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잘알 레전드 축구 감독

60개의 댓글

2021.01.22

팩트) 슈퍼컵이 중국에서 열렸는데 무리뉴가 경기장이랑 날씨가 안좋다고 깠음

 

그걸 중국애들이 아니꼽게 봄

 

그러던 중 무리뉴의 인테르가 라치오한테 져서 준우승함

 

라치오가 왜이김? 낄낄 에투 풀타임 뛰게했으면 이겼을텐데 낄낄하면서 중국기자들이 존나 도발함

 

무리뉴 빡쳐서 중국축구 쓰레기네 드립 날림

0
@술콩

“After the first two questions, I know why Chinese football is so rubbish and why China has won gold medals in so many sports but not football, because the journalists are so unprofessional,” the Portuguese replied.

 

정확히는 중국축구 쓰레기네 가 아니고 결과에만 집착하는 너희 언론때문에 중국 축구가 발전하질 못한다 라는 의미임

0
2021.01.22
@我爱北京天安门

I know why Chinese football is so "rubbish"

0
@술콩

because the journalists are so unprofessional

0
@술콩

니는 무리뉴가 아무리 참깨국이라 해도 동종업계 종사자들을 깔 정도로 생각없는 병신이라고보냐?

0
2021.01.22
@我爱北京天安门

왜 중국축구가 쓰레기이고 왜 축구만 금메달 못따는지 알겠다 그이유가 기자니네가 병신이라 라고 해석하는게 맞는거아님?

0
@고기마을

ㅇㅇ 맞음 결론적으로는 기레기새끼들 깐거지 저 문장 맥락을 가지고 선수도 감독도 다 쓰레기다라고 해석하는건 에바라고

0

저게 사실인지 아닌지 허재한테 물어볼까?

0
2021.01.22
@이새끼는뭐라는거야

모라는거야 싯팔 진짜 짜증나게

0
2021.01.23

얘들아 뭘 이리저리 따지고있냐

중국 좆같은 새끼들인건 다 아는 사실인데

1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약혐,졸귀) 울 냥이 새끼 낳은거 보고 가라 18 눈깜빡침꼴깍들숨... 20 3 분 전
KT뻘글) 인터넷 느려서 기사님 왔다 가신 후기 21 동동쓰 36 11 분 전
리얼돌 체험방 홍보에 "성신여대" 사용 물의 45 파란얼굴 38 19 분 전
사단 보급병출신 개붕이가 말해보는 군대 조미료가 부족한 이유 43 Everheart 36 20 분 전
이런거도 그짝에서 티내는거야? 72 ak444 67 25 분 전
'귀족 갓무원' 67 털달린바퀴벌레 59 28 분 전
주한 벨기에 대사 부인이 폭행말고 저지른 짓.gif 32 barista 50 36 분 전
수감자 급식(5년전 뉴스) 43 여자를내려주세요 57 36 분 전
ㅇㅎ) 몸에 좋은 yoga 41 볼이꽁꽁 36 36 분 전
책장이 라노벨과 피규어로 가득찬 오타쿠 남자친구가 좋아요. 43 ㅋㅋㅎ 39 37 분 전
파괴왕 주호민, 상패로 저주경력 1건 달성 16 채끝등심 38 37 분 전
[동상이몽] 오지호, 아내와 상의 없이 친구들과 무작정 집들이 114 엄복동 89 45 분 전
[익게똥] 인터넷의 쥬지루머가 불편한 익게이 42 나일강딸 47 47 분 전
이렇게 gg를 받아냅니다~! 48 Applepay 52 47 분 전
개붕이들아 펜션에서 황당한 경험 했어. 글좀 읽어주라.(장... 41 년차프로흰손 54 51 분 전
금일자 용인쿠팡 석식 82 미호아시나 52 1 시간 전
오늘자, 회사 화장실 상황.jpg 51 LG벨벳 68 1 시간 전
일시적 병역거부운동은 어떰 81 forgodsake 75 1 시간 전
계속 올라오는 군대식사 근황 77 콜라한잔시원하게 69 1 시간 전
감도 3000배 .manhwa 29 ghoooost 53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