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붕이들의 커피는?

2e9e3a26 2021.01.27 33

커피여자.jpg

ㅡㅡㅡㅡㅡㅡㅡㅡㅡ주로 시키는거ㅡㅡㅡㅡㅡㅡ

고구마라떼, 바닐라라떼

 

난 입대하던날 마신 고구마라떼.

 

23사 신교대 옆 바닷가 에 있던 카페인데 브랜드말고 개인카페에서 그냥 엄마가 마셔보라고 줫던 고구마라떼 한입이 전역하고도 생각나더라

 

 

 

 

ㅡㅡㅡㅡㅡㅡㅡ브랜드커피ㅡㅡㅡㅡㅡㅡㅡ

 

할리스커피 바닐라 딜라이트

 

존나 부드러우면서 달달한. .. 이때까지 내가 마셔봤던 다른 커피들 하고는 부드러움이 비교도 안돼는 그런맛이엿음

 

 

 

ㅡㅡㅡㅡㅡㅡㅡㅡ커피믹스ㅡㅡㅡㅡㅡ

G7 커피 -  이건 향이 존나쎔.  행보관한테 잘보이면 서랍에서 꺼내면서 마시라고 주는커피믹스인데 

향이 그냥 존나 쎔. 안좋게 쎈게아니라 좋은향이 강력하게 남 맛도 괜춘

 

 

맥심 화이트골드 -   연아퀸이 광고했던 그 커피 .   달달한커피맛

2개의 댓글

c1f1df24
2021.01.27

일리커피요

일리캡슐이랑 일리카페잇음 자동으로 가게됨ㅋㅋㅋ

0
ce129208
2021.01.27

g7 좋지

고급스러운 향은 아닌데 ㄹㅇ 존나 구수한 향나서 좋아함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798666 여자들 점괘 쉽게 믿는거 극혐 1 4e61c4d2 방금 전 3
798665 돈 벌어서 최고점의 부동산을 살 것 같은 불길한 예감 f3112d85 1 분 전 5
798664 과거 미화하는게 아니라 진짜 1998~2007년 이 때가 좋았던거 ... 10 5c9539d7 4 분 전 22
798663 병원 면접은 볼때마다 기 빨리네 82f6a07f 4 분 전 15
798662 탈모라 자살하고싶다 3 2f7aad13 5 분 전 10
798661 사귀고 섹스해도 사귄당일에 하는건 뭔가 아닌거같애 3 a2908b8e 5 분 전 32
798660 카사르 데 템플라리 1 de32386f 6 분 전 6
798659 퀸스갬빗 노잼인데 시동 안걸린거임? 7 acdae554 8 분 전 29
798658 20대 초중반인사람이 본인 장점에다가 3 40b9a02e 8 분 전 34
798657 몇살에 얼마모았다가 의미없는 이유 4 37bdd6cc 10 분 전 42
798656 희희 104a1a35 11 분 전 20
798655 신검 5급이랑 6급이랑 차이심하냐? 2 eb369cd6 12 분 전 24
798654 개드립 추천확인 뭐냐 1 ed5ae319 12 분 전 13
798653 3만5천 짜리 향수 선물받은거 1 4b5e4acc 13 분 전 16
798652 요즘 넷플릭스에서 애니 봄 1 4a8c8a04 14 분 전 25
798651 시켜먹을거 추천좀 1 ca67b800 14 분 전 9
798650 불현듯 당근 첫 거래가 떠오르네 adce0300 16 분 전 18
798649 용산 아이맥스는 인기 폭발인가보네 3 ac7e8be0 18 분 전 41
798648 야상 지금사서 올해입긴 애매하지? 3 54eaa6ce 20 분 전 25
798647 인생에서 친구는 필요하다 vs 필요없다 30 ef5bcaea 26 분 전 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