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만을 아름답다고 하는 PC충들에게 일침

90개의 댓글

2021.01.22

이거 ㅇㄱㄸ 아니겠지??

본문에

"그걸두고 마치 내가 ....것처럼 "

 

개드립 운영지침이 궁금해서 댓글 남김

 

그냥 넘어가겠지?

 

0
2021.01.22
@아임니더

저게 ㅇㄱㄸ라고? 아무 관련도없는데?

1
2021.01.22
@아임니더

농담으로 하는 소리지. 넘 억지잖아

1
@아임니더

너 그거 병이야

1
2021.01.22

ㅇㄱㄸ

0

리키 저베이스랑 같이 좋아하는 사람인데 어느 순간부터 한국에서도 인기쟁이가 되었더라... 심지어 5년전 말인데도 말이지...

0
2021.01.22

살 빼기 힘들지

나도 지금 빼는중인데 빠지곤 있는건지 모르겠다

0
2021.01.22

빌버 항상 재미있게 보고 있지만 비만이 단순히 그 사람의 선택이라는 의견은 잘 모르겠음 요즘은 오히려 돈있는 사람들이 더 몸에 좋은 음식먹고 운동 열심히 할수있는 세상아닌가

3
2021.01.22
@황해도특산

더 좋은 음식 더 많은 운동 맞는 말인데 단순히 페스트 푸드를 먹더라도 덜먹는건 누구나 할 수 있음

0
@황해도특산

몸에 좋은 음식먹고 운동하면서 건강하게 될 수 있는 것도 돈이 필요하지만 비만이냐 아니냐는 질병을 제외하곤 돈이 문제가 아님.

0
2021.01.22
@황해도특산

콜라가 생수보다 싼 나라니까 이해가 되는면도 있음

0
2021.01.22
@황해도특산

적게 먹는다는 선택지가 있어서 말이 안됨

그건 오히려 가난할수록 쉽게하게되거든

0
2021.01.22
@허리디스커

나도 그렇게 생각했는데 미국 살아보니 아니더라

ㅋㅋㅋㅋ 가격차이 개심해

그리고 못살면 땅은 존나 넓은데 차를 못삼ㅋㅋ

얼마 없는 대중교통 타야해 그럼 시간도 많이 뺏겨

걸어서 장보러가는 건 거의 미친짓

그러니 근처에 싸고 배부른 거 많이 먹고 운동 안하게됨

노오력 하면 되겠지 근데 그건 누구나 서울대 갈수있다는 꼰 발언이랑 동급임

 

5
2021.01.22
@황부장간다

나도 쪘다 빠져봤는데 뭘 먹는지 보다 얼마나 먹는지가 훨씬 중요하더라

건강 여부는 떠나서 살이 찌냐 안찌냐는 9할이 양 때문임

결국 싸고 몸에 안좋은걸 적게 먹어도 살은 빠짐

0
2021.01.22
@황해도특산

섭식장애쯤 되는거 아니명 비만은 통제가능한 질병임

0
SS4
2021.01.22
@황해도특산

돈이 있고 없고를 떠나서 조금이라도 자기관리할 생각이 있는 사람이면 과체중까진 가도 씹돼지는 안됨

3
2021.01.22
@황해도특산

응 아니야~ 비만은 통제가능함. 갑상선같은 호르몬문제가 아닌이상 지가 많이처먹으면 걸리는게 비만임

1
2021.01.22

뚱보랑 해본적 있는데

 

이게 묘하더라 마른 애들과 느낌이 존나 다르더라구

 

그렇다고 또 하고 싶지는 않지만 꽤나 만족스러웠었음

1
2021.01.22
@다듀군대땜빵

...?

0
@다듀군대땜빵

만질거 많긴하겠다

1
2021.01.22
@개인정비때개드립함

첨에는 와 이걸 내가 할수 있나 했는데 넣고 나면 신세계긴 하더라고

 

ㅋㅋ근데 그 신세계 다신 느끼고 싶진 않다 ㅋㅋㅋ

0
@다듀군대땜빵

몸에 닿는 표면적이 많아서...

