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블럭 칠떄 옆머리 어떻게 해달라고해야함?

aa357a02 2021.01.17 294

보통은 일자로 쳐서 바가지 만들어놓던데.

 

좀 웨이브지게? 곡선지게 둥글게? 자연스럽게?

 

뭐라고 해야지 좀 덜 바가지처럼 해줌?

 

노 바가지로 해달라고하면되나.

24개의 댓글

0c3a3349
2021.01.17

걍 투블럭으로 옆에 해주고, 뒤는 상고해주세요. 12미리해주시면되요 하면 더이상 묘사할거 없음. 근데 너 말대로 바가지처럼 해준다면 그건 미용사가 그냥 실력이 없는거 같은데. 머리 어디서 깍어?

0
aa357a02
2021.01.17
@0c3a3349

난 짧을수록 좋은데 너무 짧으면 머리뜹니다. 투블럭 6미리로 해주시고 뒤는 상고해주세요. 앞머리는 눈썹위면 좋음.

 

이렇게함.

 

머리 암대나가서 깍는데... 견습미용사들 실습시켜주는 저렴한 착한미용실 갈떄도 있고 옆머리 바가지 만들때도 있고... 젊은 남자가 잘깍긴 하더라...

0
0c3a3349
2021.01.17
@aa357a02

6미리? ㄷㄷ 옆에는 짧게가도 윗쪽은 길어야하잖아. 윗머리도 넘 짧은거 아니냐

0
aa357a02
2021.01.17
@0c3a3349

긍가; 근데 운동할떄 앞머리 부닥치는거 싫어서.... 눈썹위가 조음; 그래서 바가지가 되나 ㅜ

0
87ce81ee
2021.01.17
@aa357a02

앞머리 눈썹 위로 하면 짧던데

0
aa357a02
2021.01.17
@87ce81ee

근데 난 답답한거 싫어서;;

0
002acc8f
2021.01.17

바가지 씌우지 마세요

0
aa357a02
2021.01.17
@002acc8f

걍 옆머리 너무 일자로 파지말아주세요 해야하나.

0
f90be399
2021.01.17
@002acc8f

ㅋㅋㅋ 웃기네 이거

0
7aa416b4
2021.01.17

옆머리가아니고 이렇게하면된다 옆머리는 9나 11로 밀고 뒤에는 상고로 잘라주세요 ㅇㅇ

0
39797c4a
2021.01.17

니 글 올린 그대로 머리 자를 때 미용사한테 물어보는게 최고

 

0
50adbb15
2021.01.17

투블럭을 6미리로 하니까 바가지 나오지;; 바가지가 싫으면 그냥 소프트투블럭에 뒷머리 상고해달라하셈

0
a7246ef4
2021.01.17

투블럭으로 해주세요 아 참고로 저 호구아닙니다.

0
8399427f
2021.01.17

6미리 한다고 바가지 안 되는데?? 그냥 미용사가 실력 없는 거 같은데

0
aa357a02
2021.01.17
@8399427f

연세좀 지긋이 있어보이는 6-70대 이발소 아저씨임... 남성커트전문.

 

확실히 젊은남자가 잘깍긴 하던데. 거긴 이발사 렌덤배정이라 ㅋ

0
7be2dafd
2021.01.17
@aa357a02

아니 ㅅㅂ 할배한테 깎으니까 그모양이지 그냥 동네프랜차이즈가서 잘라 거기 다 웬만하면 무난하니까 아 이발소아저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고 옆머리뜨는거 스트레스면 6미리 말고 12-15미리로 자르고 옆머리뜨니까 다운펌해달라 해 그럼 알아서 잘 해준다

0
8ded898f
2021.01.18
@7be2dafd

힝힝 싸서 좋았는데 ㅋㅋㅋㅋㅋ

 

아니 난 운동할때 앞머리 넘 거추장스러워서.. 근데 머리좀 신경써야할거같어...

 

아 솔직히 걍 밀고다니고싶음 근데 두상이 안이뻐.

 

다운펌은 펌하는거야?

 

근데 어차피 6미리 15미리 차이는 깍는 부분이라서 뜨는거랑은 상관없지 않어?

0
60f1302a
2021.01.18
@8ded898f

앞머리는 너하던대로 그냥 깔끔하게 하면 될거같고 옆머리 다운펌은 웨이브주는게 아니라 매직마냥 머리모양 잡아주는거야 그 다운펌할때 이쁘게해주기위해서 투블럭한 12미리 민부위뿐 아니라 그 위쪽 긴머리도 모양잡아줘 혼자 붕뜨지 않도록. 6미리 말고 12-15로 하는 이유는 다운펌이 그래도 머리카락 길이가 있어야 잘먹기 때문임. 내경우는 그냥 투블럭하면 옆머리가 차분하지 않고 옆으로 뻗쳐서하는건데 일단 해봐 완전 무난한 머리니까 실패할일 없음. 70대 할배가 펌해주는거 아니면ㅋㅋㅋㅋㅋㅋ

0
8ded898f
2021.01.18
@60f1302a

개어렵다 ㅅㅂ... 동네 체인점 암대나가서... 투블럭 12미리 뒤에 상고 쳐주시고 옆머리는 다운펌 앞머리 눈썹위 해주세용 하면 됨?

