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할 때 질문

6ae6618e 2021.01.17 161

20일에 결과가 나오고

27일까지 입사하라는 문자가 오게된다면

 

지금 다니는 회사에 이번주까지 일하겠습니다 하고 나와도 되지?

회사에서 안된다고 못하지??

 

아니면 계약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계약 불이행이라고 꼬투리 잡는다거나 그런거 없겠지?

10개의 댓글

7aa416b4
2021.01.17

인수인계 씨발러마

 

0
6ae6618e
2021.01.17
@7aa416b4

셍산직이라 그런거 없음~

0
7aa416b4
2021.01.17

그럴떄는 합격한 회사에 입사일을 알려주는게 보통인데

0
6ae6618e
2021.01.17
@7aa416b4

20일에 결과가 나오면 그 때 27일에 입사를 해야한다 이런식으로 말하라는거임?

0
7f3ef636
2021.01.17

도의적으로 미리 알려줘야지. 근데 법적으로는 당장 내일부터 안 나온다해도 문제는 없음. 단, 회사에 큰 손해을 끼치지 않는 선 내에서.

0
6ae6618e
2021.01.17
@7f3ef636

일주일은 괜찮자나?

0
7f3ef636
2021.01.17
@6ae6618e

나도 일주일만에 나오긴 했는데 기존에 진행 중이던 프로젝트라던가 급한 일 같은게 있으면 좀 그렇긴 하지.. 인수인계 잘 하고 나가~

0
6ae6618e
2021.01.17
@7f3ef636

생산직이라서 걍 그런거 없음 그럼 상관없겠지

0
7f3ef636
2021.01.17
@6ae6618e

그럼 걍 나가라 ㅋㅋ 근데 생산직이면 대체인원 구해야할텐데 일주일만에 뭐 충분히 구하겠지 당일 추노도 아니고 일주일이면 관찮다 봄

0
57a1f1d2
2021.01.17

규모 있는 기업이면 그렇게하면 안되고

구멍가게 식으로 운영하는 회사거나 아웃소싱회사면 가능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17688 전기기사 필기 떨어질까봐 너무 두려움 1 379b5d2b 13 분 전 18
317687 이게 프로불편러임? 4 0585464f 28 분 전 42
317686 진짜 모솔이라구요? 이건 무슨반응임? 연애하고싶음 4 03b3d7be 30 분 전 89
317685 이거 머리이름이뭐야?? 4 f994afc9 1 시간 전 97
317684 사귀었을때 받은 물건 10 a3f3bf5c 1 시간 전 155
317683 친구들한테 병걸린거 어떻게 말하냐 5 89099d34 1 시간 전 139
317682 남들 아프게 하면서 친구많길 바라는 심보 1 96b4ca54 1 시간 전 58
317681 새삼 느끼는 건데 정상인이 없네 9 96b4ca54 1 시간 전 153
317680 위 내시경 건강검진센터 vs 동네병원 fe55d9d3 1 시간 전 31
317679 6개월만 참는다 978e05a8 2 시간 전 78
317678 작년에 해외여행 하길 잘했다 ㅋㅋ 3 35eb02a7 4 시간 전 170
317677 운전은 가족한테 배우는거 아니라더니... 5 655707c8 4 시간 전 216
317676 요새 귀농하고 싶다는 생각 많이 듦 31 1a894a55 6 시간 전 253
317675 옷스타일을 모르는게 고민... 8 74dd9bd5 6 시간 전 175
317674 연애 너무 어렵다 3 f0e39653 6 시간 전 235
317673 문재인 때려죽이고 싶은게 고민 16 b7ec9fc5 7 시간 전 352
317672 답장 신경전은 왜 하는거냐 3 198ff945 7 시간 전 130
317671 카톡 제대로 안하면 관심없는거지? 8 48e1c819 7 시간 전 198
317670 같이 제주도는 놀러 가자면서 답장은 하루 두세번옴 뭐냐 7 198ff945 7 시간 전 135
317669 연애 상담좀 15 f0e39653 7 시간 전 1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