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해줌.

84ad4b65 2021.01.24 278

뭐든지 해결쪽으로 가닥 잡아줌.

ㄱㄱ

65개의 댓글

dee29bec
2021.01.24
@4e76ab26

시간 잘쪼개서 공부하면 상반기도 노려볼 수 있음. 기사 실기 개빡세니까 필기 때 개념정리 잘해두고 화이팅해라

0
23508a33
2021.01.24

프리로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있긴 한데 지금 받는 돈이 짜서 그냥 회사를 가야 할지 계속 경력 쌓을지 고민

0
84ad4b65
2021.01.24
@23508a33

지금 당장 먹고 살기 힘들다 - 회사 지원

 

그래도 버틸 만 하고, 악착 같이 버티는 동안에 어느 정도 성과 뽑아낼 자신 있다. - 지금 하는걸 더 열정적으로.

 

 

현실이랑 너 열정이랑 잘 비교해 봐서 밸런스 잡는게 제일 현명함.

0
23508a33
2021.01.24
@84ad4b65

고맙다. 답글 보니까 뭔가 이것저것 경험 많이 해봤을 것 같다ㅋㅋ

0
84ad4b65
2021.01.24
@23508a33

뭐 군대 다녀오면서 남들 하는 거 비슷하게 하고 살았지 뭐.

0
27dc772e
2021.01.24

금요일날 모르는 사람한테 디엠와서 동네친구겸 만났는데 지보다 나이 어리다고 바로 말 놓고 물어보지 말란것도 집요하게 물어봐서 결국 실언하고 그 이야기에 개한 좃같은 말을 계속 생각없이 내뱉어서 결국 초면부터 싸웠거든

 

근데 싸우고 화낸게 신경쓰여서 나는 사과했는데 그 사람은 사과도 안하고 뭐해~~? 이러면서 답장이 왔는데

하루종일 씹다가 아무리 생각해도 너무 화가나서 지금이라도 기분 나빳던 것들 적고 연락하지 말라고 보내려는데 괜찮을까?

0
84ad4b65
2021.01.24
@27dc772e

ㄴㄴ 그냥 보내지 말고 연락 줄여.

말 해 봤자 맘 편해 지는 거면 보내고 끝내라고 할 텐데.

 

5 만큼 짜증 나서 풀려고 5 만큼 적어 보내면

또 8 만큼 짜증 나는 일로 만들어서 너 한테 되돌릴 사람임.

 

사건이 있으면 유들유들 하게 넘어가려는 사람이랑

명확하게 끝 맺고 싶은 너랑은 안 맞는 스타일인거고,

애초에 안 맞는 스타일인 사람이랑은 틀어 졌을 때, 그냥 딱 자르는게 너 감정 최소한으로 손해 보고 끝내는 알맞는 방법임.

1
27dc772e
2021.01.24
@84ad4b65

지금까지 계속 답장 어떻게할지 생각하고있었는데 댓글보니까 그럴 것 같네요... ㅠㅠ

기분은 많이 안좋지만 보내놓고 기분 나쁜것보단 낫군요...

감사합니다

0
474aae96
2021.01.24

나이 26 지잡세무과 졸업 스펙없음 취업패키지 신청하고 컴활따는중 앰생새낀데 문돌이라 취업도 안될거같고 쓸데없이 우울해하느라 공부도 하다 안하다 이럼 살아도 될까

0
474aae96
2021.01.24
@474aae96

현실적으로 좆소 경리도 힘든건 암.. 전산세무 컴활 한국사 토익이라도 따면 혼자 밥벌이는 될까?

0
568dd4fb
2021.01.24

30살 모솔아다 연애가 너무 하고싶엉

0
f6826ad4
2021.01.24

21살 남잔데 작년에 일반계 문과 고등학교 졸업하고 성적이 그리좋은편이 아니여서 대학을갈지 아님 이리저리 해보면서 좋아하는걸 찾는시간을 가질지 고민하다가

 

대학 안가기로함 그리고 1년이 흘렀는데 1년을 날려버림 존나 게을러서 정말 한거라곤 알바하고 애들이랑 놀고 집에도 꽤 박혀있고 그냥 인생을 잃은느낌임

 

결국 이번수시기간때 다시 대학넣음 (성적이 안좋아서 지잡) 글로벌커뮤니케이션과인데

 

솔직히 모르겠음 1년동안 정말 존나 매일매일 불안하고 방황했었는데 지금 저 대학을가서 미래에 뭐할지도모르겠고 참고로 군대는 공익으로 빠질듯함

 

그냥 내고민은 주변에봐도 그렇고 나같은 병신이 또있을까싶음 고등학교 졸업하고 이 젊은나이에 아무런 성과없이 1년 흘려보내고 앞으로도 뭐 잘살수있을지도 모르겠고

 

이 대학이 맞는지도모르겠고 너무 정신없이 썼네 그냥 읽고 선배로써 조언부탁드림

0
79a18d7f
2021.01.24
@f6826ad4

공익기간동안 수능 다시 준비해봐

0
f6826ad4
2021.01.24
@79a18d7f

이미 대학이번년도에 가기로해서 차라리 편입을하든 다른방법으로 뭔가 해야할듯 수능 다시보는건 좀 무리..

0
79a18d7f
2021.01.24
@f6826ad4

편입이 수능보다 더힘들다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17294 개드립 비혼 판글 보고 1 05e2fc98 1 분 전 3
317293 보통 썸 없어도 남자가 좋아하면 고백함? 1 f7283913 4 분 전 22
317292 34살 남자 노총각인데 드는 생각 1 19b6c9e1 8 분 전 57
317291 돈욕심이 사라진다 3 c2d6c708 17 분 전 41
317290 25살에 3억정도 모았는데 공허하다. 17 3f84c6f8 25 분 전 246
317289 취업 걱정 스트레스 1 7527f6e0 26 분 전 43
317288 전남친 기다리고 싶어 6 077a51d6 34 분 전 135
317287 주식 권하는거 스트레스임 13 6a107f99 34 분 전 69
317286 8년지기랑 톡 하나로 하루아침에 손절했다. 6 b7f58f58 42 분 전 174
317285 29살 인생 ㄱㅊ? 2 209fa2dc 47 분 전 118
317284 키스마크... 5 1d142563 54 분 전 117
317283 오줌을 많이 못참겠는게 고민 15 34eb32c8 1 시간 전 113
317282 아이패드 최소음량이 너무 큰데 어떻게 줄이지 2 e1bed940 1 시간 전 37
317281 기계과인데 한전 전기직가고싶음 1 83249231 1 시간 전 59
317280 집 가까운 스타트업 채용 거절했는데 잘한짓일까?? 14 23a742a0 1 시간 전 124
317279 생동성 알바하려고 검사받았는데 탈락함 2 e92063a5 1 시간 전 74
317278 업무가 자기랑 너무 안 맞으면 어떻게 해? 4 d2670f9e 1 시간 전 62
317277 다들 돌아가고 싶은 년도 있냐 24 8a5efc4c 2 시간 전 226
317276 30살 신입 합격했다 무토익 무스펙 무자격증 12 aebf71ee 2 시간 전 498
317275 3교대 출근충이다 직장다니면서 독학으로 컴활 1급 도전 하려... 9 b510d685 2 시간 전 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