 

커트 만원이상 써본적이 없는데 얼마정도함? 커트 + 펌하는 비용 들어가나..

0
60f1302a
2021.01.18
@8ded898f

어려운건 그냥 익숙하지 않아서 그래 한번 해보면 그냥 아무것도 아니내~이렇게 될거임

1 동네체인점 간다

2 투블럭하고 옆머리는 다운펌할개요

2-1그럼 미용사가 옆머리는 12미리해드릴까요? 물어볼거임 그럼 네하면 됨. 안물어보면 니가 알아서 12미리해달라해

3 뒷머리는 상고로 해주세요~하면 미용사가 네.이러고 끝임

4 앞머리는 미용사가 짜르면서 물어볼거임 앞머리길이 이정도면 돼요? 그럼 니 맘대로 요구하면 돼 안물어보고 혼자 짜르는데 맘에 안들면 더 짤라주세요 요구하면 됨

5. 가격은 커트 만며처넌 펌 비슷. 합쳐서 삼마넌 전후로 나옴 근데 미용실케바케 더 비싸게 나올 수 있음

 

비용 부담되면 걍 닥치고 다운펌 한번만 해봐 만족도 따라서 담에또 할지말지는 일단 해보고 결정해

0
8ded898f
2021.01.18
@60f1302a

와시바 3만원;;;;;; 보통 몇주에 한번 자르냐? 난 2-3달에 한번씩 7천원짜리 커트만 하다보니까...

 

하... 외모 가꾸고 신경 쓰긴해야하는데 ㅜㅜ.

 

자세히 써줘서 고맙다. 누구 보여줄일 있을때 한번 저렇게 시도해보게 복사해놨어.

0
60f1302a
2021.01.18
@8ded898f

두세달에 한번? 흠; 난 삼사주에 한번 친구야 바가지가 맘에 안들면 두가지만 기억해 1 뒷머리상고 2 옆머리다운펌 두개면 실패할 수가 없어 무조건이야

0
8ded898f
2021.01.18
@60f1302a

유지비가 하루 천원꼴이구나. ㅜㅜ 근데 진짜 잘자르는 미용사는 (젊은남자) 딱 저렇게만 주문해도 너무 맘에 들게 잘 잘러주더라.

 

ㅇㅋㅇㅋ... 시바 그래도 머리털 달려있는거에 감사해야지...

0
818a2097
2021.01.17

옆에 미리수 뒤통수 상고 그렇게 국룰 아님?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17774 인생이 너무 편한 게 고민 3 c676913f 23 분 전 51
317773 한다 만다 2 8601a6bf 1 시간 전 63
317772 2주전쯤에 계약직 짤릴거 같다고 걱정했었는데 2 7e80f688 1 시간 전 126
317771 전문대졸인데 4년제 나와야할까??? 9 614bcbdc 1 시간 전 103
317770 힘든일 있을 때 극복 어떻게함? 4 288250d4 1 시간 전 52
317769 모든일을 발등에 불떨어질때까지 시작을 안해. 4 ee0887a8 2 시간 전 75
317768 회사 상사 어떻게 조질지 고민 7 aff2b279 2 시간 전 118
317767 회사 다니는거에 회의감 드는데 정상이냐 ㅋㅋ 20 d3dc3cd6 3 시간 전 186
317766 영어회화를 자유롭게 하고싶어 20 75f69675 3 시간 전 170
317765 한 10년만에 차인것 같다 2 cd77b1f0 4 시간 전 242
317764 웹소 출판하는데 표지 일러스트 조건이 고민이야 3 64aa3ca6 4 시간 전 102
317763 이름한자뜻이랑 반대로 살고있는 사람이 존나많은거같지않냐 2 4bc03a5e 4 시간 전 88
317762 ㅅㅅ 만족도가 하루 하루 너무 차이남다.. 7 0a4d47bd 4 시간 전 415
317761 개드립넷에는 왜 차단이 읎냐 5 24ba731e 4 시간 전 62
317760 그림쟁이 남자는 어디서만남? 39 a60f264b 4 시간 전 385
317759 좋아하는 사람한테 전화하는게 어려워? 6 57a505d1 4 시간 전 181
317758 자취하는데 옆집에서 쫓아옴 3 ffbf3834 4 시간 전 156
317757 대학고민이야 형들 11 77a78ae0 5 시간 전 138
317756 이런 애랑 다시 연락을한다? 안한다? 33 289c24a6 5 시간 전 359
317755 스카프 잘알 개붕이 있어..? 11 c0e64dc6 5 시간 전 84