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술게임

 

 

약한사람은 다 죽어버린 나라

44개의 댓글

2021.01.22

무서웓ㄷㄷㄷㄷㄷ

0
2021.01.22

뭐야 왜 전기내성이있지

0
2021.01.22

ㅋㅋㅋ미치겠다

 

1
2021.01.22

빙속성저항 +10

뇌속성저항 +5

 

1
2021.01.22

씹ㅋㅋㅋ 핸드폰 충전되는지 확인해보고 싶네 ㅋㅋㅋㅋㅋㅋㅋㅋ

0
2021.01.22
@지미찡

전압조절이 안대서 안될거임

0
2021.01.22

미친새끼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21.01.22

시불ㅋㅋㅋㅋㅋ

0
2021.01.22

미친새끼들ㅋㅋㅋㅋㅋㅋ 웃기긴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0

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어떻게 버틴거지

0

비정상99퍼 정상1프로가 살가 있다는 나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2021.01.22

상남자를 넘어선 쌍노무시끼들의 나라.. 나쁘지 않을지도?

0
2021.01.22

저런놈들이 몇천만명 있는 나라에 쳐들어가는건 정말 미친짓인듯 하네ㅋㅋㅋㅋㅋ

6
2021.01.22
@극초음속벤젠

제2차 세계대전에서 모두 6000만 명 이상이 목숨을 잃었는데 그중 약 2400만 명이 러시아인이었다. 약 900만 명의 군인 전사자와 이보다 훨씬 더 많은 민간인 희생자를 포함한 수치로 당시 러시아 인구의 12%에 해당한다. -중앙일보

즉 2억 ㄷㄷ

0
2021.01.22

하우두유두유두유두유두유

0
2021.01.22

저거 머머리라 절연되는거임. 머리털있었음 모근타고 다감전됬다~

0
2021.01.22

아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니터 앞에서 이렇게 웃은건 진짜 오랜만이네ㅋㅋㅋㅋㅋㅋ

0
2021.01.22

와 가슴에다가 하면 위험한거 아님??ㅋㅋㅋㅋ

0

왜하는거야? 어딜봐서 술게임인거야? 술을 마시긴 한거야? 맥주밖에 안보이는데 차가져왔어?

0
2021.01.22
@개만더물어볼게

보드카 캔인가?

0

아니 쟤들은 대체 어디서부터 잘못된 거냐;;;

1
2021.01.22

두번째 ㅈㄴ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남이 지지는것도 아니고

스스로 지지라고 가져다주는거봐 ㅋㅋ

0

전기가 단련한다고 내성이 생기는 종류인가? 몸만 조지는거 아님?

0
2021.01.22
@미네르바의부엉이

고통에 대한 내성은 생기겠지

0
2021.01.22

죽을려면 푸틴 부랄을 못만지냐

0
2021.01.22

두번째놈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아 저렇게큰소리로 웃어본게 언제지ㅠ

0
2021.01.22

병신같은 생각이네

0
2021.01.22

첫번째 불곰 전기내성 뭐냐 ㄷㄷ

0
2021.01.22

첫번째 ㄹㅇ 전기내성 뭐냐 ㄷㄷㄷ

0
2021.01.22
@ㄴㅇㄹ

길게하는건 지지는척만 하는거인듯 그러다 한번씩 닿이고 ㅋㅋㅋ

0
2021.01.22

뇌절준비중

0
2021.01.22

글쓴이 닉네임에서 김캇트의 향기가 진하게 나는군.

0

빙결 내성이 있으면서 전기 내성까지있는건 너무 쌉사기인데;

0
2021.01.22

미친놈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저걸 웃으며 넘겨?ㄷㄷㄷ

0
2021.01.22

와 진자 미친놈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21.01.22

술 못하는 사람들은 진작 뒤졌겠네

0
2021.01.22

그와중에 넘어져서 기분좋은데 라고하는거봐 ㅋㅋㅋㅋㅋ

0
2021.01.22

아드레날린 24가 진짜였어

0
2021.01.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와 시발 저것도 심장 가까이 쓰면 위험하다고 들었는데

강한자만이 살아남는 동네답네

0

어이없어서 웃음이 나오네 ㅋㅋㅋㅋ

ㄹㅇ 미친새끼들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돌겜 근황 64 시비터는병신상종안함 57 2021.01.22
한국 전쟁에서 팔과 다리를 잃은 군인의 자부심 49 치킨집흑형 94 2021.01.22
20대 여자 사장에게 고백한 남자가 입은 옷을 알아보았다 117 akilna 94 2021.01.22
알아보자)현재 갑질 논란이 되고 있는 한국외교협회의 회장을... 55 킴론론 90 2021.01.22
LG에서 유일하게 성공한 컨셉 폰 94 LG벨벳 57 2021.01.22
대박 난 25세 한국 디자이너 138 지극히미묘 110 2021.01.22
카메라에 부딪혀 안경 잃어버린 여자 58 구청공익 71 2021.01.22
성공한 고학력자들이 가장 많이 한다는 착각 433 으후루꾸十卞丁下... 136 2021.01.22
네이버 블로그 최신근황 94 Sann 104 2021.01.22
하루에 물 2L를 마실필요는 없다.jpg 231 아이언의발악 83 2021.01.22
주영훈이 생각하는 요즘 고음노래 안나오는 이유 123 읭긩븽 97 2021.01.22
잼민이에게 사기당한 디시인.jpg 55 렙렉카 126 2021.01.22
배민 리뷰 별 개수 최고기록.jpg 34 허언증 85 2021.01.22
모든 관례를 깼던 트럼프가 지킨 유일한 관례 92 심심하다인생이 82 2021.01.22
한국외교협회의 갑질논란? 97 년째소나무 63 2021.01.22
600만원 투자해 400억 벌어들인 디씨인 180 페스 52 2021.01.22
🐴유튜브,분노주의)학생은 엘레베이터 사용할 때마다 ... 68 킴론론 89 2021.01.22
소지섭 닮은 회사선배는 바지주름에 민감했음 58 새벽반개붕이 84 2021.01.22
라이언일병구하기 더빙 28 슈퍼장애맨 67 2021.01.22
러시아 술게임 44 끼에에에에에에에엑 58 2021.0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