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3월에 나오는 폰.jpg

다운로드 (7).jpeg

다운로드 (8).jpeg

다운로드 (9).jpeg

 

 

아스트로 슬라이드

 

현재 시장에서 물리 키보드 스마트폰이 전부 사라졌는데

이 틈새시장을 노리고 펀딩 받아 나오는 폰

하지만 기업 크기도 작고 펀딩의 한계 때문인지 사양은 중저가폰 수준

가격은 한국돈 67만원 정도고 올 3월 출시 예정

 

 

181BC94550B72E7217.png

엘지의 옵티머스Q

 

엘지가 삼성 안따라가고 틈새시장만 제대로 공략 했다면 지금처럼은 은 안망하지 않았을까

128개의 댓글

난 소니 x1재밌게 잘 썼음ㅋㅋ

0
2021.01.21

힙스터 감성이 갑자기 생겨서 소니 엑스페리아 질렀었는데 휴대용 난로 들고 있는 느낌이었음.

폰은 아이폰, 갤럭시 이외에는 구리니까 안 사는 게 좋음

0
2021.01.21

좆망할듯

0
2021.01.21

ㅋㅋㅋㅋㅋ요즘 보면 펀딩했다하면서 오히려 화장하는거 같단말이야 이건 좃망이다

1
2021.01.21

어휴

0
2021.01.21

엘지는유저의견은 죽어라 수용안하면서 여론이 회의적이면 바로 개발중지, 정리해버려서 뭐하는 회사인가 싶음

대표적으로 G5 욕을좀 먹었어도 기대하는 사람 많았는데 출시하고 얼마안가서 모듈추가 출시는 안한다고 번복해서 몇없는 엘지유저 다떠났지

0
2021.01.21
@배고프댱

밈에 미쳐있다가 최후엔 틱톡으로 불타버린 그 사업본부..

0
2021.01.21

ㅋㅋㅋ 애플에서 나왔으면 어떻게 됬을까?

0
2021.01.21

저게 꾸준히 소요층이 있으면 진작에 저만한 크기의 키보드만이라도 시중에 나와있어야되지않았을까 .생각한당

0
2021.01.21

딱 보자마자 엘지 생각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2021.01.21

옵큐1 잘 썼었는데 느닷없이 사망하는 바람에 ㅠ

0

틀딱용인가?

0
2021.01.21

어차피 엄지로 눌러야 하는건 똑같지 않냐

0
2021.01.21

아니 저게 왜 대체 뭐가 그렇게 아쉬워서 침 흘리는 기능이냐?? 개 쓸데없이 폰만 두꺼워지는 무쓸모 기능임 있어도 귀찮아서 안열고 쓸걸?

0
2021.01.21

억지쓰네

0
2021.01.21

모토쿼티 엑스페리아 옵큐2 써본입장에서 솔까 쓸모없음

0
2021.01.21

엘지 임원들 여기저기 꼽아져있나보네 ㄷㄷ

0
2021.01.21

이럴거면 아예 게이밍폰을 만들지 폰더블폰도 은근히 게이밍폰으로 괜찮았다는 사람들 있던데

0
2021.01.21

저런게 망하게하는 지름길인 아이템들이지...

핸드폰같은 대형사업에 무슨 매니아를 공략해ㅋㅋㅋㅋ

사양중저가에 67만원이면 ㄹㅇ 500대 이하 팔릴듯...

0
2021.01.21

저게 중저가 ㅋㅋㅋ

0
2021.01.22

사양보니까 거의 40짜리 보급형 수준 스펙인데 과연...

0
2021.01.22

갖고싶다 난 저런 조잡한게 좋더라 ㅋㅋㅋ

0
2021.01.22

블랙베리가 왜망했겠니

0
2021.01.22

펀딩정도로 살아남을 수 있는 기업이면 틈새시장 공략해서 잘 팔수도 있겠지만 LG는 기업 사이즈자체가 메인스트림에 올라타야되는기업인데 뭔 틈새시장을 공략해서 살아남아.

0
2021.01.22

블랙베리 프리브 썼었는데

저 키보드가 생각보다 타이핑이 느림. 딱히 필요성이 느껴지지 않음.

0
2021.01.22

난 쿼티폰 좋아 사고싶다

0

괜챤아 보이는디? ㅎㅎㅎ

0
2021.01.27

엑스페리아x1 쓰던 시절생각나네 그때혁신적이었는디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 '父 충격 받으라고…' 8살 딸 숨지게 한 ... 161 허언증 104 2021.01.21
반지의 제왕) 프로도가 반지로 쓴 능력.jpg 122 허언증 86 2021.01.21
넷마블) 한그오 7과문 번역 해왔다 41 Blacky 124 2021.01.21
홍대에 있는 양카페 근황.jpg 107 Hxbehehxhxb 180 2021.01.21
개붕이가 직접 여행다니며 아이폰7으로 찍고 보정한 사진들 46 BeThePirates 51 2021.01.21
올해 3월에 나오는 폰.jpg 128 김츼 67 2021.01.21
손님 요청 무시하다 좆된 배달 업주.jpg 210 항봉무녀 148 2021.01.21
82년생 김지영 후기로 유명한 분의 정체.jpg 52 항봉무녀 131 2021.01.21
40kg 뺀 이용식 딸.jpg 60 이태성 56 2021.01.21
남자 손님 끌어모으는 미용실 컨셉 . Jpg 60 나이로비 80 2021.01.21
우유의 유통기한을 만든 사람 55 주식그만보고공부... 94 2021.01.21
자기 소설이 텍본으로 돌아다니는 걸 본 작가의 반응 86 에그마요 61 2021.01.21
효과 확실한, 자녀 스마트폰 관리 어플.jpg 77 럭키7 62 2021.01.21
소개팅 코디 어떤가요.pann 151 쥬지쥬스 66 2021.01.21
바이든 정부 근황.jpg 63 항봉무녀 115 2021.01.21
못생긴 남자가 겪는 비참한 삶.manhwa 119 땟지 52 2021.01.21
오나미를 엄청나게 좋아하는 윌리엄 101 방구를그냥 130 2021.01.21
K-농축액을 맛본 외국인 . gif 61 허언증 98 2021.01.21
최근 배민 리뷰 근황 113 읭긩븽 85 2021.01.21
강남 vs 비강남 겪어본 현직 교사의 일침 339 할땐하는남자 92 2021.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