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서클 잘아는 사람

149cbea1 2021.01.20 94

 

 

다크서클을 평생 달고 사는데

 

이젠는 좀 없애고 싶다..

 

약이나 이런거 한 번도 바르거나 뭔가를 해본적은 없어 ㅠㅠ 

3개의 댓글

c73c3082
2021.01.20

피부과 성형외과 다 가봤는데 뾰족한 수가 없대

0
4a6d01dd
2021.01.20

코막힘이 심하면 잘생긴다더라... 나도 포기하고 사는중

0
5aa5bacf
2021.01.20

다크서클이 강한 사람일 수록 해를 많이 안본다는건 맞는 이야기임..

왜냐면 눈 밑 다크서클이 나타나는 곳의 피부가 얇은 편이라 혈액순환으로는 그곳에 축적되는 노폐물을 완전히 분해할 수가 없대

그래서 해를 많이 봐야 한다나.. ㅠ 자외선이 침투해서 노폐물을 부셔야 한댕

 

해를 많이 보자..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17130 즐거운게 없다. 9bffcfec 5 분 전 4
317129 소개팅 망한듯.. 3 572c1f84 9 분 전 33
317128 헬스 안해도 되는 애들이 부럽다 3 f00cd27c 15 분 전 60
317127 5년을 알고지낸 여사친이 있어 8 93128f87 27 분 전 96
317126 대시하는 법 몰라서 고민 3 3970f129 33 분 전 45
317125 싸이코같은 성격이 걱정이야 12 d5e419b0 43 분 전 61
317124 가족, 친구가 먼저인 여자친구 5 c7fabcd5 57 분 전 114
317123 나 내일 생일인데 너무 불안해... e72b45bd 1 시간 전 37
317122 영양학??이런거 잘아는사람 5 b78bca27 1 시간 전 61
317121 운전 게족같다 1 d042882e 1 시간 전 33
317120 프로틴 마신 물통 청소 어떻게 하시나요 5 9ed6ce21 1 시간 전 84
317119 ㅅㅂ 이제부터 주말롤 절대 안한다 3 9e5607e4 1 시간 전 99
317118 가끔 안읽씹 3-4일 하는 친구 니네면 무시? 22 e5abf6f6 1 시간 전 169
317117 Fwb한테 고백하는사람이 어딨음 ㅋㅋ 7 7a870edb 1 시간 전 199
317116 30대 선배님들 20대 후반에 어떻게 살으셨나요 .. 9 cb0a663e 1 시간 전 136
317115 전기과 기계과 고민 11 06d0ec7e 1 시간 전 72
317114 엑셀 하나만 알려주실 분 ㅠㅠ 1 b9c2a4e0 2 시간 전 67
317113 체지방줄이고 뱃살빼려면 어떻게먹어야하냐 10 f3a7b0d1 2 시간 전 121
317112 치킨 vs 피자 9 dd20959c 3 시간 전 120
317111 요즘 무릅이 땡기는 느낌이 자주 나는데 4 644dd049 3 시간 전 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