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

츅천알 sp 배터리가격

20210223_155036.png

줫나 비싸네 시부랄 시동잘걸리는데 그냥쓰지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개의 댓글

2021.02.23

먼 배터리가 아이패드 가격이야

0
2021.02.23

??! 왠만한 리튬배터리보다도 3배이상 비싼거같은데?

0
2021.02.23
@Kapex

그러게 쉽게 못바꾸겟다

0
2021.02.23
@쭙쭙이

부품번호 검색해보니 19년식 cbr1000rr sp가 나오는데 경량화된 리튬이온 배터리+순정부품 이라지만 0하나 더붙은거 아님? 레알 저 가격이 맞음?

1
2021.02.23
@Kapex

맞음 부품번호 구글링하면 저가격나옴

0
2021.02.23
@쭙쭙이

ㅎㄷㄷ하네 살떨린다

0
2021.02.24

호환용량 AGM배터리 가능하냐?

배터리사이즈로 안맞나?..

0
2021.02.24
@지노맨

용량도 사이즈도 안맞음

0
2021.02.24

와.... 부속값 장난 없다

 

노멀츅천이랑 sp랑 부속값 차이있음?

0
2021.02.24
@오뎅랜드

배터리가 차이남 서스도 차이나고

0
MMM
2021.02.24

hy 시리즈 리튬이온 배터리써서 그럼....

 

존나 비싸긴 한데... 이만한 스펙에 이만큼 작은게 없음....

 

적용 차량은 아프리카 트윈(110) cbr1000rr sp (93)....

 

앞트쪽은 순정배터리 일반 충전기에 물려서 날려먹고 호환품으로 교체한 사람이 있는데

 

순정만 못하다고 함... 애초에 순정 배터리 자리가 존나 작아서

 

일반 납배터리나 저가형 인산철 배터리로는 순정배터리 스펙이 안나옴...

 

내건 앞트인데... 리튬이라 그런지 배터리 존나 짱짱하더라...

 

이번 겨울에 한달 넘게 세워놨는데 배터리 전압이 13.4 나옴......

0
2021.02.24
@MMM

3년동안 세워두고 충전만했는데 처음엔 시동이 잘안걸리다가 지금는 엄청잘걸리네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28376 [바이크] 혼다 비전 잘 나온것 같다 떡풀 0 방금 전 1
28375 [자동차] 난 구아방 오너였ㄷㅏ 11 아빠는개붕이 4 1 시간 전 185
28374 [바이크] 입문할건데 당장은 아니구 6 독드립점넷 0 1 시간 전 81
28373 [자동차] 자동세차하다가 부서지면 어떻함>? 4 포텐보면짖는개 0 1 시간 전 143
28372 [자동차] 차박살나서 폐차했다. 8 오션테크놀러지 0 2 시간 전 334
28371 [자동차] i30 1.4텁인데 엔진오일 멀루 교체해야하나요? 16 히루 0 2 시간 전 137
28370 [자동차] 중고차 ㅅㅂㅈ 사건 마무리된건가 3 바실로마첸코 0 3 시간 전 238
28369 [자동차] 퇴사조지고 섹차하러옴ㅋ 13 스피오스피오스피... 6 3 시간 전 393
28368 [자동차] 신차패키지도움!! 4 포켓몬마스터 0 4 시간 전 139
28367 [자동차] 뭔가 신박한 자동차 아이템 없나 5 흰호랑김구 0 4 시간 전 156
28366 [자동차] 기아K5 dl3인데 9 5호케붕이 0 4 시간 전 210
28365 [자동차] 유리막 코팅하면 물세차만 해도됨? 3 가시두더지 0 4 시간 전 104
28364 [자동차] 현대 3.3 엔진 원래 경운기 소리남? 12 가시두더지 0 4 시간 전 200
28363 [자동차] 주행중에 에어컨키면 차가 떨림? 8 바오밥나모 1 4 시간 전 145
28362 [자동차] 어머니거 k3 중고 .. 10 레벨 마법사 0 4 시간 전 180
28361 [자동차] 시이바아알! 꽃가루!!! 4 뽑끔빱 0 5 시간 전 125
28360 [자동차] 문콕 덴트 맡기려는데 3 드르렁드르렁 0 6 시간 전 108
28359 [자동차] 고속도로에서 뜨거운 우정을 나누고 왔다 21 병신족밥꼴데 13 11 시간 전 614
28358 [자동차] 틴팅 아무대서나 하지마라 24 AZeeee 0 12 시간 전 595
28357 [자동차] 데레렛 포르쉐받아왔다 3 크파크파 1 12 시간 전 5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