금 들어가라 2300년 미래서 왓다

1
2021.02.23
@부리부리대마왕

300년존버 ㄷㄷ

0
2021.02.23

으아아아아

0
2021.02.23

어엌ㅋㅋㅋㅋ

0
2021.02.23

차라리 도박을 해라 ㅋㅋㅋㅋㅋㅋ

0
2021.02.23
@오징어다리

코인만큼 합법적으로 판돈 크게놀수있는 도박판이 어딧누?

0
2021.02.23
@오징어다리

어딜 도박 따위가 코인에 비비냐. 건 돈의 27배 따는 도박판 본적 있음?

0
2021.02.23
@므겡므겡

게다가 일단 서버에서 조작은 안한다는 보장도 있고

0
2021.02.23

좋다 ㅋ 이제 풀매수한다

0
2021.02.23

시발 테슬라 내가 들어가자마자 2시간 뒤부터 귀신같이 하락하더니 지금 -15% 됐음 진짜 귀신같아;;

1
2021.02.23
@아메지

나도 국장 좀 정리하고 아크 몇개 줍자마자 이꼴나네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21.02.23

시발 그저께 들어갔는데. 55층 구조대 언제오나요

0
0
2021.02.23

코인이 무시 당하고 사기라는 소리만 듣는 이유

0
2021.02.23

바닥이 바닥이 아니라구 ~

0
2021.02.23

코인 반등을 노리는 간절한 글 잘 봤습니다

0
2021.02.23

이제 일주일후에 들어가면 되는거냐

0
2021.02.23

리플빨리다시 200원대 되라

0
2021.02.23

이름이 다이내믹 ㅋㅋ

0
2021.02.23

영~차 영~차 ㅋㅋㅋ

0
2021.02.23

이때다 드가자

0

이게 그 바겐세일인가 뭔가 하는 그건가?

0
2021.02.23

뭔 씨발 4년전 사진을 올려서 주작질이냐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의외로 취소된 것 20200609 0 방금 전
토스 주식 1주 이벤트 받았다. 1 딸기맛스타 0 방금 전
운전자들 보면 개빡치는 짤 2 항공종사자자격증명 0 1 분 전
에타식 간첩 잡는 법.jpg 호롤로이 0 1 분 전
서울대 교수 "후쿠시마 오염수 일본이 맥주로 만들어 마... 8 럭키7 8 2 분 전
고기 핏물을 빼면 안되는 이유 19 단주부 5 3 분 전
"전쟁나면 20대가 나라를 위해 싸워줄까?".jpg 15 렙전문렉카 6 4 분 전
한때 유행했던것 . Gif 11 나이로비 1 5 분 전
불가리스 6 SSGV4 1 6 분 전
전형적인 십덕만화 클리셰.jpg 4 돈까스군과비뇨기과쨩 3 8 분 전
"오염수 마셔도 된다"는 일본…중국 "마시고 ... 15 엄복동 9 8 분 전
행정실 vs 초등교사 9 Lv막찍음 6 11 분 전
감동) 심장을 아들에게 준 아빠가 남긴 영상 17 단주부 8 11 분 전
북조선 근황 8 파란얼굴 6 12 분 전
SBS의 드라마 사업 5 트리플맥스 2 12 분 전
류현진이 존나 잘하는이유 5 SSGV4 3 13 분 전
예쓰 예쓰 예쓰 예쓰 노노노!!! Civ 5 4 경우의수 2 13 분 전
[유튭뉴스]충난논산 저수지 승용차 추락...대학생 5명 사망. 8 지는병신 2 13 분 전
G식백과 주의) 클라우드의 시대가 곧 도래한다. 7 만큼억울함 2 14 분 전
강원도 국도에서 운전할때 개극혐차량 7 레이놀즈 2 14 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