부드럽고 푸근하게..

온몸을 휘감는 슬라임 하고 하는 기분이긴 하더라...

그래도 준육덕 스타일이라 할만 했지

돼지였으면 트라우마 생겼을 듯

1
2021.01.22
@년째힉힉호무리

맞아 진짜 좆돼지는 아니고 준육덕 정도

 

나중가서 열심히 하고 있는 내 모습이 대견스럽더라 ㅋㅋㅋ

0
2021.01.22
@다듀군대땜빵

뚱보클럽이냐

 

뚱보들 은근히 남자 안끊기고 매달리는 애들도 근근히 있고 그러던데 너가 그런거냐

 

괜찮다 개췬데 ㅅㅂ 또하고 싶을수도 있지

0
2021.01.22
@H8tr

아녀 ㅋㅋㅋ 나이트서 뚱보 옆 친구가 졸라 이뻤는데 휴가 나온 친구 밀어주다 보니

 

나까지 엮여서 ㅋㅋㅋㅋㅋㅋㅋ눈 딱 감고 시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 이게 남자 의리 아이가 !

0
2021.01.22
@다듀군대땜빵

심사 뒤틀린 돼지년들 케어하는게 홈런 성사의 관건이긴하지 ㅋㅋ

0
2021.01.22
@H8tr

지가 빨리 모텔 가자고 졸라서 어어어 하다 따라 들어감

 

보통 내가 졸라야 되는게 맞는데 말이지

0
2021.01.22

빌버 너무웃겨

0
2021.01.22

뚱땡이가 낼 수 있는 용기는 뚱뚱한 몸땡이를 당당하게 자랑하는 게 아니라 뚱뚱한 몸땡이로 런닝머신 위에 올라가는 게 용기지

3
2021.01.22

뚱뚱하거나 못생긴게 혐오스럽지는 않은데

 

그런사람들을 일부로 모델로 내세우고

 

이쁘다 멋지다 해주는건 역겨워

6
2021.01.22
@모타리온

ㅇㄱㄹㅇ

0
2021.01.22

비만은 질병임

아름다운 내몸이니 뭐니 포장할게 아님

2
2021.01.22

아무리처먹어도 안되는 멸치도있든데. 걔들은 살찌려 노력해야됨

 

글고 호르몬적으로 살찔수밖에없는경우도 있음

근데 뚱땡이라는 이유로 일축하면 진짜 그럴만한 사정이 있는사람들도 남들에게 다 손가락질 받아야하잖아

지나가는사람들이 뚱땡이다고 놀리는거에 일일이 의료문서보여주면서 난 이런질병이 있는거에요 하고다닐거야?

2
@WIFI

내과 의사다. 비만이란 결론부터 얘기하면 대부분이 섭취 에너지가 사용 에너지보다 많을 때 생긴단다. 질병으로 인한 비만도 있지. 근데 드물단다. 재활의학과에서 진행한 최신 다이어트 논문에서 제일 중요한건 덜먹는 거였어.

 

뚱땡이란 이유로 손가락질 받는다면 그 손가락질 하는 사람이 문제가 있지. 하지만 아무것도 안하면서 비만인게 슬퍼 라고 하는건 손가락질 받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비만이 문제가 아니라 그 사람의 태도가 문제니까. 요즘 사람은 대부분이 자기한테는 관대하고 항상 책임을 사회나 다른 사람에게 돌리려고 하더라.

0
2021.01.22
@향기나는커피콩

나는 손가락질하는거 자체가 나쁘다고생각함

상대가 비만이든 아니든 걍 걔 인생인데 남들이 손거락질 하는거부터가 추하고 나쁘고

비만인데 그거가지고 남들보고 멸치니 어쩌니 하는것도 추하고 나빠보임. 내말은 질병으로 비만인사람이 물론수가 적겠지. 근데 내가 손가락질한사람이 그 질병으로인한 비만이었던 사람일수도있는거고 결국은 남의 사정 모르는거라고. 모르는데 보이는거부터 보고 손가락질하는거야말로 너나우리가 모두 극혐하는 오지랖이고 한국인 종특이라고도 한때 불리던 단점 아님?

내가 남들한테 손가락질 받기싫은만큼 비만이고 뭐고 상대한테도 손가락질하는 정당성좀 안대고다녔으면 좋겠음

0
@WIFI

그래 애초에 나도 손가락질 하는거는 반대야. 그사람 인생이니 그게 나와 뭔상관이야.

내말의 요점은 그 사람이 자기가 비만인걸 노력도 안하면서 그 불만을 사회에 표출하며 사회 탓을 하고. 평범한 사람들이 잘못된거다. 라고 하는건 손가락질 받아야 한다는거다. 왜 지는 손가락질 받고 참견 받는거 싫어하면서 다른 평범한 사람한테 강요하냐는거야. 그냥 가만히 자기 살꺼 살면된다는게 나의 생각이다.

위에 게시물에 나왔듯 요새 사람들이 자기가 비만인걸 당연시하고 몸을 가꾸고 노력한 사람들이 이상하다고 말하잖아. 이런 태도와 사고방식은 당연히 지탄받아야 한다. 노력이 등한시 되는 사회를 만들기 때문이지.

0
2021.01.22

고3때 공부한다는 핑계로 먹고싶은거 다먹으면서 일년보내니 80키로까지 살찌더라 그때 진짜 우울했음 오랜만에 사람들 만나면 다 왜이리 살쪘냐하고 먹고싶은거 참으면서 식단+운동 병행하려니 진짜 힘들고 다시는 그때로 돌아가기 싫음 ㅋㅋㅋ

0
2021.01.22
0
2021.01.22

알았다 대머리새끼야

0
2021.01.23

알겟다 이 빡빡이 새키야 지는 탈모에 빡빡이주제에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미군 신형 야간투시경 근황.gif 39 렙전문렉카 32 9 분 전
명부에 이름 적으라는데…얻어맞는 식당 종업원들 34 말머리렉카 42 11 분 전
개붕쟝 방금 군수품 주워옴 35 긍정적인사람 18 11 분 전
(말머리)그 나라 대사관 사과문 수준 35 호정보요원 23 11 분 전
100엔에 한 판하게 해주는 눈나.manhwa 36 CAMO 29 12 분 전
ㅇㅎ) 틱톡주의 이런 걸 또 모아두셨네 31 오우싹오우싹 32 15 분 전
아빠가 선물해준 26살 처자의 첫 차.jpg 55 면접관 29 20 분 전
약혐,졸귀) 울 냥이 새끼 낳은거 보고 가라 36 눈깜빡침꼴깍들숨... 40 28 분 전
KT뻘글) 인터넷 느려서 기사님 왔다 가신 후기 43 동동쓰 52 36 분 전
리얼돌 체험방 홍보에 "성신여대" 사용 물의 53 파란얼굴 49 44 분 전
사단 보급병출신 개붕이가 말해보는 군대 조미료가 부족한 이유 63 Everheart 45 45 분 전
이런거도 그짝에서 티내는거야? 90 ak444 82 50 분 전
'귀족 갓무원' 86 털달린바퀴벌레 75 53 분 전
주한 벨기에 대사 부인이 폭행말고 저지른 짓.gif 34 barista 57 1 시간 전
수감자 급식(5년전 뉴스) 42 여자를내려주세요 69 1 시간 전
ㅇㅎ) 몸에 좋은 yoga 54 볼이꽁꽁 45 1 시간 전
책장이 라노벨과 피규어로 가득찬 오타쿠 남자친구가 좋아요. 51 ㅋㅋㅎ 46 1 시간 전
파괴왕 주호민, 상패로 저주경력 1건 달성 16 채끝등심 41 1 시간 전
[동상이몽] 오지호, 아내와 상의 없이 친구들과 무작정 집들이 132 엄복동 102 1 시간 전
[익게똥] 인터넷의 쥬지루머가 불편한 익게이 43 나일강딸 49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